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점 + 후기/ 첫토익 855점

이아침 | 조회 3713
  • 2025.07.12

강남역캠퍼스 [750+ 점수보장반] 오전 중급종합반 G (11시, 3시간) -Part 5,6만 6/30(월) 대신 6/27(금) 1430-1520 진행-

수강 후 855점 달성!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반 수강 후 855점 달성! 목표 점수 넘었습니다

저는 해커스 토익 750+ 점수보장반 오전 중급종합반 G반(11시 수업)을 수강했고, 최종적으로 토익 855점을 달성했습니다. 수업 전에는 막연하게 750점만 넘자고 생각했는데, 해커스 시스템과 선생님들의 도움 덕분에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도움이 되었던 점수보장반 시스템 3가지는,
첫째, 수업 후 스터디 그룹 내 단어시험으로 자연스럽게 암기 루틴이 생긴 점,
둘째, 출석 체크 및 과제 확인 시스템으로 공부 리듬을 유지할 수 있었던 점,
셋째, 수업 후 스터디에서 파트별 문제 풀이와 리뷰를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었던 점입니다.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던 LC 공부법 3가지는,
첫째, 신영화 선생님의 수업에서 제공되는 스크립트 쉐도잉 훈련을 매일 반복해서 청취력과 억양을 동시에 훈련했고,
둘째, 틀린 문제를 따로 정리해서 유형별 오답노트를 만들고 반복한 점,
셋째, 수업 중 알려주신 파트별 시간 배분과 함정 피하는 법을 그대로 실전에서 적용한 것입니다.

RC 공부법 중 Part 5, 6는 강상미 선생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첫째, 문법 개념을 짧고 강하게 정리해주셔서 시험 직전에 복습하기 좋았고,
둘째, 유형별 문제 풀이 스킬을 알려주셔서 시간을 훨씬 줄일 수 있었고,
셋째, 문제마다 왜 정답이고 왜 오답인지 근거를 잡아가는 훈련이 정말 유익했습니다.

RC Part 7는 표희정 선생님 수업으로 준비했는데,
첫째, 긴 지문을 스캔하면서 푸는 방법,
둘째, 문제 유형별 접근법,
셋째, 매 수업 때 직접 함께 풀어보는 실전 훈련이 정말 도움이 됐습니다.

보카 공부법 3가지는,
첫째, 스터디 단어 시험을 대비해서 매일 암기, 복습, 예문 3단계로 정리한 점,
둘째, 시험에 자주 나오는 단어를 따로 분류해 집중 암기한 점,
셋째, 단어를 LC나 RC 지문 속 예문과 연결해 외운 것이 실제 문제풀이 때 기억에 잘 남았다는 것입니다.

선생님들의 장점 3가지도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영화 선생님은 듣기 수업의 핵심을 빠르게 파악하게 해주셨고, 정답 포인트를 찾는 법을 아주 명확하게 알려주셔서 LC 480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강상미 선생님은 Part 5, 6 문법 정리를 깔끔하게 해주셨고, 실전 문제를 통해 적용하는 감각을 길러주셨습니다.
표희정 선생님은 Part 7에서 긴 지문을 빠르게 분석하고 정답을 추론하는 능력을 키워주셨고, 풀이 로직을 명확히 잡아주신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해커스 점수보장반 수업을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저는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과제와 단어 시험만 성실히 따라간다면 단기간 안에 충분히 목표 점수를 넘을 수 있습니다.
신영화 | 2025.07.14 11:17
안녕하세요, 아침 학생~! 반갑습니다 :)

목표 점수 달성 정말 축하합니다~!! 매일 수업과 스터디에 열심히 참석한 아침씨의 열정과 노력이 값진 결과로 이어져서 뿌듯하네요.

무엇보다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로 수업에 임해준 점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그 밝은 태도 덕분에 저도 수업 시간마다 힘을 많이 받았답니다 :)

해외에서의 경험이 아침씨에게 언어뿐만 아니라 삶의 견문을 넓히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을 거라 생각해요.

앞으로도 아침씨의 목표가 하나, 둘 모두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지금처럼 멋지게 나아가길 바라요~!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
강상미 | 2025.07.15 10:04
아침씨다~~~~~
캬캬캬캬캬!!! 그렇게 한숨을 푹푹 내쉬며 걱정했던 것보다는 나쁘지 않았는데요!!!!?????
잘했어요, 잘했어요.

그래도 일단 LC 는 거의 만점에 들어왔으니, LC 만점까지는 크게 어렵지 않겠구요. - 그래도 LC 도 매일매일 꾸준히 한 세트씩은 꼭 풀어보고,
RC도 지금처럼 어느 정도 자신이 붙은 상태로 매일매일 한 세트 내지는 반 세트씩 푸는 연습만 좀 해보세요.
물 들어왔을 때 노저어야 한다고,
한 달 - 두 달 안으로 바싹!!!!! 해야 점수도 확 오릅니다.
아침씨는 PART 5-6보다는 7 위주로 더 많이 풀어보는 연습을 하시는 게 좋을 듯 해요.
5-6은 지금 하는 것 자체도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한 번만 내지는 두 번만 더 보자!!!! 할. 뚜. 이. 따!!
표희정 | 2025.07.16 10:13
어머나~ 우리 아침씨!!!

이름처럼 아침마다 열심히 과제를 인증해줬었는데^^

노력의 결실이 무려 855점의 점수로 나와주었네요!

쭉 쓰신것 보니 정말 우리 보장반의 정석대로 너무 잘 해오셨어요!

사실 중급반에서 한달만에 지문의 흐름을 보기는 쉽지 않은데, 그간의 노력이 후기에도 묻어나네요.

이렇게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인생을 대하는 아침씨는 무엇을 해도 잘 해낼거에요.

진심으로 우리 아침씨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_^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273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정시무 2394 2025.07.29 18:26
18272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선동연 2143 2025.07.29 17:42
18271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임수현 2589 2025.07.29 14:57
18270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정지현 3154 2025.07.29 14:00
18269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김송희 2237 2025.07.29 13:32
18268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김지현 3249 2025.07.29 12:25
18267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종일 영어몰입반 수강후기 [1] 안혜린 2170 2025.07.29 12:14
18266 [토익] [토익후기] 토익 최고의 수업 [1] 구덕헌 2951 2025.07.29 08:57
18265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손민우 2949 2025.07.28 22:28
18264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장지희 2389 2025.07.28 21:06
18263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김보경 2865 2025.07.28 20:39
18262 [IELTS] [IELTS후기] 오전정규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3] 류민경 2867 2025.07.28 18:06
18261 [기초영어] 리암T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1] 조서림 2302 2025.07.28 17:35
18260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비밀글 [1] 윤언세 3198 2025.07.28 15:56
18259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첨부파일 정지수 3260 2025.07.28 10:56
18258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 일본어 스파르타 수강 후기 강현수 2298 2025.07.27 16:02
18257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사진 첨부파일 최준영 3287 2025.07.27 15:46
18256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1] 노수현 2284 2025.07.26 14:12
18255 [기초영어] 스피킹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 리암쌤..! ㅎ [1] 이지수 2462 2025.07.26 14:06
18254 [토익]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2] 박아람 3502 2025.07.26 12:5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