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6.26
강남역캠퍼스 [700+ 점수보장반] 오후 기본종합반 B (13시, 3시간)
수강 후 TOEIC, 725점 달성!
- 토익.jpg ( 71)
수능 이후로 전공 서적과 논문 볼 때를 제외하고 영어를 공부하지 않아 노베이스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혼자 공부하던 스타일대로 공부를 해보려고 한 달을 시도했는데 졸업 후 공부를 하지 않다보니 공부하는 습관을 다시 들이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혼자 공부할 때는 인강을 수강하며 공부했는데, 그 시간도 온전히 집중하는 것이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첫 토익 점수를 받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가 ... 영어를 공부한지 오래되긴 했구나 싶었어요.
지인들의 추천으로 해커스를 알아보았고,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강남으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점수보장반을 등록하면서 스스로 꼭 점수를 보장받자고 다짐하며 등록했고, 자그마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점수보장반이 도움되었던 시스템
첫번째, 출결과 숙제를 안할 수 없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출석을 하지 않으면 수업을 들을 수 없겠죠? 출석을 체크하니 출석을 더 신경써서 하게 되고요.
숙제를 체크하시기 때문에 하지 않으면 안되는 환경과 숙제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LC, RC(Part 7, Part 5,6)에 대한 복습과 학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스터디입니다.
혼자 공부하려면 마음을 다잡는데 어려운 사람들이 있을거에요. 그게 바로 접니다. 혼자 공부한다고 생각하니까 더 하기 싫었는데 같이 함께한다고 생각하니 같이 으?X으?X 하는 분위기로 끝까지 달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터디를 통해 만든 규칙들로 단어시험, 숙제, 출석에 대한 강제성을 부여하여 안할 수 없는 환경을 만든것도 결과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세번째, 질문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언제, 어디서, 어떻게 등에 무관하게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공부를 하다보면 질문이 생기는데 질문을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이 좋았습니다.
>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던 Lc 공부법
첫번째, 등원 시간에 유튜브를 통해 귀뚫기를 했습니다.
두번째, 민지원 선생님의 엘사 비법을 적용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세번째, 기출되는 단어, 문장 등의 모음을 지속적으로 노출시켜 익숙하게 했습니다.
>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던 RC 공부법 3가지
첫번째, RC 수업 내용을 꼭 복습하고 암기했습니다.
두번째, 문제를 풀 때 시간에 맞춰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번째, 안되는 것부터 소거하고 풀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던 보카 공부법 3가지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모두 계속 반복해서 보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노랭이 보카는 최소 3 회독을 통해 온전히 본인 것으로 소화하고 여유가 된다면 800~900점 대 보카도 함께 외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본인이 수강한 선생님들의 장점
- 이정민 T
적용가능한 part 7 전략을 매 수업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적용 가능했습니다. 매일 20개 정도의 단어 시험을 통해 조금씩 빈출되는 단어의 영역을 넓혀갈 수 있었습니다.
- 민지원 T
엘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계신것처럼 정말 LC 400점 맞게 도와주셨습니다. 스터디 시간에도 종종 방문하셔서 같이 듣기도 해보고, 질문도 받아주시고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습니다.
- Kayley설
1시부터 4시까지 듣는 수업에서 마지막 타임이라 지치고 졸린 눈으로 맞이했지만 항상 파워풀하고 즐거운 수업을 해주셔서 졸지 않고 집중해서 온전히 수업을 다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요약만 콕콕 찝어서 정리해주시고 "안되는건 버리고 풀자"를 가르쳐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5 | 2026.03.14 |
|
|
[토익후기] 자신감을 회복하게 해준 토익 (인생 최고점 달성)
[3]
|
최윤찬 | 1656 | 2026.03.10 |
|
|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900 한 달 수강 후 945점 달성
|
서수빈 | 1107 | 2026.03.10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990만점 -! [1] | 박채아 | 1788 | 2026.03.07 |
|
|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910점 받았어요! [1] | 문지현 | 1246 | 2026.03.05 |
|
|
[토익후기] 두 달만에 600점 후반에서 800점 중반까지
[3]
|
김윤하 | 1389 | 2026.03.01 |
|
|
[후기] [토익후기] 영어 담 쌓던 200점대 사람이 800이상맞는법(비키,수진,대명,규민쌤) [2] | 유영호 | 2249 | 2026.02.21 |
|
|
[토익후기] 수능영어 4등급, 최석원쌤 강의 한 달 듣고 755
[1]
|
김규현 | 1584 | 2026.02.17 |
|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1715 | 2026.02.13 |
|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1744 | 2026.02.13 |
|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174 | 2026.01.26 |
|
|
[토익후기] 세 분의 선생님 덕분에 940점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3]
|
강동우 | 2326 | 2026.01.11 |
|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073 | 2025.12.16 |
|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326 | 2025.12.16 |
