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5.04
강남역캠퍼스 [STEP 1]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비기너 [1개월완성]
일단 수강하게 된 계기부터 말하자면, 저는 3월에 토플 공부를 시작했는데, 문제를 풀 때 해석이나 작문 같은 걸 구체적인 문법 없이, 그냥 어릴 때 영어 배운 기억에 의존해서 "느낌"으로만 해석하면서 풀고 있었어요. 근데 공부를 하다 보니까, 이 방법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걸 느끼게 됐고(특히 작문..), 기초 문법부터 다시 정리해야겠다 싶어서 토플공부는 잠시 멈추고, 오전 종합반에 신청하게 됐습니다!
문법을 이전에 한번이라도 배운 적이 있다면, 이 수업은 조금 쉽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예요.
근데 만약 본인이 구체적인 문법 지식이 없다면, 예를 들어 that을 봤을 때 이게 접속사인지, 부사인지, 대명사인지… 헷갈린다 싶으면, 이 수업 꼭 듣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번 수업을 듣고 나서, 예전처럼 두리뭉실하게 "느낌"으로만 해석하던 문제를 많이 고칠 수 있었습니다.
- 안젤라 쌤 -
안젤라 쌤 수업은 교재와 부교재를 병행해서 진행되는데, 특히 부교재가 너무 알차게 정리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내용이 조금 어렵게 느껴질 때도 있었지만, 수업 시간이 넉넉하게 2시간이라 큰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었어요.
제가 수업 중에 토플 관련해서 수업 내용 외의 질문도 꽤 많이 드렸던 것 같은데 하나하나 다 받아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인강처럼 딱딱한 수업보다, 수업 중간중간 선생님이 이야기 섞어가며 템포 조절해주시는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항상 수업 분위기를 밝게 이끌어주셔서 수업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토플이 끝나고 시간이 된다면, 꼭 선생님의 스피킹 수업도 들어보고 싶어요!
한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 김정윤 쌤 -
정윤쌤의 수업은 한 시간 동안 교재와 부교재를 병행해서 진행되는데, 짧은 시간 안에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마치 고봉밥 같은 알찬 수업이에요.
수업 시작 전에 단어 시험을 보는데,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진 않아서 큰 부담은 없었습니다.
채점할 때 가끔 꿀팁도 같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단순히 독해만 하는 수업이 아니라, 문법을 같이 정리하면서 독해 연습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부교재는 결론만 딱딱 정리되어 있어서 들고 다니며 읽기 편했고, 선생님이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저는 이번 수업을 들으면서 처음으로 '문장을 끊어서 읽는 연습'을 해봤는데, 계속 연습하다 보니까 왜 그렇게 읽는 게 중요한지 몸으로 느끼게 됐습니다.
해석이 훨씬 편해졌어요!
가끔 수업 이후에 제 앞으로의 공부 방향에 대해 질문드린 적도 있었는데, 항상 자세하게 고민해서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한 달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29 |
[토플]
[토플후기] 서유진 선생님의 1:1 프리토킹
[2]
|
고성진 | 2557 | 2025.07.04 11:10 |
| 312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첫 시험 118
[3]
|
이민서 | 3855 | 2025.07.04 10:04 |
| 3127 | [토플] [토플후기] LC Cloud Kim 샘 후기 [1] | 이지훈 | 2822 | 2025.07.02 16:37 |
| 3126 |
[토플]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정규종합반 평일/주말 수강 후 대학원 합격 후기
[2]
|
우희수 | 3486 | 2025.06.05 11:36 |
| 3125 | [토플] [토플후기] 스피킹은 기세, 자신감! [3] | 김인애 | 3602 | 2025.06.04 23:35 |
| 3124 | [토플] 귀에 쏙쏙들어오는 리스닝 수업 [1] | 박준호 | 3136 | 2025.05.31 19:19 |
| 3123 | [토플] [토플후기] 정규 RC 이승진 t / LC Cloud Kim t 80점 이상 달성 수강후기 + 공부법!!!! [2] | 최형주 | 3728 | 2025.05.23 12:47 |
| 3122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한달만에 95점 목표 달성! (박보라 + 김다은 + jane + 김지연 선생님)
[1]
|
신동엽 | 4992 | 2025.05.16 16:00 |
| 3121 |
[토플]
오전 중급종합반 1달 수강 후 첫 토플 112점 달성 후기
[3]
|
황지원 | 4868 | 2025.05.14 10:21 |
| 3120 |
[토플]
[토플후기] TOEFL 66점에서 BestScores 108점까지, 2년의 고생 끝, 기나긴 시행착오와 해결책
[1]
|
박천용 | 6548 | 2025.05.06 21:37 |
| >> | [토플] [기초영어후기] 오전 기초 영어 종합반 비기너 후기 [2] | 배건호 | 4031 | 2025.05.04 16:49 |
| 311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9점 졸업_Cloud Kim, 김정윤, 최아람, 윤반석 선생님들
[4]
|
강민경 | 4580 | 2025.05.02 12:04 |
| 3117 |
[토플]
[토플후기] 85점 달성 후기
[1]
|
박우림 | 4046 | 2025.05.01 05:09 |
| 3116 | [토플] 토플 중급 80+ 화목금 10회 후기 [4] | 장인아 | 5760 | 2025.04.19 13:59 |
| 3115 |
[토플]
[토플후기] 최아람 선생님 덕분에 목표 점수 그 이상 25점 받았어요!
[1]
|
조민서 | 3476 | 2025.04.18 14:47 |
| 3114 |
[토플]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매일 오전 정규반 수강후기_103점
[3]
|
최승우 | 8099 | 2025.04.16 23:54 |
| 3113 |
[토플]
[토플후기] 30대 중반 아저씨의 인생 첫 토플 도전기 [3월 85+ 오후반]
[2]
|
조재훈 | 5716 | 2025.04.15 19:43 |
| 3112 |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3]
|
정한빈 | 12753 | 2025.04.07 23:18 |
| 3111 |
[토플]
[토플후기] 대입준비 첫 토플 한 달 수강 후 97점
[4]
|
이서연 | 4359 | 2025.04.06 19:35 |
| 311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오전 정규종합반 후기
[5]
|
이민희 | 4164 | 2025.04.05 15:30 |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맨 앞자리에 앉아서 열심히 공부하던 건호님 덕분에 저도 더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었답니다!
문법을 잘 이해하려는 노력이 느껴졌고 모든 질문들이 다 의미가 있어서 건호님 조금만 더 열심히 하시면
목표점수 금방 낼 수 있을것 같아요!
정성스러운 후기 너무너무 고마워요!!
쌤이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수강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독해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고 하니 쌤도 너무 뿌듯하군요 :)
목표하는 바 이루실 수 있게 쌤도 먼 곳에서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요
건호씨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