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27
종로캠퍼스 [중급]Hackers Listening Intermediate (16시, 월수금,10회, 전반부)
수업에서 제일 좋았던 건 단순히 듣고 받아쓰는 게 아니라, 리스닝을 논리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는 거예요. 중요한 키워드를 빠르게 잡는 법, 패러프레이징 이해하는 법, 문제 유형별로 푸는 전략까지 배울 수 있어서 실전에서 훨씬 수월해졌어요. 특히 선생님이 정리해주신 자료가 정말 유용했는데, 노트테이킹 연습하면서 효과적으로 정리하는 법을 익힌 게 가장 큰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선생님이 학생들마다 부족한 부분을 잘 캐치해 주시고, 어떻게 보완하면 좋을지 하나하나 조언해 주셔서 확실히 실력이 느는 게 보였어요. 예전엔 리스닝이 막막했는데, 이제는 구조적으로 듣는 연습이 돼서 훨씬 자신감이 생겼어요.
토플 리스닝 제대로 공부하고 싶은 분들한테 이 강의 정말 추천합니다! 실전 감각도 키울 수 있고,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65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39 | 2025.03.31 16:23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61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336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40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200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20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62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70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18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16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31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304 | 2025.03.29 00:27 |
| 17953 | [토플|토익|기초영어] [토플후기] 다정쌤과 함께한 chill 한 3월 [1] | 박지인 | 3312 | 2025.03.28 23:20 |
| 17952 | [기초영어] 영어 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 왕초보도 할 수 있을까? [1] | 김지혜 | 2424 | 2025.03.28 22:58 |
| 17951 |
[토익스피킹]
선생님덕에 수강후기써요!!
|
김영재 | 3426 | 2025.03.28 18:28 |
| 1795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 Im 선생님 덕분에 토스 AL 성적 취득했습니다! | 함영재 | 3597 | 2025.03.28 14:33 |
| 179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토익스피킹 첫 시험 AL 달성 | 임수린 | 3890 | 2025.03.28 13:11 |
| 17948 | [기초영어] 리암의 잘생김에 정신 팔렸는데.. 어느새 영어 늘은 후기 [1] | 박석경 | 2466 | 2025.03.28 10:17 |
| 17947 |
[오픽]
[오픽후기] Liam쌤 수업 듣고 IH 받았습니다.
[1]
|
유윤지 | 3112 | 2025.03.27 15:34 |
| 17946 | [기초영어] 막연했던 영어가 막~연달아 나오는 Miracle 다정쌤 [1] | 이성윤 | 2444 | 2025.03.27 13:05 |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너무 예쁘고, 영어도 너무 잘하고 이렇게 세상이 불공평할 수 있나 감탄하다가 한달이 이렇게 훌쩍 흘러버렸네요! ㅎㅎ
세은님처럼 멋지고 예쁜 딸을 둔 부모님은 얼마나 행복할까! 아직 경험이 없는 저 조차 저절로 엄마 미소를 짓게 되는 너무 소중하고 가치 높은 학생분이세요!
지난 화이트 데이 수줍게 건네던 달달한 초콜릿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특히나 매일 향상하는 세은님의 토플 영어 듣기 실력을 보는것이 저에게는 더 큰 달콤함이자 선물이랍니다 :)
이번 한 달 단 하루도 안빠지고 스스로 복습 & 추가 공부한 내용 숙제 인증 & 단어 시험 통과 인증 한 세은님 너무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그동안 14년 동안 영어 수업을 하면서 절대 변하지 않는 불변의 법칙! 끝까지 하면 그 어떤 도전도 목표도 달성 가능합니다!
저는 이미 세은님의 성적표를 마음속에 깊이 세기고 머리로 매일 행복한 행복 회로를 돌리며 상상하고 있답니다 :)
특히 본인의 약점 부분을 내일로 미루지 않고 성실하게 채워가시는 모습이 감명깊고, 이 학생분 정말 크게 되겠다! 라는 확신이 함께 들었던 학기였어요!
스스로의 열정으로 스스로의 확신 & 믿음을 채워줄 뿐 아니라, 이렇게 멋진 학생과 매일 매일 함께 더 큰 목표를 달성해 나갈 수 있는 영광 &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한층 더 멋진 강사로 함께 성장하게 해줘서 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멋진 성악 솜씨만큼 남은 기간 토플을 위한 단단한 실력 & 목표 점수까지 제대로 채워드려보겠습니다!
목표 점수 100점! 토플 듣기 만점 가보시죠! 저희가 한번 제대로 함께 사고쳐봅시다!
한달 뉴욕 인생 여행 무사히 다녀오시고 , 어여 토플반에서 봬요! 💪🏻
며칠 못봤다고 벌써 너무 보고싶네요! 요즘 너무 허전하니까 어여 돌아오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