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8
종로캠퍼스 [스터디필수][10일끝장] 토익스피킹 IH~AH 목표 밀착관리반 (10시) 7/2(수) 개강

수업을 통해 처음 접해본 토스는 모든게 생각보다 많이 어려웠습니다.
그냥 있는 글 읽으면 되고 보이는 거나 생각하는거 말하면 된다 라고 생각했지만 영어로 말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 그게 맘처럼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수업 중 녹음했던 제 답변은 발음, 높낮이, 억양은 하나도 신경쓰지 않은, 알아들을 수 없는 답변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승기 선생님의 수업 방식은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 목소리가 제 귀에 들릴 수 있도록 큰소리로 말하는 연습과 수업 중 학생들에게 하는 질문들을 통해 창의력과 순발력,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여러 만능 탬플릿들은 이번 실제 시험에서도 너무 잘 활용했던것 같습니다.
스터디도 처음엔 할지 말지 고민을 많이했지만 결과적으로는 하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스터디를 같이 하는 분들과 함께 공부하면서 그분들께도 많이 배웠고 여러 창의적인 답변들로 인해 자기객관화도 됐던것 같습니다. 또한 스터디의 결과들을 선생님께서도 하나하나 수정해주시고 스스로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나씩 잘 따라가다보니 목표했던 IH보다 높은 점수가 나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93 | [IELTS] 아이엘츠 초보라면 꼭 들어야하는 강의 [1] | 김민서 | 2971 | 2025.08.03 17:02 |
| 18292 | [IELTS] [IELTS후기] Ielts 주말정규6.5+ 시윤샘 후기 [1] | 남궁민지 | 2414 | 2025.08.03 16:56 |
| 182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문법 STEP 1] 안젤라´s아주쉬운기초영문법 (10시, 토요집중) [1] | 이정주 | 2915 | 2025.08.03 13:40 |
| 1829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74 | 2025.08.02 09:41 |
| 18289 |
[오픽]
[오픽후기] *IH 달성* 여러분 클로이쌤 들으세요!!
[1]
|
김소연 | 2779 | 2025.08.01 23:09 |
| 1828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스피킹은 무조건 리암T [1] | 박민경 | 2574 | 2025.08.01 21:40 |
| 18287 |
[오픽]
[오픽후기] OPIC 입문반 수강후기
[1]
|
도담록 | 2918 | 2025.07.31 20:46 |
| 18286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T 덕분에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1]
|
임지혁 | 2832 | 2025.07.31 18:46 |
| 18285 | [기초영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추천합니다 +_+ [1] | 김민정 | 2346 | 2025.07.31 18:38 |
| 18284 |
[오픽]
임지혜쌤 주말 수업 듣고 오픽 IH 받은 후기
|
정세린 | 3110 | 2025.07.31 17:17 |
| 18283 |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 이미숙 | 2349 | 2025.07.31 14:20 |
| 18282 |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2]
|
이상희 | 3508 | 2025.07.31 00:20 |
| 1828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 공나현 | 2579 | 2025.07.30 18:57 |
| 1828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민정 | 2160 | 2025.07.30 13:17 |
| 18279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 박재훈 | 2326 | 2025.07.30 12:49 |
| 1827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 심세영 | 2120 | 2025.07.30 10:45 |
| 1827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1]
|
명서윤 | 3225 | 2025.07.29 23:01 |
| 1827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소영 | 2575 | 2025.07.29 22:44 |
| 1827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1]
|
남강현 | 3181 | 2025.07.29 22:24 |
| 182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 김지현 | 2570 | 2025.07.29 19: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