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21회 해커스장학생]
해커스 토플 수강생 / 이규민

토플 중급 80+ 화목금 10회 후기

장인아 | 조회 5768
  • 2025.04.19
안녕하세요, 3월 중순부터 시작해서 4월 중순까지 약 한 달 가량 수강했네요! 오래 수강하지 못해서 절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매일 츄리닝만 입고 오가며 수강한 한 학생입니다... 체대를 졸업하고 공부를 한동안 놓고 있다가 개인 사정으로 토플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12월부터 2월 정도까지 혼자 공부하다 68점을 받고, 80점대 점수가 필요해서 혼자서는 어렵겠다 싶어 해커스부터 찾게 되었습니다. 어학원은 해커스밖에 안 떠오르더라고요...
기존에 혼자 해커스 인터미디엇 교재를 풀면서 공부해왔어서 주교재는 한 번 쭉 풀어둔 상태였어요. 덕분에 어려움은 크게 없었지만 스피킹에서 자신감을 전혀 얻질 못하고 있었는데 스피킹 수업 내내 따라 말하며 연습하는 게 정말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이번에 본 시험은 아직 스피킹 라이팅 점수가 나오지 않았지만 감사함 전하고 싶어서 후기 남겨요!

리딩 김정윤 선생님
첫 수업 듣고부터 쭉 너무너무 좋았던 선생님의 강의 스타일... 제가 혼자 공부하면서 부족했던 문제 풀기 스킬을 강의 초반에 짚어 알려주셔서 정말 좋었어요. 특히 문제 푸는 순서... 제 문제 풀기 속도를 높여준 큰 요소였던 것 같아요. 첫 시험 때는 10번 문제 풀 시간이 없어서 거의 찍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딱 적당하게 남아서 제대로 풀지 못하고 넘어갔던 문제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어요. 지난번엔 15점이 나왔는데 이번엔 23점으로 졸업했습니다! 그렇게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ㅠㅠㅜㅜ 아마 저한테 시간이 넉넉해서 초록이 보카도 다 돌리고 수업도 끝까지 수강할 수 있었더라면 더 좋은 점수 노릴 수 있지 랂았을까 싶습니다. 수강하는 내내 이래서 강의를 듣는구나... 싶었습니다. 강의 때마다 같이 풀어주시는 문제들이 전부 제가 틀렸던 문제여서 정곡을 찌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선생님!!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혼자 공부하면서 노트테이킹이 이게 맞나... 싶었던 게 한두 번이 아닌데 강의 때마다 시그널을 짚어주셔서 복습하면서 점점 수월해지는 걸 느꼈어요. 첫 점수가 23점이었는데 그래서 제가 방심했던 걸까요... 이번 점수가 그리 좋게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리스닝 실력이 훨씬 좋아진 걸 느꼈습니다... 예습복습 잘하다가 막판에 늘어지면서 시험 직전에 번아웃이 왔습니다ㅠㅠㅠ 그래도 선생님께서 주시는 드릴, 렉쳐부스터 등등 끝까지 다 꼼꼼히 풀고 강의 따라가면 점수 충분히 나올 것 같았습니다. 리스닝이 마지막 교시라 끝나고 질문 친근하게 받아주시는 게 따뜻하고 감사했습니다!

스피킹 Kate최 선생님
스피킹은 첫 점수가 13점... 이었어요. 정말이지 혼자서는 한계를 느낀 섹션이었습니다ㅠㅠㅜㅜ 자신감이 도저히... 따라주질 않더라고요. 하지만 선생님 수업 때마다 따라 말하고 녹음하며 집 가서 복습해보고 하는 과정이 정말 도움되었습니다. 이번 시험 때는 확실히 점수가 오를 것 같다고 생각되었어요! 수업 중간중간 미국 대학교애 대한 기본적인 지식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비록 제가 급하게 시험봐야 하는 상황이라 3번째 유형은 강의도 못듣고 시험을 쳐야 했지만 혼자서라도 부교재 봐가며 연습해간 보람이 있었어요. 다른 유형들은 그래도 전보다 자신있게 답변 말하고 나온 것 같아서 후련하네요...! 특히 1유형 연습할 때 외우기 숙제, 브레인스토밍 정말 도움되었어요ㅠㅠㅜㅜ 첨삭 과제도 제가 혼자 깨닫기 어려운 발음 실수를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라이팅 김다은 선생님
처음 본 시험에서 라이팅은 18점이었어요. 아직 스피킹이나 라이팅은 점수는 안 나왔지만 확실히 자신있게 점수 올랐을거라고 자신합니다...! 혼자 준비할 때는 생각도 못해본 paraphrasing 을 선생님 강의 들으면서 열심히 정리하고 공부했어요. 첨삭 과제도 할 수 있는 건 다 참여하고 코멘트 남겨주신 것 봐가며 복습했습니다. 덕분에 시험 때도 답안을 막힘 없이 써내려갈 수 있었어요! 3월 수강하면서 수업 중 영작하는 시간에 한 명 한 명 꼼꼼히 봐주시는 것에 감동했습니다... 두 달 가량 수업 꾸준히 들으면 점수가 안 나올 수가 없을 것 같았어요. 감사합니다!

