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27
강남역캠퍼스 [IM+][10일끝장] 토익스피킹 입문 (10시) -3/4(화) 개강, 3/17(월) 종강-
- IMG_2996.png ( 28)

토익은 500점대 나왔었고 오픽은 프리토킹이라 부담스러웠기에 약간은 정형화된 형식이 있는 토익스피킹이 괜찮아보여서 수업듣게 되었습니다.
주시는 탬플릿 열심히 외웠고 스터디를 따로 신청안해서 복습만 열심히 한거 같습니다.
시험장에서 마이크 체크할 때 평소 연습한 것처럼 큰 목소리로 했더니 감독관이 너무 목소리 크다고 따로 불러서 경고주어서 목소리 크기 의식하면서 시험보긴 했지만 그래도 탬플릿 덕분에 무난하게 대답한거 같습니다.
토,일 이틀 연달아 봐서 내일 한개 더 결과 나오지만 그때는 절어가지고 이거보단 못나올듯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추후 높은 점수 필요하면 수업 듣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1개
|
|
| 규현씨 고생했습니다. 토스 시험장 안에는 불변의 법칙이 하나 있습니다. 감독관에게 목소리 크다고 지적을 받으신 분들은 죄다 고득점을 받으셨다는 것이죠. 제가 항상 누누이 강조하는 성량의 힘입니다. 제 말을 믿고 수업시간에 쩌렁쩌렁 연습하시는 규현씨의 모습을 보는 순간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임을 바로 직감했습니다. 제가 일부로 규현씨 스피킹 실수를 노골적으로 지적을 했던 이유는 그 잠재력이 보였기 때문입니다. 저의 갈굼을 잘 이겨내시고 감당해 주셔서 감사하고, 단번에 IH받으신 부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스피킹의 능력은 토익점수나 단어암기량과는 전혀 상관없음을 규현씨께서 또 다시 증명해 주셨네요. 10일동안 고생하셨고요! 오픽도 한번 도전해 보시면 좋겠네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55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311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33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193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14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54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63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13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09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30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299 | 2025.03.29 00:27 |
| 17953 | [토플|토익|기초영어] [토플후기] 다정쌤과 함께한 chill 한 3월 [1] | 박지인 | 3308 | 2025.03.28 23:20 |
| 17952 | [기초영어] 영어 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 왕초보도 할 수 있을까? [1] | 김지혜 | 2420 | 2025.03.28 22:58 |
| 17951 |
[토익스피킹]
선생님덕에 수강후기써요!!
|
김영재 | 3423 | 2025.03.28 18:28 |
| 1795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 Im 선생님 덕분에 토스 AL 성적 취득했습니다! | 함영재 | 3595 | 2025.03.28 14:33 |
| 179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토익스피킹 첫 시험 AL 달성 | 임수린 | 3886 | 2025.03.28 13:11 |
| 17948 | [기초영어] 리암의 잘생김에 정신 팔렸는데.. 어느새 영어 늘은 후기 [1] | 박석경 | 2459 | 2025.03.28 10:17 |
| 17947 |
[오픽]
[오픽후기] Liam쌤 수업 듣고 IH 받았습니다.
[1]
|
유윤지 | 3110 | 2025.03.27 15:34 |
| 17946 | [기초영어] 막연했던 영어가 막~연달아 나오는 Miracle 다정쌤 [1] | 이성윤 | 2439 | 2025.03.27 13:05 |
| >>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토스 목표점수 달성
[1]
|
임규현 | 4093 | 2025.03.27 12: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