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2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10일끝장] 오픽 기본 (16시) -7/2(수) 개강, 7/15(화) 종강-
근데 유튜브로 다른 강사님 수업도 이전에 들어 봤을 때, 그리 체계적이지 못하다는 부분 + 너무 기초적인 수업 등이라서 오히려 공부를 비효율적으로 하는 느낌+ 실제 시험장에서 이걸 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강했어요. 하지만 클로이쌤은 10일간 정말 액기스만 알려주시고 또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알려주셔서 시험장에서 수업내용이 정말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순 스크립트를 암기하는 방식이 저랑 정말 안 맞았는데 선생님께서는 MBC구조를 강조하시고 어떤 질문이 들어와도 조리있게 구조에 맞춰 말하는 능력을 가르쳐주십니다!
저처럼 갈피를 못잡거나, 계속 같은 점수가 나오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하는 수업입니다!
정말 순수 공부한건 스터디 + 수업시간인 거 같은데 10일만에 금방… 뚝딱 나와서 이전에 혼자 시간 버리지말고 진작 들을 걸 ㅜㅜ 하는 후회도 들었어요! 그만큼 추천입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관리하시는 스터디는 꼭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별 거 아닌 거 같아도 집에서 하는 공부보다 다같이 말하는 연습+피드백 해주는 과정이 실전에서 효과를 많이 본 거 같습니다! 실전 연습도 하고, 계속해서 선생님께서 피드백과 첨삭을 해주셔서 더 꼼꼼하게 놓치지 않고 공부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다들 오픽 빠르게 졸업하시길 기원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65 |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 손민우 | 2930 | 2025.07.28 22:28 |
| 18264 |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 장지희 | 2367 | 2025.07.28 21:06 |
| 18263 |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1]
|
김보경 | 2841 | 2025.07.28 20:39 |
| 18262 |
[IELTS]
[IELTS후기] 오전정규반 감사합니다!!
[3]
|
류민경 | 2838 | 2025.07.28 18:06 |
| 18261 | [기초영어] 리암T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1] | 조서림 | 2287 | 2025.07.28 17:35 |
| 1826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8259 |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
정지수 | 3246 | 2025.07.28 10:56 |
| 18258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 일본어 스파르타 수강 후기 | 강현수 | 2271 | 2025.07.27 16:02 |
| 182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
최준영 | 3267 | 2025.07.27 15:46 |
| 18256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1] | 노수현 | 2265 | 2025.07.26 14:12 |
| 18255 | [기초영어] 스피킹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 리암쌤..! ㅎ [1] | 이지수 | 2449 | 2025.07.26 14:06 |
| 18254 | [토익]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2] | 박아람 | 3484 | 2025.07.26 12:58 |
| 18253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채린 | 2547 | 2025.07.26 12:46 |
| 18252 |
[토플]
토플 100점 후기입니다 :)
[1]
|
허소윤 | 2786 | 2025.07.26 01:48 |
| 18251 |
[토익스피킹]
한 번에 목표 점수 성공!
|
김지민 | 3181 | 2025.07.25 12:13 |
| 18250 | [HSK 5급후기] 연승민 선생님의 HSK 5급 수업을 듣고 [1] | 임윤서 | 5797 | 2025.07.25 11:57 |
| 1824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왕초보 영어 회화 수업 후기 [1] | 김현지 | 2269 | 2025.07.25 11:39 |
| 18248 | [오픽]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잘 가르쳐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ㅜㅜ [1] | 박찬 | 3063 | 2025.07.25 05:40 |
| 1824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토스 AL 후기
|
유동재 | 2745 | 2025.07.25 01:07 |
| 182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10일끝장 AL+ 달성 후기 | 류영채 | 3102 | 2025.07.24 23:38 |




은정님만의 긍정적인 vibe 가 아직도 기억이 나요.
종종 수업 전에 일찍와서 스터디실에서 공부하다 오시공
10일의 기간 동안 수업/스터디를 너무 잘 활용하신것 같네요.
이제 학교로 다시 돌아가신다고 했는데,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기를 바라고
오픽 점수가 은정님 준비하시는 곳에서 잘 활용되기를 바라며 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