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18
종로캠퍼스 [스터디 필수][8일끝장] 오픽 기본 IM3~IH 목표 밀착관리반 (14시) 6/18(수) 개강 [예상기출 반영 iBT 실전모의테스트 6/30(월) 14시 진행]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임지혜 선생님의 6월후반 오픽기본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저는 오픽시험을 한번도 안본상태에서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임지혜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발음과 만능문장 필러워드는 정말 많이 외우고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스터디를 하면서 최대한 안보면서 말할려고 연습을 했습니다 스터디는 무조건 하십쇼!
저는 암기를 못해서 템플릿으로 외울려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ih-al표현들이랑 만능문장은 다 외웠습니다.
이것들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막상시험을 볼때 말이 안나오는 상황에서 대처를 잘할수있게끔 도움을 줍니다 ㅎㅎ
저는 40분시험에서 30분만 보았습니다 다만 15문제를 다 답하긴 했는데 짧게 대답한 질문들도 많았습니다. 다만 시제난 어휘 사용을 똑같은 표현으로 쓰지는 않았고 최대한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어휘들로 사용했습니다 ex)humid ,boiling, swaltering 등등 문장을 말하면서 굉장히 많이 절기도 했는데 제가 느끼기로는 오픽시험에서는 조금씩 절어주는게 훨씬 점수받기에는 좋은거같습니다..
아무튼 임지혜 선생님 오픽강의 정말 추천드립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73 |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 정시무 | 2402 | 2025.07.29 18:26 |
| 18272 |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 선동연 | 2151 | 2025.07.29 17:42 |
| 18271 |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 임수현 | 2600 | 2025.07.29 14:57 |
| 18270 |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 정지현 | 3161 | 2025.07.29 14:00 |
| 18269 |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 김송희 | 2246 | 2025.07.29 13:32 |
| 1826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 김지현 | 3263 | 2025.07.29 12:25 |
| 18267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종일 영어몰입반 수강후기 [1] | 안혜린 | 2182 | 2025.07.29 12:14 |
| 1826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최고의 수업 [1] | 구덕헌 | 2960 | 2025.07.29 08:57 |
| 18265 |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 손민우 | 2954 | 2025.07.28 22:28 |
| 18264 |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 장지희 | 2400 | 2025.07.28 21:06 |
| 18263 |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1]
|
김보경 | 2873 | 2025.07.28 20:39 |
| 18262 |
[IELTS]
[IELTS후기] 오전정규반 감사합니다!!
[3]
|
류민경 | 2881 | 2025.07.28 18:06 |
| 18261 | [기초영어] 리암T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1] | 조서림 | 2311 | 2025.07.28 17:35 |
| 1826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8259 |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
정지수 | 3269 | 2025.07.28 10:56 |
| 18258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 일본어 스파르타 수강 후기 | 강현수 | 2309 | 2025.07.27 16:02 |
| 182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
최준영 | 3298 | 2025.07.27 15:46 |
| 18256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1] | 노수현 | 2294 | 2025.07.26 14:12 |
| 18255 | [기초영어] 스피킹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 리암쌤..! ㅎ [1] | 이지수 | 2475 | 2025.07.26 14:06 |
| 18254 | [토익]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2] | 박아람 | 3514 | 2025.07.26 12: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