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후기] [토익 정규] 주대명/정규민 선생님 수강후기

박서현 | 조회 3626
  • 2025.03.25

종로캠퍼스 빡센토익 오전 정규종합반 (09시, 월~금, 2시간)

수강 후 TOEIC, 925점 달성!

고등학교 내신 + 대학 저학년때 했던 학원알바 이후로 책상에 앉아서 영어공부 안한지도 꽤 됐고

이전에 봤던 토익도 양심상 하루전날 문제 풀어보고 가는게 전부였었는데요.


토익공부를 제대로 해보자니 혼자서는 도저히 안할 것 같아서 한 달 수강했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점수 앞자리를 바꿀 수 있었습니다~~

ദ്ദി ˙ᵕ˙ ) 



[RC 대명쌤]

모르는건 아니지만, 잘 안다고 하기엔 애매했던 문법들을 다시 착착 정리할 수 있었어요.

특히 빈출 포인트들을 정리해주셔서 집중해야하는 부분 위주로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묶어서 외우면 좋다고 짚어주신 구문들은 아직도 선생님 목소리로 기억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선지에 대한 출제 의도를 같이 설명해주셨던 부분이 오답 복습에 엄청 도움이 됐구요

다 풀지는 못했지만.. 부교재에 풀 수 있는 문제가 많은 것도 저는 좋았어요

약하다 싶은 개념에 따라 숙제 양은 조절했고, 가끔은 톡방에 올라오는 선생님 유튜브 영상으로 대신한 적도 있는데요 ^.,^

그래도 매일 할 수 있는만큼이라도 조금씩 풀다보니

급하게 풀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시간도 줄고 실수로 만드는 오답도 훨씬 줄었던 같아요



[LC 규민쌤]

리스닝은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도 전혀 감이 안잡혔었고

원래 한국말도 잘 못 알아듣는 편이라..  그냥 내 귀 잘못이겠거니 하고

그날그날 컨디션이나 운에 맡기는 편이었어서 점수 편차가 큰 편이었는데요

이번에 수업 듣고 어느정도 자리가 잡힌 것 같습니다 ㅎㅎ


특히 수업 시작할 때 빈출 단어들을 짚어주신게 엄청 도움이 됐어요!

몰라서 안들리는것이 많았나봐요^.^;

비즈니스 관련 어휘는 lecture 메인주제인 경우도 많아서, 예전 같았으면 흘려듣거나 찍었을 문제들도 확신하고 풀 수 있었구요


사실 저는 단어를 열심히 공부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빈출단어나 중요어휘는 수업에서 나올때마다 계속 반복해서 짚어주셔서 저절로 외워졌던 것 같아요

비슷한 맥락에서 쓰이는 유의어도 같이 정리해주셔서 LC 뿐만 아니라 RC에서도 유용했습니다


저는 짧은 문장에 약해서 파트 1이나, 그 중에서도 특히 파트2는 거의 암살파트였는데요…

현재진행형이나 의문사 캐치 + 답변 유형 정리해주셔서 오답도 많이 줄었고

수업에서처럼 안들리는 문장은 반복해서 듣고 빈칸 채우는 연습도 도움이 됐던 같아요



[결론~]

저는 따로 스터디를 안했어서 모르는 부분은 따로 개별적으로 질문드렸는데

두 분 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추가로 주신 문제들도 엄청 잘 풀었어요 ˆˆ˵

혼자 했으면 이렇게 못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정규민 | 2025.03.25 21:12
안녕하세요 서현씨~~

소중한 후기 고마워요.

점수에 비해 너무 겸손한... 후기인걸요?

서현씨의 노력이 뒷받침 되었기에 목표한 점수 그 이상을 받지 않으셨을까 생각됩니다.

제가 공유해드린 것들을 잘 활용해주셔서 제가 감사해요~~

졸업이 얼마 남지 않으셨던걸로 기억해요~

학교생활 마침표를 잘 찍길 바랄게요.

꿈꾸는 그길을 잘 나아가길 응원하겠습니다!

Wish all the best
주대명 | 2025.03.26 07:32
서현쓰~

오옷 점수 잘 받았네요~ 925 두둥~
아주 잘 했어요~^^

본인 스스로는 뭔가 정리가 안 되고, 부족하다라고 말했지만.. 그래도 925점은 보통의 내공이 없으면 불가능하죠~^^
원래 중고등학교 때에도 영어를 잘했다고 봐요~ 그러니 간만에 하는 토익(토익도 영어~) 준비가 그렇게까지는 막막하지 않았을 겁니다.
결국 이전의 노력들이 다시 밑거름이 되었다...뭐 이런 말입니다~

그럼 이번에 토익 925점 받으며 공부한 것이 나중에 또 어떤 필요한 순간에 또 다시 그 준비를 위한 밑거름이 되어줄겁니다~
토익 공부했던 것처럼 다른 준비들도 열심히 하나하나 해나가기를 응원합니다~

고생 많았어요~ 짝짝짝짝짝~~!!!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973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프리토커 리암선생님 수업후기! [1] 김하연 2479 2025.04.01 14:48
17972 [기초영어] 직장인의 티쳐리암 수강후기 [1] 노을 2539 2025.03.31 22:12
17971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T 수업 10일 듣고 1트에 AM!! 첨부파일 남지원 4087 2025.03.31 21:58
17970 [오픽] [오픽후기] 오픽 입문반 후기 [1] 김혜성 3375 2025.03.31 20:01
17969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저의 첫 영어 선생님!!!! 리암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1개월 후기!!!! [1] 유예원 2563 2025.03.31 19:18
17968 [기초영어] 기초 영어 종합반 [2] 박서진 2758 2025.03.31 18:02
17967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Level 2 리암쌤 수강 후기 완죤 강추 [1] 염혜선 2817 2025.03.31 17:43
17966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 한달만에 885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채민영 4563 2025.03.31 17:20
17965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정은순 3586 2025.03.31 16:23
17964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정인영 2599 2025.03.31 15:04
17963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이예린 5543 2025.03.31 13:08
17962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차유진 3064 2025.03.31 09:43
17961 [토익] 수강후기 [1] 김가은 3239 2025.03.31 09:32
17960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첨부파일 [1] 정은 3265 2025.03.30 23:28
17959 [기초영어] 재밌어요 이선화 2803 2025.03.30 11:55
17958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3] 허정민 4720 2025.03.30 00:21
17957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손윤진 2742 2025.03.29 23:17
17956 [기초영어] 굿 최미령 2449 2025.03.29 14:13
17955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첨부파일 공미진 3359 2025.03.29 01:21
17954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장인수 2338 2025.03.29 00: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