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6
지난 여름에 해커스 2개월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첫 토플 시험에서 제대로 들리지 않고 기억도 오래 못하는 리스닝 실력으로 28점을 맞았어요.
당시 실력은 현저히 부족했지만 새벽에 일어나서 스터디 나가고 점심엔 서브웨이 먹고 밤 늦게까지 선생님이 주신 노테 자료를 복습하는 루틴이 셤에서 ‘찍기 운’으로 돌아왔던게 아닐까 해요! (시간 없어서 문제도 못 읽고 찍었는데 거의 다 맞았어요!)
요번 8월에는 지난 토플 때 “딱” 100점 (리스닝이 큰 역할을 해주었어용 > <) 나온 성적으로 합격한 대학으로 박사 유학을 가게 되었어요! 정말 기뻐요!
선생님이 주신 ‘엄청난’ 에너지 덕분에 리스닝 잘 보고 미국에 가는 것 같아서 꼭 인사 드리고 싶었어요.
늘 선생님 인스타그램 잘 보고 있습니다. 비가 그치고 다시 무더운 여름이지만, 건강하시어요! 많이 감사했습니다!!
ps 요즘도 토플 리스닝 공부는 현재진행형입니당 찐 실력 28점 이상이 나오는 날까지 꾸준히 달릴게용 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93 | [IELTS] 아이엘츠 초보라면 꼭 들어야하는 강의 [1] | 김민서 | 2971 | 2025.08.03 17:02 |
| 18292 | [IELTS] [IELTS후기] Ielts 주말정규6.5+ 시윤샘 후기 [1] | 남궁민지 | 2414 | 2025.08.03 16:56 |
| 182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문법 STEP 1] 안젤라´s아주쉬운기초영문법 (10시, 토요집중) [1] | 이정주 | 2915 | 2025.08.03 13:40 |
| 1829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76 | 2025.08.02 09:41 |
| 18289 |
[오픽]
[오픽후기] *IH 달성* 여러분 클로이쌤 들으세요!!
[1]
|
김소연 | 2779 | 2025.08.01 23:09 |
| 1828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스피킹은 무조건 리암T [1] | 박민경 | 2574 | 2025.08.01 21:40 |
| 18287 |
[오픽]
[오픽후기] OPIC 입문반 수강후기
[1]
|
도담록 | 2918 | 2025.07.31 20:46 |
| 18286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T 덕분에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1]
|
임지혁 | 2832 | 2025.07.31 18:46 |
| 18285 | [기초영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추천합니다 +_+ [1] | 김민정 | 2346 | 2025.07.31 18:38 |
| 18284 |
[오픽]
임지혜쌤 주말 수업 듣고 오픽 IH 받은 후기
|
정세린 | 3110 | 2025.07.31 17:17 |
| 18283 |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 이미숙 | 2350 | 2025.07.31 14:20 |
| 18282 |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2]
|
이상희 | 3508 | 2025.07.31 00:20 |
| 1828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 공나현 | 2579 | 2025.07.30 18:57 |
| 1828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민정 | 2160 | 2025.07.30 13:17 |
| 18279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 박재훈 | 2326 | 2025.07.30 12:49 |
| 1827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 심세영 | 2120 | 2025.07.30 10:45 |
| 1827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1]
|
명서윤 | 3225 | 2025.07.29 23:01 |
| 1827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소영 | 2575 | 2025.07.29 22:44 |
| 1827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1]
|
남강현 | 3181 | 2025.07.29 22:24 |
| 182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 김지현 | 2570 | 2025.07.29 19:21 |




실력이 부족 할 때는, 아무리 찍어도 28이 안나오는데,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면 대충 찍어도 28이 나오는데 딱 그럴 것 같네요. :)
저도 이번달에 새벽에 일어나서 수업갔다가 서브웨이 먹으며, 햇반 먹으며 살고 있는데
반가운 소식이 고맙네요. 무더위 조심하시고, 박사 합격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닥터 허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