|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2367 | 2025.12.16 |
|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252 | 2025.12.14 |
|
|
[토익후기] 3주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 김채현 | 2129 | 2025.12.12 |
|
|
[토익후기] 토익 한달 단기합격!! 750+ 정은수 선생님 강의 수강후기 [1] | 최유정 | 1786 | 2025.12.11 |
|
|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인생 첫 토익 900점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3]
|
이현석 | 2484 | 2025.12.09 |
|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018 | 2025.12.09 |
|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3388 | 2025.10.24 |
| >> |
[토익후기] 토익 700+ 점수보장반 후기
[3]
|
송수연 | 4979 | 2025.06.26 |
|
|
[토익후기]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익 945
[2]
|
이정윤 | 4939 | 2025.06.10 |
|
|
[토익후기] 라이브 550+ / 첫토익 610점!! [2] | 김지민 | 4385 | 2025.06.10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학기 중 목표 점수 달성 [1] | 김온유 | 4126 | 2025.04.22 |
|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4782 | 2025.03.31 |
|
|
[토익후기] 끝장토익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720점 달성 (입문, 기본, 첫토익)
[3]
|
이나리 | 5218 | 2025.03.19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101 | 2025.03.04 |
|
|
[토익후기] 토익 700+ 10일 초스피드 졸업반 후기 [2] | 최수진 | 5612 | 2025.02.25 |
|
|
[토익후기] 토익 무경험자 915점 달성 후기 [6] | 곽경빈 | 25555 | 2025.02.07 |
|
|
[토익후기] 라이브 올케어 12일 완성_구자연쌤 수업후기 [1] | 김태우 | 14835 | 2025.02.07 |
|
|
[토익후기] 강남해커스 박지현 선생님 토익 오전종합반 수강후기_첫토익 825
[1]
|
박지연 | 5785 | 2025.02.06 |
|
|
[토익후기] 구자연 800+ 초스피드 듣고 615->860 [1] | 유승지 | 13119 | 2025.02.06 |
|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수강 후 첫 토익 840점 달성 [3] | 서현수 | 10889 | 2025.01.29 |
|
|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7314 | 2020.11.26 |
| 6522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44 | 2026.06.09 12:27 |
| 6521 |
[토익]
토익 막막했던 간호학과생, 해커스 은수샘 듣고 860점 만든 방법!
[1]
|
손예지 | 377 | 2026.05.27 13:59 |
| 6520 | [토익] [라이브 정규반] 두달만에 760 -> 950점 [3] | 김성호 | 618 | 2026.05.24 16:34 |
| 6519 |
[토익]
자연쌤의 Logic flow 덕분에 한 달 수강 후 토익 800점대 진입했습니다!!
[1]
|
정수희 | 499 | 2026.05.21 21:57 |
| 6518 | [토익] 토익은 최정은쌤 | 전희원 | 398 | 2026.05.19 21:30 |
| 6517 | [토익] 650 + 최정은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 장성찬 | 403 | 2026.05.19 12:06 |
| 6516 | [토익] [토익후기] 승태샘, 동영샘, 희정샘 감사합니다 😊 [3] | 주효진 | 759 | 2026.05.13 16:43 |
| 6515 |
[토익]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토익 빠르게 졸업합니다!
[1]
|
금선우 | 633 | 2026.05.08 23:21 |
| 6514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최고~ [1] | 정혜윤 | 629 | 2026.05.07 17:05 |
| 6513 |
[토익]
910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1]
|
김현승 | 617 | 2026.05.06 16:32 |
| 6512 |
[토익]
은수교 믿었더니 2주만에 60점 올리고 815 달성!!
[1]
|
정현아 | 541 | 2026.05.06 16:27 |
| 6511 |
[토익]
750+ 정은수 T 수강 후기
[1]
|
신민서 | 602 | 2026.05.05 23:51 |
| 6510 |
[토익]
[토익 후기] 비키쌤 수업 듣고 LC 475 !!
[1]
|
정서인 | 639 | 2026.05.05 13:57 |
| 6509 | [토익] 야구선수 출신 토익 노베이스 [1] | 임태성 | 699 | 2026.05.05 12:39 |
| 6508 |
[토익]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1]
|
김유정 | 620 | 2026.05.05 12:16 |
| 6507 |
[토익]
[토익후기] 한달만에 480 → 755 합격!! 감사합니다♡
[5]
|
배경선 | 1138 | 2026.04.29 09:53 |
| 6506 |
[토익]
3월에 임세훈,김혜미쌤 기본반듣고 첫시험 710점 달성했습니다
[1]
|
전세진 | 743 | 2026.04.27 16:44 |
| 6505 |
[토익]
750+ 정은수T 수강후기
[1]
|
정현아 | 703 | 2026.04.25 22:13 |
| 6504 |
[토익]
[토익후기] 2주 만에 한 번 더 점수 상승!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주중반 후기
[1]
|
유현종 | 647 | 2026.04.25 18:28 |
| 6503 |
[토익]
615->905 늦었지만 제자가 인사드립니다
[2]
|
허종현 | 818 | 2026.04.21 12:22 |
해커스


맨 앞에 앉아서 열심히 수업 듣고 과제도 성실히 하시더니
역시 좋은 결과가 있으셨군요!
너무너무 기쁘고 축하드립니다!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
앞으로 이룬 목표들도 다 이루실 거예요!! <3
항상 최선을 다해 수업을 듣던 학생이라 기억이 생생한데, 이렇게 후기로 다시 뵙다니 너무 반갑습니다. ^^
더군다나 원하는 목표를 달성했다니, 정말 축하드려요 :)
점수보장반에서 수업을 따라오고, 꾸준히 과제까지 마치는 것이 쉽지 않은 과정이었을텐데, 수연씨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해커스에서의 경험을 발판 삼아, 앞으로 계획하시는 모든 일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소중한 후기 남겨줘서 감사합니다 :)
- 케일리 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