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5.13
강남역캠퍼스 [4월]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4시) + [5월]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13시 50분) [스파르타 졸업반] [4-5월 연속반]
독학으로 하던 일본어였기에 제대로 알고 있는건 히라가나 정도였고 기본 문법도 틀리게 쓰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김하은 선생님 스파르타1+2반 수강 후에는 일본인 친구와도 간단하게 말할 수 있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학생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학생 한명 한명 케어해주시는 느낌을 받아서 감사했고 믿고 따라가기만 하면 일본어 실력이 늘 수 있다는 희망을 주셔서 더 동기부여가 된 것 같습니다! 아직 배울 것이 많지만 그게 두렵거나 힘든 느낌이 아니라 재밌어지고 있는 것은 다 하은센세 덕분입니다:) 일본어 아예 모르는 데 배우고싶으신 분들, 조금은 알지만 기초가 약한 분들은 모두 스파르타 반 강추입니다!!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