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업으로도 AL이 나온다?!

안성아 | 조회 3455
  • 2025.07.12

강남역캠퍼스 [IH+][7회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화목, 7회 19시 30분)[iBT 실전모의테스트 6/26(목) 17시 진행] -6/5(목) 개강, 6/26(목)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AL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6월동안 Say 선생님께 토익스피킹 기본반으로 수강하여 AL을 받은 학생입니다!


취업을 위해서 토익만 공부해 오던 중, 토익스피킹도 좋은 스펙이 될 것 같아서 공부를 마음먹었습니다,

저는 회화를 따로 배우거나 토익스피킹을 공부한 적은 없고, 시험을 본 경험도 없었습니다!

토익스피킹은 원서접수비용이 워낙 높아서, 여러번 보고 돈을 들이는 것보다 한 번 제대로 배워서 시험 한 번만 보고 끝내자고 생각했습니다!

여러 유튜브나 후기를 보다가 토익스피킹에서 Say 선생님 영상을 보게 되었고, '찾았다,,, 나의 토익스피킹 선생님,,,' 이라고 생각하고 수강을 결정했습니다!!


역시나, 수업은 정말 좋았습니다!!! 알바랑 병행하느라고 체력적으로 힘들긴 했지만, 일단 수업에 빠지지 말고 가면 선생님의 재밌는 수업으로 매료되어 늘 웃으면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수업은 스터디 > 수업 > 숙제로 이뤄집니다! 저녁 수업반이지만 수업 전에 스터디를 할 수 있던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숙제도 처음에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하다보면 시간이 줄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또한 부교재 답변을 준비하면 시험에 나오는 모든 문항의 답변을 전부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프리토킹 문항에 대한 주제를 전반적으로 정리할 수 있어서, 이번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회화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수능 영어를 통해 영어를 읽거나 듣는 것은 얼추 알아도, 회화는 어려울 것 같아서 도전하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토익스피킹은 틀이 정해져 있고, Say 선생님의 짤템을 통해서 얼마든지 커버가 가능하고, 이를 계기로 회화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제 외국인이 길을 물어보아도 자신있게 답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에서 목표했던 점수인 AL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정말정말 감사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273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정시무 2419 2025.07.29 18:26
18272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선동연 2163 2025.07.29 17:42
18271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임수현 2615 2025.07.29 14:57
18270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정지현 3177 2025.07.29 14:00
18269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김송희 2258 2025.07.29 13:32
18268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김지현 3291 2025.07.29 12:25
18267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종일 영어몰입반 수강후기 [1] 안혜린 2197 2025.07.29 12:14
18266 [토익] [토익후기] 토익 최고의 수업 [1] 구덕헌 2979 2025.07.29 08:57
18265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손민우 2972 2025.07.28 22:28
18264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장지희 2420 2025.07.28 21:06
18263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김보경 2889 2025.07.28 20:39
18262 [IELTS] [IELTS후기] 오전정규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3] 류민경 2897 2025.07.28 18:06
18261 [기초영어] 리암T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1] 조서림 2330 2025.07.28 17:35
18260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비밀글 [1] 윤언세 3198 2025.07.28 15:56
18259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첨부파일 정지수 3284 2025.07.28 10:56
18258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 일본어 스파르타 수강 후기 강현수 2325 2025.07.27 16:02
18257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사진 첨부파일 최준영 3315 2025.07.27 15:46
18256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1] 노수현 2304 2025.07.26 14:12
18255 [기초영어] 스피킹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 리암쌤..! ㅎ [1] 이지수 2481 2025.07.26 14:06
18254 [토익]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2] 박아람 3533 2025.07.26 12:5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