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27
종로캠퍼스
<회화 말트이기&관리끝판왕>
[1단계] 다정쌤의 Let's Chill with English [회화+단어+문법+영작 올인원] (14시, 화목금, 10회) [10회 완성]
다정 선생님은 설명이 매우 논리적이고 자세하게 해 주셔서 어려운 개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단순히 문법을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실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까지 알려주셔서 배운 내용을 바로 적용할 수 있었어요. 또 수업 중간중간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짚어 주시고, 질문도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부담 없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특히 어휘 수업에서는 단순히 단어를 외우는 것이 아니라 어원과 문맥 속에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고, 영작 수업에서는 한문장 한문장 연습하면서 정확한 문장을 쓰는 연습을 할 수 있었어요. 또한 회화 수업에서는 실전 연습이 많아서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줄어들었고, 예전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문장을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이 수업을 듣고 나서 영어 실력이 전반적으로 향상된 것을 확실히 느끼고 있어요!! 예전에는 영어 문장을 만들 때 머릿속에서 한참 고민했는데, 이제는 더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고, 문법적으로도 더 정확해졌습니당 !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우고 싶은 분들, 영어를 좀 더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다정 선생님의 강의를 적극 추천합니다~!!! 다정한 다정쌤 감사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70 | [오픽] [오픽후기] 오픽 입문반 후기 [1] | 김혜성 | 3359 | 2025.03.31 20:01 |
| 1796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저의 첫 영어 선생님!!!! 리암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1개월 후기!!!! [1] | 유예원 | 2539 | 2025.03.31 19:18 |
| 17968 | [기초영어] 기초 영어 종합반 [2] | 박서진 | 2736 | 2025.03.31 18:02 |
| 17967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Level 2 리암쌤 수강 후기 완죤 강추 [1] | 염혜선 | 2791 | 2025.03.31 17:43 |
| 17966 |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 한달만에 885점 달성
[1]
|
채민영 | 4518 | 2025.03.31 17:20 |
| 17965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60 | 2025.03.31 16:23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70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379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52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214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31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77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88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24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29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40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313 | 2025.03.29 00:27 |
| 17953 | [토플|토익|기초영어] [토플후기] 다정쌤과 함께한 chill 한 3월 [1] | 박지인 | 3321 | 2025.03.28 23:20 |
| 17952 | [기초영어] 영어 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 왕초보도 할 수 있을까? [1] | 김지혜 | 2433 | 2025.03.28 22:58 |
| 17951 |
[토익스피킹]
선생님덕에 수강후기써요!!
|
김영재 | 3438 | 2025.03.28 18:28 |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너무 예쁘고, 영어도 너무 잘하고 이렇게 세상이 불공평할 수 있나 감탄하다가 한달이 이렇게 훌쩍 흘러버렸네요! ㅎㅎ
세은님처럼 멋지고 예쁜 딸을 둔 부모님은 얼마나 행복할까! 아직 경험이 없는 저 조차 저절로 엄마 미소를 짓게 되는 너무 소중하고 가치 높은 학생분이세요!
지난 화이트 데이 수줍게 건네던 달달한 초콜릿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특히나 매일 향상하는 세은님의 영어 회화 & 단어 & 문법 & 영작 실력을 보는것이 저에게는 더 큰 달콤함이자 선물이랍니다 :)
이번 한 달 단 하루도 안빠지고 스스로 복습 & 추가 공부한 내용 숙제 인증 & 단어 시험 통과 인증 한 세은님 너무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그동안 14년 동안 영어 수업을 하면서 절대 변하지 않는 불변의 법칙! 끝까지 하면 그 어떤 도전도 목표도 달성 가능합니다!
저는 이미 세은님의 목표 달성을 마음속에 깊이 세기고 머리로 매일 행복한 행복 회로를 돌리며 상상하고 있답니다 :)
특히 본인의 약점 부분을 내일로 미루지 않고 성실하게 채워가시는 모습이 감명깊고, 이 학생분 정말 크게 되겠다! 라는 확신이 함께 들었던 학기였어요!
스스로의 열정으로 스스로의 확신 & 믿음을 채워줄 뿐 아니라, 이렇게 멋진 학생과 매일 매일 함께 더 큰 목표를 달성해 나갈 수 있는 영광 &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한층 더 멋진 강사로 함께 성장하게 해줘서 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기초 실력까지 탄탄히 완성 했으니, 멋진 성악 실력 만큼, 앞으로 남은 목표! 토플을 위한 단단한 실력 & 목표 점수까지 제대로 채워서, 멋진 미국 대학원 진학의 꿈 함께 이뤄보아요!
목표 점수 100점! 토플 듣기 만점 가보시죠! 저희가 한번 제대로 함께 사고쳐봅시다!
한달 뉴욕 인생 여행 무사히 다녀오시고 , 다음 학기는 토플반에서 봬요! 💪🏻
며칠 못봤다고 벌써 너무 보고싶네요! 너무 허전하니까 어여 돌아오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