비록 중간에 시작해 중간에 마친 수강생이지만 큰 도움 받은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기 정말 쓰고 싶었어요. 시험 결과를 떠나서 정말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건강하세요!
김다은 | 2025.04.22 16:07
인아님, 멋진 후기 감사드립니다! 힘이 나는 후기에요 >.<
라이팅 실력이 많이 늘었다니 아주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토플 준비하며 배운 내용 잊지말고 계속 이곳 저곳에 적용하여 보세요!
일교차가 큰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앞으로의 앞날도 응원하겠습니다!

김다은 드림
Kate최 | 2025.04.23 15:46
인아 학생^^ 기억합니다~
몇 일 전부터 수업에 안오셔서 궁금했는데 시험을 보셨군요~
수업이 도움이 되셨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따뜻한 후기 덕분에 제 자신감도 올라갔습니다~
성적도 많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모든 일에 화이팅하세요!
김정윤 | 2025.04.23 17:03
인아씨~~~ 💕
첫 시험 리딩 15점에서 바로 23점으로 성적이 상승하다니!
너무 대단하고 고생하셨다는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
인아씨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 펼쳐질 인아씨의 앞날에
쌤도 멀리서 응원하고 있을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요~~~ 👏
소중한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인아씨 화이팅!!!!
유소연 | 2025.04.28 11:18
인아 학생!
지난달부터 개근하면서 열심히 들었는데, 이번달에 갑자기 안보여서 궁금했어요.
리스닝 점수가 기대보다 나오지 않아서 조금은 실망스러웠겠지만,
두달간 성실하게 해왔으니, 유학가서도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따듯한 후기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의 멋진 미래 응원합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29 [토플] [토플후기] 서유진 선생님의 1:1 프리토킹 사진 첨부파일 [2] 고성진 2565 2025.07.04 11:10
3128 [토플] [토플후기] 토플 첫 시험 118 사진 첨부파일 [3] 이민서 3864 2025.07.04 10:04
3127 [토플] [토플후기] LC Cloud Kim 샘 후기 [1] 이지훈 2829 2025.07.02 16:37
3126 [토플]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정규종합반 평일/주말 수강 후 대학원 합격 후기 사진 첨부파일 [2] 우희수 3497 2025.06.05 11:36
3125 [토플] [토플후기] 스피킹은 기세, 자신감! [3] 김인애 3610 2025.06.04 23:35
3124 [토플] 귀에 쏙쏙들어오는 리스닝 수업 [1] 박준호 3147 2025.05.31 19:19
3123 [토플] [토플후기] 정규 RC 이승진 t / LC Cloud Kim t 80점 이상 달성 수강후기 + 공부법!!!! [2] 최형주 3745 2025.05.23 12:47
3122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한달만에 95점 목표 달성! (박보라 + 김다은 + jane + 김지연 선생님) 첨부파일 [1] 신동엽 5003 2025.05.16 16:00
3121 [토플] 오전 중급종합반 1달 수강 후 첫 토플 112점 달성 후기 첨부파일 [3] 황지원 4882 2025.05.14 10:21
3120 [토플] [토플후기] TOEFL 66점에서 BestScores 108점까지, 2년의 고생 끝, 기나긴 시행착오와 해결책 사진 첨부파일 [1] 박천용 6576 2025.05.06 21:37
3119 [토플] [기초영어후기] 오전 기초 영어 종합반 비기너 후기 [2] 배건호 4049 2025.05.04 16:49
3118 [토플] [토플후기] 토플 89점 졸업_Cloud Kim, 김정윤, 최아람, 윤반석 선생님들 사진 첨부파일 [4] 강민경 4599 2025.05.02 12:04
3117 [토플] [토플후기] 85점 달성 후기 사진 첨부파일 [1] 박우림 4055 2025.05.01 05:09
>> [토플] 토플 중급 80+ 화목금 10회 후기 [4] 장인아 5769 2025.04.19 13:59
3115 [토플] [토플후기] 최아람 선생님 덕분에 목표 점수 그 이상 25점 받았어요! 사진 첨부파일 [1] 조민서 3487 2025.04.18 14:47
3114 [토플]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매일 오전 정규반 수강후기_103점 사진 첨부파일 [3] 최승우 8108 2025.04.16 23:54
3113 [토플] [토플후기] 30대 중반 아저씨의 인생 첫 토플 도전기 [3월 85+ 오후반] 사진 첨부파일 [2] 조재훈 5729 2025.04.15 19:43
3112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3] 정한빈 12879 2025.04.07 23:18
3111 [토플] [토플후기] 대입준비 첫 토플 한 달 수강 후 97점 사진 첨부파일 [4] 이서연 4370 2025.04.06 19:35
3110 [토플] [토플후기] 토플 오전 정규종합반 후기 사진 첨부파일 [5] 이민희 4179 2025.04.05 15:30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