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4.15
강남역캠퍼스 GRE Verbal 주말 오전 기본종합반 (10시, 토요집중)
강남역캠퍼스 GRE Verbal 주말 적중 토요특강 (10시)
강남역캠퍼스 GRE Math 이론+실전반 (18시 30분, 토요집중)
수강 후 GRE, 328점 달성!
SOP와 면접 등으로 후기가 늦었습니다.
저는 3개월 간 해커스 강의 수강 후 지난 8월에 인생 첫 GRE 시험을 치뤘고 동시에 졸업까지 했습니다!
버벌 볼 때 시험장 환경이 너무 어수선했어서 성적에 아쉬움이 남지만, 꽤 괜찮은 성적 덕분에 Boston University를 포함한 타깃 학교에 거의 모두 합격했습니다.♥
형성이 선생님 GRE Verbal 주말 오전 기본종합반 (5~6월)
포털에 자주 나오는 ㄱㅆ블로그, Y*M ㄱㅇㅈ 강사님 커리큘럼를 비롯해서 수많은 후기들을 읽었는데, GRE가 처음이라면 형성이 선생님 강추합니다.
우선 딕션과 전달력이 좋으시고, 강의시간을 꽉꽉 채워서 한 가지라도 더 알려주려고 애쓰세요.ㅠㅠ 감동입니다.
특히 버벌의 TC/SE 부분은 GRE 특유의 출제방향(?) 느낌(?)을 캐치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추상적인 것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공식화해주셔서 기초 다지는데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아쉬움이 있다면, RC 커버를 좀 더 늘려주셨음 좋겠지만, 단어만 파도 수업시간이 너무 모자랐기 때문에...ㅋ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욕심입니다.
그리고 '거만어'도 교재로 사용되는데, 거의 바이블 수준이자 예문도 있어서 어휘의 정확한 느낌을 캐치하는데 너무 도움이 됐습니다. 저는 선생님께서 수업 중에 중요하게 찝어주시는 단어만 외우고 이후에는 틀리는 문제 단어만 추가해서 외웠는데도 후반부로 갈수록 단어는 큰 무서움이 없었습니다!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2달까지 시간을 못 낸다면 1달만이라도 형성이 선생님 강의 듣길 권합니다. 저는 형성이 쌤 이후에 이훈종 쌤 강의를 들었고, 같이 스터디한 분들 중 베이스 없이 바로 훈종쌤 들으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앞서 상술한 TC/SE 감(?)을 잡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베이스 없이 바로 문제에 뛰어들면 "이게 뭔 소린가....ㅋㅋ" 빈 독에 물 붓는 듯한 느낌을 지우실 수 없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GRE라는 시험이 너무 힘들고 어려웠어서, 매일 수업 후 남아서 질문세례를 했었는데 선생님들이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고민없이 바로 해커스 수강한게 정말 신의 한 수 였고, 기초부터 문제푸는 전략까지 도와주신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드려요. 모두 건강하세요! ♥♥♥

전 알고 있었어요 ㅎㅎㅎ 윤경학생 잘할거 같았거든요 :)
GRE 시험이 녹록치 않은 시험인데, 너무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노력한만큼 점수가 나와서 제가 다 기쁘네요.
앞으로 윤경학생 앞에 남은 유학 과정 과정 속에서, 한 단계 한 단계 잘 해내시리라 믿어요 :)
이번엔 GRE 후기 이지만, 앞으로 다양한 삶의 후기편들을 기대해보며, 가열차게 화이팅 입니다!!!
마음으로 항상 응원 드리며,
민혜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