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12
강남역캠퍼스 [IH+][7회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화목, 7회 19시 30분)[iBT 실전모의테스트 6/26(목) 17시 진행] -6/5(목) 개강, 6/26(목)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AL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6월동안 Say 선생님께 토익스피킹 기본반으로 수강하여 AL을 받은 학생입니다!
취업을 위해서 토익만 공부해 오던 중, 토익스피킹도 좋은 스펙이 될 것 같아서 공부를 마음먹었습니다,
저는 회화를 따로 배우거나 토익스피킹을 공부한 적은 없고, 시험을 본 경험도 없었습니다!
토익스피킹은 원서접수비용이 워낙 높아서, 여러번 보고 돈을 들이는 것보다 한 번 제대로 배워서 시험 한 번만 보고 끝내자고 생각했습니다!
여러 유튜브나 후기를 보다가 토익스피킹에서 Say 선생님 영상을 보게 되었고, '찾았다,,, 나의 토익스피킹 선생님,,,' 이라고 생각하고 수강을 결정했습니다!!
역시나, 수업은 정말 좋았습니다!!! 알바랑 병행하느라고 체력적으로 힘들긴 했지만, 일단 수업에 빠지지 말고 가면 선생님의 재밌는 수업으로 매료되어 늘 웃으면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수업은 스터디 > 수업 > 숙제로 이뤄집니다! 저녁 수업반이지만 수업 전에 스터디를 할 수 있던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숙제도 처음에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하다보면 시간이 줄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또한 부교재 답변을 준비하면 시험에 나오는 모든 문항의 답변을 전부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프리토킹 문항에 대한 주제를 전반적으로 정리할 수 있어서, 이번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회화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수능 영어를 통해 영어를 읽거나 듣는 것은 얼추 알아도, 회화는 어려울 것 같아서 도전하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토익스피킹은 틀이 정해져 있고, Say 선생님의 짤템을 통해서 얼마든지 커버가 가능하고, 이를 계기로 회화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제 외국인이 길을 물어보아도 자신있게 답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에서 목표했던 점수인 AL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정말정말 감사해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73 |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 정시무 | 2419 | 2025.07.29 18:26 |
| 18272 |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 선동연 | 2163 | 2025.07.29 17:42 |
| 18271 |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 임수현 | 2615 | 2025.07.29 14:57 |
| 18270 |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 정지현 | 3177 | 2025.07.29 14:00 |
| 18269 |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 김송희 | 2258 | 2025.07.29 13:32 |
| 1826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 김지현 | 3291 | 2025.07.29 12:25 |
| 18267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종일 영어몰입반 수강후기 [1] | 안혜린 | 2197 | 2025.07.29 12:14 |
| 1826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최고의 수업 [1] | 구덕헌 | 2979 | 2025.07.29 08:57 |
| 18265 |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 손민우 | 2972 | 2025.07.28 22:28 |
| 18264 |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 장지희 | 2420 | 2025.07.28 21:06 |
| 18263 |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1]
|
김보경 | 2889 | 2025.07.28 20:39 |
| 18262 |
[IELTS]
[IELTS후기] 오전정규반 감사합니다!!
[3]
|
류민경 | 2897 | 2025.07.28 18:06 |
| 18261 | [기초영어] 리암T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1] | 조서림 | 2330 | 2025.07.28 17:35 |
| 1826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8259 |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
정지수 | 3284 | 2025.07.28 10:56 |
| 18258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 일본어 스파르타 수강 후기 | 강현수 | 2325 | 2025.07.27 16:02 |
| 182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
최준영 | 3315 | 2025.07.27 15:46 |
| 18256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강추합니다! [1] | 노수현 | 2304 | 2025.07.26 14:12 |
| 18255 | [기초영어] 스피킹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 리암쌤..! ㅎ [1] | 이지수 | 2481 | 2025.07.26 14:06 |
| 18254 | [토익]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2] | 박아람 | 3533 | 2025.07.26 12: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