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4
안녕하세요 저는 7/2일에 개강한 10일끝장 AL+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세이임쌤과의 2주 간의 공부를 거쳐 제가 원했던 토익스피킹 AL을 취득했습니다
선생님의 교재에는 각 날짜별로 수업 분량, 숙제 분량, 스터디 분량의 내용이 있는데요 그 교재 하나만으로도 공부하는데에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한 문제, 고전적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가 수록되어 있었기에 균형있는 공부를 했었습니다
토스의 각 문항별로 어떻게 하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지 기준을 제시해주시고 가장 효율적인 학습 방법과 옳은 답안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이것들을 충분히 익히고
자기의 것으로 만든다면 누구나 AL을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영어 회화가 어느 정도 가능한 상태였고 수능 1등급을 성취하였었기 때문에 AL을 따는데에 새로 공부할 것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요령을 모르고 공부했다면 절대 2주라는 단기간에 AL이 나올 수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선생님의 수업 진행은 재미있는 편입니다. 가끔 집중 흐뜨러질때 흥미로운 얘기도 해주시고 1시간 반이 금세 지나가 있습니다
토스가 어렵지 않을까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시키는 것만 하면 점수는 나온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극강의 효율적인 공부방법과 수업으로
단기간에 원하는 성적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수강자로서 이 수업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93 | [IELTS] 아이엘츠 초보라면 꼭 들어야하는 강의 [1] | 김민서 | 2971 | 2025.08.03 17:02 |
| 18292 | [IELTS] [IELTS후기] Ielts 주말정규6.5+ 시윤샘 후기 [1] | 남궁민지 | 2414 | 2025.08.03 16:56 |
| 182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문법 STEP 1] 안젤라´s아주쉬운기초영문법 (10시, 토요집중) [1] | 이정주 | 2915 | 2025.08.03 13:40 |
| 1829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75 | 2025.08.02 09:41 |
| 18289 |
[오픽]
[오픽후기] *IH 달성* 여러분 클로이쌤 들으세요!!
[1]
|
김소연 | 2779 | 2025.08.01 23:09 |
| 1828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스피킹은 무조건 리암T [1] | 박민경 | 2574 | 2025.08.01 21:40 |
| 18287 |
[오픽]
[오픽후기] OPIC 입문반 수강후기
[1]
|
도담록 | 2918 | 2025.07.31 20:46 |
| 18286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T 덕분에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1]
|
임지혁 | 2832 | 2025.07.31 18:46 |
| 18285 | [기초영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추천합니다 +_+ [1] | 김민정 | 2346 | 2025.07.31 18:38 |
| 18284 |
[오픽]
임지혜쌤 주말 수업 듣고 오픽 IH 받은 후기
|
정세린 | 3110 | 2025.07.31 17:17 |
| 18283 |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 이미숙 | 2349 | 2025.07.31 14:20 |
| 18282 |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2]
|
이상희 | 3508 | 2025.07.31 00:20 |
| 1828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 공나현 | 2579 | 2025.07.30 18:57 |
| 1828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민정 | 2160 | 2025.07.30 13:17 |
| 18279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 박재훈 | 2326 | 2025.07.30 12:49 |
| 1827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 심세영 | 2120 | 2025.07.30 10:45 |
| 1827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1]
|
명서윤 | 3225 | 2025.07.29 23:01 |
| 1827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소영 | 2575 | 2025.07.29 22:44 |
| 1827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1]
|
남강현 | 3181 | 2025.07.29 22:24 |
| 182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 김지현 | 2570 | 2025.07.29 19: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