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4.17
- IMG_2272.jpeg ( 49)
수업 때 문제를 해설해주시는데, 질문하면 정답의 근거와 해석법을 친절하게, 자세하게 말해주십니다. 그외로 게시판에 질문을 달아도 언제든지 상세히 설명해주시니, 질문을 최대한 하는걸 추천합니다.
GRE는 개인적으로는 학원없이 점수 올리기 힘든 과목 같습니다. 특히 버벌 같은 경우 미세한 팁을 모르면 미끄러지기 쉽습니다. 문제를 과하지 않게 어느정도의 선을 타면서 추론하는 법, 모르면 고르기 쉬운 오답등... 개인의 기본적인 실력이 있더라도 문제가 원하는 바를 모르면 힘든점이 많습니다.
김성연 쌤은 이런 점들을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보기가 그런의미에서 왜 엇나가있는지 학생이 납득할때까지 설명해주십니다. 솔직히 쌤이 아니었다면 이런 점수를 얻기 힘들었을거라 생각하고, 진심어린 후기를 남겨봅니다.

한달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 동안 많은 질문을 해주셨기에 그만큼 시험에 대한 실력이나 요령이 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준민님의 후기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GRE를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고민해 보았으면 합니다.
추론법이나 오답 소거법 등 제가 드리는 설명도 도움이 되겠지만, 선배 수강생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이 후배 GRE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SOP 쓰시면서 다음 단계를 준비하고 계시겠군요?!! 모든 지원 과정을 마치고, 합격 소식 나오면 꼭 전해주십시오. :D
끝까지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