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4
강남역캠퍼스 [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7/2(수) 개강, 7/15(화) 종강-

안녕하세요 Say샘 기본반 듣고 토스 AL 받았습니다.
토스 시험을 해본적이 없어서 그냥 기본반 듣고 시험을 봤는데 교재 예시 지문과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토스에 기본 지식이 없는 분들도 그냥 Say샘 10일 기본반 들어도 충분히 AL 나옵니다.
선생님 덕분에 한번에 AL 나와서 토스 바로 졸업했어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73 |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 정시무 | 2418 | 2025.07.29 18:26 |
| 18272 |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 선동연 | 2162 | 2025.07.29 17:42 |
| 18271 |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 임수현 | 2615 | 2025.07.29 14:57 |
| 18270 |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 정지현 | 3174 | 2025.07.29 14:00 |
| 18269 |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 김송희 | 2256 | 2025.07.29 13:32 |
| 1826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 김지현 | 3281 | 2025.07.29 12:25 |
| 18267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종일 영어몰입반 수강후기 [1] | 안혜린 | 2195 | 2025.07.29 12:14 |
| 1826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최고의 수업 [1] | 구덕헌 | 2977 | 2025.07.29 08:57 |
| 18265 |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 손민우 | 2970 | 2025.07.28 22:28 |
| 18264 |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 장지희 | 2416 | 2025.07.28 21:06 |
| 18263 |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1]
|
김보경 | 2887 | 2025.07.28 20:39 |
| 18262 |
[IELTS]
[IELTS후기] 오전정규반 감사합니다!!
[3]
|
류민경 | 2895 | 2025.07.28 18:06 |
| 18261 | [기초영어] 리암T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1] | 조서림 | 2327 | 2025.07.28 17:35 |
| 1826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8259 |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
정지수 | 3282 | 2025.07.28 10:56 |
| 18258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 일본어 스파르타 수강 후기 | 강현수 | 2320 | 2025.07.27 16:02 |
| 182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
최준영 | 3309 | 2025.07.27 15:46 |
| 18256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1] | 노수현 | 2304 | 2025.07.26 14:12 |
| 18255 | [기초영어] 스피킹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 리암쌤..! ㅎ [1] | 이지수 | 2481 | 2025.07.26 14:06 |
| 18254 | [토익]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2] | 박아람 | 3529 | 2025.07.26 12: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