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1
영어에 손놓은지 거의 5년 이상 .........ㅠ
처음에는 오픽 공부를 혼자 해보려고
유투브 영상도 보고 책도 사고 했는데 너무 막막했어요
오히려 더 어려운 느낌..?
영어 울렁증이 있는 저에게는 오히려 더 영어와 멀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다가 직접 수업을 들으면서 잘 하는 사람들과 공부하면 더 동기부여가 될 것 같아서
무턱대고 좋은 후기가 가득한 클로이 선생님 클래스를 수강 신청했어요!
일단 제일 좋았던 점은 클로이 선생님의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와 여러 표현이었습니다^ㅡ^
수업 들으면서 피곤한 날도 있었는데 클로이 선생님 목소리는 정말 집중이 잘 됩니다..
그리고 부교재로 여러 표현들을 알려주시는데 훨씬 기억에 잘 남고 그 표현들을 자주 쓰다보니까 자연스럽게 나오더라구요
덕분에 시험에서 당황스러운 질문들이 나왔을때도 그 표현들을 활용하면서 잘 넘길 수 있었습니다
쉐도잉 할때도 선생님 따라하면서 억양과 표현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ㅎㅎ
스터디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클로이 선생님, 조교님 또는 함께 스터디하는 학생들과 서로 말해보고 피드백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는데
확실히 혼자 공부할 때 보다 긴장하고 집중하게 됩니다
서로 개선할 점도 공유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선생님께 피드백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좀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다(?)
중간중간에 오셔서 격려해주셔서 더욱 힘이 나기도 했어요
이것 말고도 클로이 선생님 수업은 정말 좋은점이 많았습니당
덕분에 IH 받을 수 있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AL 도전할 때 다시한번 수강하고 싶어요 ㅎㅎ
오픽으로 방황하는 사람들은 전부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73 |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 정시무 | 2418 | 2025.07.29 18:26 |
| 18272 |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 선동연 | 2162 | 2025.07.29 17:42 |
| 18271 |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 임수현 | 2615 | 2025.07.29 14:57 |
| 18270 |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 정지현 | 3174 | 2025.07.29 14:00 |
| 18269 |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 김송희 | 2256 | 2025.07.29 13:32 |
| 1826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 김지현 | 3281 | 2025.07.29 12:25 |
| 18267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종일 영어몰입반 수강후기 [1] | 안혜린 | 2195 | 2025.07.29 12:14 |
| 1826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최고의 수업 [1] | 구덕헌 | 2977 | 2025.07.29 08:57 |
| 18265 |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 손민우 | 2970 | 2025.07.28 22:28 |
| 18264 |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 장지희 | 2416 | 2025.07.28 21:06 |
| 18263 |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1]
|
김보경 | 2887 | 2025.07.28 20:39 |
| 18262 |
[IELTS]
[IELTS후기] 오전정규반 감사합니다!!
[3]
|
류민경 | 2895 | 2025.07.28 18:06 |
| 18261 | [기초영어] 리암T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1] | 조서림 | 2327 | 2025.07.28 17:35 |
| 1826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8259 |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
정지수 | 3282 | 2025.07.28 10:56 |
| 18258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 일본어 스파르타 수강 후기 | 강현수 | 2320 | 2025.07.27 16:02 |
| 182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
최준영 | 3309 | 2025.07.27 15:46 |
| 18256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1] | 노수현 | 2304 | 2025.07.26 14:12 |
| 18255 | [기초영어] 스피킹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 리암쌤..! ㅎ [1] | 이지수 | 2481 | 2025.07.26 14:06 |
| 18254 | [토익]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2] | 박아람 | 3529 | 2025.07.26 12:58 |




하루하루 실력이 늘어가던 모습이 기억나요 ㅎㅎ!!
매일 꾸준히 열심히 리뷰하고 계시는구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목표 점수를 한 번에 달성하셨네용 ㅎㅎ!!
새로운 직장 시작 전에 좋은 결과 있어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늘 좋은 소식 가득하기를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