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27
종로캠퍼스
<회화 말트이기&관리끝판왕>
[1단계] 다정쌤의 Let's Chill with English [회화+단어+문법+영작 올인원] (14시, 화목금, 10회) [10회 완성]
그러다 우연히 영어로 외국인과 대화를 나누고 싶단 생각에 지인과 등원을 결정하며 ‘토익, 토플같은 자격증을 따기 위한 영어보단 진짜 생활영어가 늘고싶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상담을 받고 이 강좌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그러고 여러번 강의를 들으며 점차 영어에 실력이 늘며 있을리 없던 관심이 생기는 게 느껴졌습니다. 간단한 논설 영상이나 주요 표현이 담긴 명언을 통한 집중 환기로 시작하는 “단어-문법-표현”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수업과 함께, 매번 있는 학우분들과의 토론이 그날의 표현을 체화하기에 적합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적극적으로 권장하신 스터디도 각 조마다 성실히 참여하며 숙제, 회화 등으로 일취월장하며 실력이 상승하였습니다.
수업마다의 토론활동과 숙제 등의 자율학습 및 스터디에서의 회화는 처음엔 한 문장 한 문장 내뱉기 힘들었던 저의 입에 윤활유 역할을 하였고 많은 자신감이 붙게 해주었습니다. 수업때 배운 여러 말하기 기술과 스터디때 알게 된 ‘Chat-gpt'를 활용한 영어 첨삭 등으로 한달 전과는 많이 달라진 저를 느꼈습니다!
다가오는 2단계 수업도 꼭 수강할 예정이며, ‘영어를 해야겠다는 막연한 생각은 있지만 뭐부터 들어야할지 모르겠는 분’이나 ‘영어공부가 처음이라 문법, 단어 등이 모두 막막한 분’, ‘빠른 시간안에 해외여행에서 일상적인 소통을 원하는 분’ All에게 All-in-one 강좌를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 세 줄 요약 <<
? “단어-문법-표현”으로 체계적인 수업 및 즉석 체화!
? 쉬운 난이도부터 어려운 부분까지 포괄적 학습가능!
? 영어 공부가 막연하거나 말이 트이고 싶은 분들께 추천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65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38 | 2025.03.31 16:23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61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328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35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199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20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61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69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17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14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30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303 | 2025.03.29 00:27 |
| 17953 | [토플|토익|기초영어] [토플후기] 다정쌤과 함께한 chill 한 3월 [1] | 박지인 | 3312 | 2025.03.28 23:20 |
| 17952 | [기초영어] 영어 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 왕초보도 할 수 있을까? [1] | 김지혜 | 2424 | 2025.03.28 22:58 |
| 17951 |
[토익스피킹]
선생님덕에 수강후기써요!!
|
김영재 | 3425 | 2025.03.28 18:28 |
| 1795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 Im 선생님 덕분에 토스 AL 성적 취득했습니다! | 함영재 | 3596 | 2025.03.28 14:33 |
| 179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토익스피킹 첫 시험 AL 달성 | 임수린 | 3889 | 2025.03.28 13:11 |
| 17948 | [기초영어] 리암의 잘생김에 정신 팔렸는데.. 어느새 영어 늘은 후기 [1] | 박석경 | 2466 | 2025.03.28 10:17 |
| 17947 |
[오픽]
[오픽후기] Liam쌤 수업 듣고 IH 받았습니다.
[1]
|
유윤지 | 3112 | 2025.03.27 15:34 |
| >> | [기초영어] 막연했던 영어가 막~연달아 나오는 Miracle 다정쌤 [1] | 이성윤 | 2443 | 2025.03.27 13:05 |




우리 성윤님은 영어에 관심이 없었고 어려웠다고 하셨음에도 불구하고(오늘 배운 문맥이 바뀌는 접속사 이용해봤어요 ㅎㅎ), 이번에 스스로의 새로운 잠재력을 발견했을 뿐, 함께 공부하면서 저는 성윤님의 어마어마한 영어 잠재력 & 향상 가능성을 발견했었더랍니다!
특히 아직도 깔끔한 성윤님의 영어 필체가 생생하네요! 얼마나 영어 글씨체가 깔끔하고 예쁜지 감명받았었습니다!
부끄러움이 많아 보이는 첫 인상과 다르게, 늘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해주시고! 새로운 파트너분들과도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시면서 하루하루 남다르게 늘어가는 영어 실력을 보고 있으니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만큼 뿌듯하고 자랑스러웠답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화창해지는 요즘임에도 불구하고, 야외에 나가 놀고 싶을 젊은 나이이신데, 한달 동안 친구들분들과 함께 으쌰으쌰 힘내서 공부하러 오시는 모습 너무 감동이었어요!
특히 우리 삼형제 분 들 덕분에 이번 올인원 학기에 모든 학생분들이 더 많이 웃고 행복한 분위기 속에 활기찬 영어 연습 & 활동이 가능했어서 이 자리를 통해 한번 더 깊이 감사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삼형제 분 들 너무 소중한 분위기 메이커 이자, 멋진 연대생 학생분들이세요! 그런데도 늘 겸손하고, 긍정적인 분위기 & 공부 문화 함께 전파 해주셔서 더더욱 멋져보이셨습니다!
제대로 된 영어 도약을 완료한 이번 학기! 이제 다음 레벨 올인원 2단계에서 만나요! 이번엔 영어 천재가 될 수 있게 선두에서 길잡이 해드리겠습니다!
세분과 함께 할 다음학기 너무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제대로 멋진 수업 준비해가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