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5
강남역캠퍼스 [초급][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Level (19시, 화목) ★직장인 추천★
수업 시간에 배운 문장들이 실제 영어 문화권에서 쓰는 문장인데배운 문장이 익숙하다 싶어 생각해 보면 다 제가 좋아하던 노래나 영화에 대사나 노래 가사로 나와서 익숙했던거더라구요. The Devil Wears PradaAnd, if I don't hire you, I am an idiot.Fool 과 idiot 의 차이 Tango (Abir)It takes two to tango -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 MoonlightI'm straight - 나 이성애자야 autograph (kanye West) - Adidas ㅋㅋㅋ그때 당시엔 그냥 직역해서 들었던 문장들이었는데 수업시간에 배운뒤로 그때 그 대사나 가사가 그런뜻이었구나? 를 깨달으면서 훨씬 더 몰입이 잘 됐고 기억에도 오래 남았어요. 그리고 초 특급 훈남 리암 선생님도 항상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분위기도 편안해서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즐겁게 수업 들을 수 있었어요.수업 한번도 안빠지고 다닌건 처음이에요 ㅋㅋㅋㅋ
수강생 분들도 직장인분들이 대부분인것 같은데 다들 퇴근후에 열공하는거 보면 자극도 됩니다.리암샘 영어 회화 수업 강추합니다. :D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93 | [IELTS] 아이엘츠 초보라면 꼭 들어야하는 강의 [1] | 김민서 | 2971 | 2025.08.03 17:02 |
| 18292 | [IELTS] [IELTS후기] Ielts 주말정규6.5+ 시윤샘 후기 [1] | 남궁민지 | 2414 | 2025.08.03 16:56 |
| 182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문법 STEP 1] 안젤라´s아주쉬운기초영문법 (10시, 토요집중) [1] | 이정주 | 2915 | 2025.08.03 13:40 |
| 1829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76 | 2025.08.02 09:41 |
| 18289 |
[오픽]
[오픽후기] *IH 달성* 여러분 클로이쌤 들으세요!!
[1]
|
김소연 | 2779 | 2025.08.01 23:09 |
| 1828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스피킹은 무조건 리암T [1] | 박민경 | 2574 | 2025.08.01 21:40 |
| 18287 |
[오픽]
[오픽후기] OPIC 입문반 수강후기
[1]
|
도담록 | 2918 | 2025.07.31 20:46 |
| 18286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T 덕분에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1]
|
임지혁 | 2832 | 2025.07.31 18:46 |
| 18285 | [기초영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추천합니다 +_+ [1] | 김민정 | 2346 | 2025.07.31 18:38 |
| 18284 |
[오픽]
임지혜쌤 주말 수업 듣고 오픽 IH 받은 후기
|
정세린 | 3110 | 2025.07.31 17:17 |
| 18283 |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 이미숙 | 2350 | 2025.07.31 14:20 |
| 18282 |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2]
|
이상희 | 3508 | 2025.07.31 00:20 |
| 1828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 공나현 | 2579 | 2025.07.30 18:57 |
| 1828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민정 | 2160 | 2025.07.30 13:17 |
| 18279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 박재훈 | 2326 | 2025.07.30 12:49 |
| 1827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 심세영 | 2120 | 2025.07.30 10:45 |
| 1827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1]
|
명서윤 | 3225 | 2025.07.29 23:01 |
| 1827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소영 | 2575 | 2025.07.29 22:44 |
| 1827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1]
|
남강현 | 3181 | 2025.07.29 22:24 |
| 182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 김지현 | 2570 | 2025.07.29 19:21 |




수업에서 배운 표현들이 현지님이 좋아하던 영화나 노래를 이제 더 잘 즐기게 해줄 것 같네요 : )
그런 연결고리가 있으면 배운게 오래 기억에 남고 진짜 내것이 되죠 ㅎㅎ
의미를 직접 체감하면서 더 몰입하실 수 있게 되셔서 저도 보람차고 뿌듯하네요 🙌
수업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다녔다는 거...! 감사한 마음도 들고 저도 더 열심히 하게 되네요 : )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재미있게, 또 실용적으로 배워가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함께할게요!
앞으로도 화이팅이에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