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점수보장반 수강후 Overall 7.0 & UCL 합격]
해커스 수강생 / 이지원
[IELTS 스피킹 6.5 모범답변&표현 확인하기!]
해커스 수강생 / 남OO
[IELTS 6.0에서 7.0이 되려면?! 1:1 피드백&꿀팁]
해커스 IELTS 수강생 / 주O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고예은 | 조회 3101
  • 2025.05.31
이번 달이 정말 마지막 달이라고 생각하고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해커스 강남에 오게되었어요! 다니면서 애초에 이 학원을 다닐 걸 혼자 공부한다고 시간만 잡아먹었구나 라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 정도로 큰 도움 받았어요 아직도 6.5 받은게 안 믿겨요ㅠㅠ

특히, 시윤쌤이랑 성원쌤께 감사드리고 싶어서 수강후기를 꼭 작성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D

리스닝 아무리 해도 6.0에서 6.5를 왔다갔다해서 뭐가 문제인지 모른 채 캠브릿지만 다양하게 풀어왔는데 쌤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한권을 제대로 풀었던 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혼자 모고 풀 때도 나온 적 없던 7.0을 받았습니다ㅠㅠ 성적보고 정말 놀랐어요 감사합니다 주변에 아이엘츠 공부하는 지인이 생긴다면 무조건 시윤쌤 추천할거예요 제가 시험 날짜가 급해서 마지막 주 수업을 못 듣고 시험을 보느라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첫 수업시간부터 열정적으로 재미있게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하트)

스피킹...정말 애먹은 과목이었어요 시험3번봤는데 계속 6.0에서 절대 안 오르던게ㅠ 쌤 만나고 7.0 이 되다니요!! 제 목표는 6.5였는데!!!ㅠㅠ!!!!! 수업 시간마다 늘 정말 알차게 도움 받았는데 특히 마지막 모고에서 디테일하게 상담해주시고 성적이 급한 만큼 바로 적용할 만한 팁들 주신게 도움이 됐어요 모고 후에 집가서 알려주신 부분만 하루종일 연습하고 다음 날 시험 봤는데 7.0 받았어요 쌤ㅠㅠ 상담 때 올해 유학 안가겠다고 생각했는데 덕분에 올해 가게되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엠비티아이까지 똑같아서인지 강의 스타일도 너무 만족스러웠는데 성적까지 만족스러워...! 진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었어요 한달 동안 감사했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하트)

범준쌤,Jen쌤의 수업도 재밌고 알차고 도움되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리딩이랑 라이팅에 약해서 최소로만 맞추자라고 생각하고 다른 두 과목에 집중해서 그렇지 리딩,라이팅 올리고 싶은 분들에게는 완벽할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쌤들!!!xD

정말 쌤들 덕분에 저도 아이엘츠 졸업이라는 말을 쓰게 되네요 졸업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커스 짱!
Jen | 2025.05.31 23:35
졸업축하해요!^^ 리딩 라이팅은 만만치 않은 영역이죠^^
그래도 전략 잘 짜서 빨리 졸업했으니 멋진 성과에요♡
함시윤 | 2025.06.01 17:51
예은님~~ ㄲ ㅑ!!!! 정말 잘하셨어요!!! ㅎㅎㅎ
아이엘츠 리스닝은 무조건 듣기만 잘한다고 풀 수 있는 과목이 아니죠~!
그렇다고 만만하게 쉽게 올릴 수 있는 과목도 아니죠!!!
6.0에서 7.0으로 1점 올리는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성실하게 수업 잘 들으시고,
수업시간에 알려드린 비법들 자기것으로 잘 익히셔서
좋은 결과 나온것 같네요~!
진짜 예은님이 말씀하신대로
주변에 아이엘츠 공부하는 친구 있으면,
오랫동안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해커스로 오시라고
꼭 추천해주세요. ^^
즐겁게 수업들으셨다니
저도 너무 기쁘네요~! 6월에도 예은씨처럼
만족할 만한 점수 얻어서 원하는 것을 이루실 수 있도록
더 재밌게 수업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힘이 나는 예쁜 후기 너무 감사하구,
축하해요!!!!!!!!!!!!!!! :))))
윤성원 | 2025.06.04 14:40
오마이갓! 예은이 스피킹 7.0 뭐야뭐야!
정말 너무너무 축하해요 >_<
인터뷰때 아이엘츠 시험에 질려해서 마음이 아팠는데, 이렇게 한달동안 해커스에서 열심히 마지막으로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공부하고
열심히 한 만큼 점수가 나와서 쌤 또한 너무 기뻐요!!!
시험 볼때 빼고는 결석도 한번도 없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아주 이쁜 모습만 생생하네요!
그동안 고생많았고 이제 예은이의 꿈을 펼치러 갑시다
고생했어요 예은님♥
박범준 | 2025.06.09 13:12
예은님 성적 나오신거 정말 축하드립니다!

항상 끝과 결과가 있으니,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다음 과정도 성공해 내시길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항상 힘내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이혜영 18279 2024.04.06
Best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강윤정 14075 2023.09.28
Best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양수연 26624 2023.05.22
Best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김아림 8587 2023.05.14
Best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조재원 9190 2023.05.06
Best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강하리 8616 2023.05.05
Best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문다정 14772 2023.04.12
Best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박정윤 11254 2023.03.24
Best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황선영 13897 2022.08.10
Best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이지원 13409 2021.12.08
204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2] 이서연 224 2026.06.01 13:20
203 [IELTS] 2주만에 5.5-> 7.0 첨부파일 [1] 김혜윤 536 2026.04.29 20:14
202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김지수 959 2026.02.04 15:39
201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김효경 2842 2025.10.12 15:59
200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첨부파일 [1] 정혜영 2938 2025.08.02 09:41
199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비밀글 [1] 윤언세 3198 2025.07.28 15:56
198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사진 첨부파일 [6] 박수빈 3773 2025.06.30 13:49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첨부파일 [4] 고예은 3102 2025.05.31 08:05
196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박미혜 2546 2025.05.30 00:05
195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안오상 3196 2025.03.02 22:18
194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첨부파일 [4] 이소연 4136 2024.11.08 16:08
193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첨부파일 [2] 임성은 5753 2024.09.23 21:44
192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조다은 5533 2024.05.27 21:54
191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임주하 5992 2024.05.13 21:58
190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첨부파일 [5] 이동재 6778 2024.04.12 19:42
189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첨부파일 [1] 이혜영 18734 2024.04.06 15:59
188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김채영 4484 2024.04.01 21:08
187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6] 최우진 6746 2023.12.20 15:42
186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박지은 4591 2023.10.06 17:25
185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2] 김진서 6016 2023.10.05 21: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