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첫 시험에서 IH 받았어요!!

강은정 | 조회 3087
  • 2025.07.21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AL+] 오픽 중고급 (13시) -7/2(수) 개강, 7/15(화) 종강-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영어에 손놓은지 거의 5년 이상 .........ㅠ

처음에는 오픽 공부를 혼자 해보려고 

유투브 영상도 보고 책도 사고 했는데 너무 막막했어요

오히려 더 어려운 느낌..?

영어 울렁증이 있는 저에게는 오히려 더 영어와 멀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다가 직접 수업을 들으면서 잘 하는 사람들과 공부하면 더 동기부여가 될 것 같아서

무턱대고 좋은 후기가 가득한 클로이 선생님 클래스를 수강 신청했어요!


일단 제일 좋았던 점은 클로이 선생님의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와 여러 표현이었습니다^ㅡ^

수업 들으면서 피곤한 날도 있었는데 클로이 선생님 목소리는 정말 집중이 잘 됩니다.. 

그리고 부교재로 여러 표현들을 알려주시는데 훨씬 기억에 잘 남고 그 표현들을 자주 쓰다보니까 자연스럽게 나오더라구요

덕분에 시험에서 당황스러운 질문들이 나왔을때도 그 표현들을 활용하면서 잘 넘길 수 있었습니다

쉐도잉 할때도 선생님 따라하면서 억양과 표현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ㅎㅎ


스터디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클로이 선생님, 조교님 또는 함께 스터디하는 학생들과 서로 말해보고 피드백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는데

확실히 혼자 공부할 때 보다 긴장하고 집중하게 됩니다

서로 개선할 점도 공유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선생님께 피드백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좀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다(?)

중간중간에 오셔서 격려해주셔서 더욱 힘이 나기도 했어요


이것 말고도 클로이 선생님 수업은 정말 좋은점이 많았습니당

덕분에 IH 받을 수 있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AL 도전할 때 다시한번 수강하고 싶어요 ㅎㅎ

오픽으로 방황하는 사람들은 전부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클로이 | 2025.08.03 22:35
은정님 ~!!!!
하루하루 실력이 늘어가던 모습이 기억나요 ㅎㅎ!!
매일 꾸준히 열심히 리뷰하고 계시는구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목표 점수를 한 번에 달성하셨네용 ㅎㅎ!!
새로운 직장 시작 전에 좋은 결과 있어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늘 좋은 소식 가득하기를 응원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273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정시무 2418 2025.07.29 18:26
18272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선동연 2162 2025.07.29 17:42
18271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임수현 2615 2025.07.29 14:57
18270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정지현 3174 2025.07.29 14:00
18269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김송희 2256 2025.07.29 13:32
18268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김지현 3281 2025.07.29 12:25
18267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종일 영어몰입반 수강후기 [1] 안혜린 2195 2025.07.29 12:14
18266 [토익] [토익후기] 토익 최고의 수업 [1] 구덕헌 2977 2025.07.29 08:57
18265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손민우 2970 2025.07.28 22:28
18264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장지희 2416 2025.07.28 21:06
18263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김보경 2887 2025.07.28 20:39
18262 [IELTS] [IELTS후기] 오전정규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3] 류민경 2895 2025.07.28 18:06
18261 [기초영어] 리암T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1] 조서림 2327 2025.07.28 17:35
18260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비밀글 [1] 윤언세 3198 2025.07.28 15:56
18259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첨부파일 정지수 3282 2025.07.28 10:56
18258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 일본어 스파르타 수강 후기 강현수 2320 2025.07.27 16:02
18257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사진 첨부파일 최준영 3309 2025.07.27 15:46
18256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1] 노수현 2304 2025.07.26 14:12
18255 [기초영어] 스피킹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 리암쌤..! ㅎ [1] 이지수 2481 2025.07.26 14:06
18254 [토익]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2] 박아람 3529 2025.07.26 12:5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