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6
- 토익.jpg ( 35)

700점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750도 넘겨버렸습니다.. 허거덩. 사실 좀 더 높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도 있어요.
그치만 다른 공부도 해야해서 토익은 잠깐 내려놓으려구요!
항상 600점대에서 멈춰있다가 답답해서 학원 등록한 거였는데 결론적으로 잘한 거 같아용
학교에서 제공해주는 토익 수업을 들었어서 바로 750반으로 들어갔는데 이해가 안 되는 건 없었어요!
특히 선생님이 매회차 시험 치고 카톡이나 수업 중에 리뷰해주시는 거 보면서 트렌드를 알아갈 수 있었던게 좋았습니다.
검증법이랑 스터디 문제, 병행풀이도 너무 도움이 됐어요!! 스터디 문제 풀 때도 병행풀이 해보는거 추천해요!
확실히 병행풀이하니까 파트5 푸는 시간 확 줄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매번 파트7 이중삼중 문제를 거의 못 풀고 나왔는데 병행풀이하고 나서는 어려운 지문 문제 5개 빼고는 다 풀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 전문가의 말은 들어야합니다... 선생님이 하라는대로 하세요..
저는 숙제하면서도 매번 틀리는 문제가 많아서 '이거 성적 올라가는거 맞냐..'하는 생각이 계속 들었는데 진짜 올라갑니다.
남의 나라 언어는 어렵다는 생각이 박혀있었는데 최석원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은근 별거 없네(?)하는 생각도 들었어요ㅠㅠ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에 점수가 또 필요해지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몸 건강히 지내세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93 | [IELTS] 아이엘츠 초보라면 꼭 들어야하는 강의 [1] | 김민서 | 2971 | 2025.08.03 17:02 |
| 18292 | [IELTS] [IELTS후기] Ielts 주말정규6.5+ 시윤샘 후기 [1] | 남궁민지 | 2414 | 2025.08.03 16:56 |
| 182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문법 STEP 1] 안젤라´s아주쉬운기초영문법 (10시, 토요집중) [1] | 이정주 | 2915 | 2025.08.03 13:40 |
| 1829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76 | 2025.08.02 09:41 |
| 18289 |
[오픽]
[오픽후기] *IH 달성* 여러분 클로이쌤 들으세요!!
[1]
|
김소연 | 2779 | 2025.08.01 23:09 |
| 1828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스피킹은 무조건 리암T [1] | 박민경 | 2574 | 2025.08.01 21:40 |
| 18287 |
[오픽]
[오픽후기] OPIC 입문반 수강후기
[1]
|
도담록 | 2918 | 2025.07.31 20:46 |
| 18286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T 덕분에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1]
|
임지혁 | 2832 | 2025.07.31 18:46 |
| 18285 | [기초영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추천합니다 +_+ [1] | 김민정 | 2346 | 2025.07.31 18:38 |
| 18284 |
[오픽]
임지혜쌤 주말 수업 듣고 오픽 IH 받은 후기
|
정세린 | 3110 | 2025.07.31 17:17 |
| 18283 |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 이미숙 | 2350 | 2025.07.31 14:20 |
| 18282 |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2]
|
이상희 | 3508 | 2025.07.31 00:20 |
| 1828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 공나현 | 2579 | 2025.07.30 18:57 |
| 1828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민정 | 2160 | 2025.07.30 13:17 |
| 18279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 박재훈 | 2326 | 2025.07.30 12:49 |
| 1827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 심세영 | 2120 | 2025.07.30 10:45 |
| 1827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1]
|
명서윤 | 3225 | 2025.07.29 23:01 |
| 1827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소영 | 2575 | 2025.07.29 22:44 |
| 1827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1]
|
남강현 | 3181 | 2025.07.29 22:24 |
| 182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 김지현 | 2570 | 2025.07.29 19:21 |




하라는 대로 하라는 말이 너무 고맙고
또한 하자는 대로 해줘서 더 고마워!
언젠가 고득점 필요하면 또 만나.
공부하느라 고생많았고 목표 달성한거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