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노수현 | 조회 2269
  • 2025.07.26

강남역캠퍼스 [초급][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Level [10시, 토요집중][1:1 음성&영작첨삭 2회 추가 진행]

스피킹캠프 초급 강의를 듣기 전, 저는 영어로 말하는 것이 굉장히 부담스럽고 두려웠습니다. 원어민의 말을 들으면 속도를 따라가지 못해 알아듣기 어려웠고, 머릿속으로 문장을 떠올리는 데에도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영어 문법이나 독해 위주의 공부만 해왔기 때문에, 실용적인 영어 회화에는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리암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영어를 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특히 좋았던 점은 단어나 표현을 그저 외우게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 왜 그 표현을 쓰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셨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의미의 표현이라도 뉘앙스나 어감의 차이를 알려주셔서 실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수업 중에는 학생들이 직접 말해보는 시간이 매우 많았고, 리암 선생님께서 각자의 말하기 내용에 대해 따뜻하면서도 정확한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실수하더라도 지적보다는 유도와 격려를 통해 수정 방향을 알려주셨기 때문에 자신감을 얻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수업 외에도 음성 과제 피드백, 발음 팁, 표현 정리 자료 등 다양한 보조자료를 제공해주셔서 혼자 복습하고 연습하는 데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기억에 남는 수업은 상황극을 통해 실생활 영어를 연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단순히 앉아서 배우는 것이 아니라, 실제 상황을 상상하며 말해보는 활동이어서 재미있고 몰입감도 높았습니다. 저는 스터디에도 참여했는데, 수업에서 배운 표현을 다양한 주제로 다시 말해보며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고, 스터디원들과 서로 피드백을 주고받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피킹캠프 초급 강의는 어느 정도 영어 문장을 이해는 하지만 말하기에 자신 없는 분들, 또는 실전 회화를 연습하고 싶은 초중급 학습자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리암 선생님의 수업은 설명이 매우 친절하고 체계적이며, 무엇보다도 학생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스타일이라 말문이 트이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실용 영어를 다시 시작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리암 | 2025.07.28 16:53
수현님, 정성스런 후기 감사합니다 😊

많은 다른 분들처럼 처음 영어 말하기에 대한 부담과 두려움으로 시작하셨겠지만

수업을 통해서 점점 조금씩 말문이 트이고 자신감을 찾아가는 과정을 이렇게 자세하게 나눠주셔서

저도 보람을 느끼지만 다른 분들도 읽으시고 동기부여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수업과 스터디에서 실전처럼 말해보는 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그만큼의 많이 느신 것 같아요.

영어로 말하는 게 막연한 부담이 아니라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뀌셨기를 바랍니다 ㅎㅎ

앞으로도 영어 말하기 여정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D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287 [오픽] [오픽후기] OPIC 입문반 수강후기 사진 첨부파일 [1] 도담록 2902 2025.07.31 20:46
18286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T 덕분에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1] 임지혁 2817 2025.07.31 18:46
18285 [기초영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추천합니다 +_+ [1] 김민정 2328 2025.07.31 18:38
18284 [오픽] 임지혜쌤 주말 수업 듣고 오픽 IH 받은 후기 첨부파일 정세린 3079 2025.07.31 17:17
18283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이미숙 2329 2025.07.31 14:20
18282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첨부파일 [2] 이상희 3480 2025.07.31 00:20
18281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공나현 2561 2025.07.30 18:57
18280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김민정 2138 2025.07.30 13:17
18279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박재훈 2306 2025.07.30 12:49
18278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심세영 2100 2025.07.30 10:45
18277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사진 첨부파일 [1] 명서윤 3199 2025.07.29 23:01
18276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김소영 2550 2025.07.29 22:44
18275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첨부파일 [1] 남강현 3156 2025.07.29 22:24
18274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김지현 2545 2025.07.29 19:21
18273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정시무 2384 2025.07.29 18:26
18272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선동연 2132 2025.07.29 17:42
18271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임수현 2577 2025.07.29 14:57
18270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정지현 3135 2025.07.29 14:00
18269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김송희 2227 2025.07.29 13:32
18268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김지현 3223 2025.07.29 12:25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