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25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iBT 실전모의테스트 3/12(수) 13시 진행] -3/4(화) 개강, 3/17(월)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IH(150)점 달성!

인생 첫 토익스피킹 IH(150) 후기입니다!
먼저 저는 올해 30살로 이직을 준비하고있는 상태입니다.
스피킹은 4년전 대학교 졸업을 위해 오픽시험봤는데 IL 나왔습니다..
그리고 1년전에 이직위해 1주일 오픽 공부하고 NH나와서 아 나는 스피킹은 답이없구나.. 하고 포기했습니다.
퇴사후에 이직에 어학이 필요한데,, 토익은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어절수없이 스피킹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픽에서 2번의 절망을 맛보아서,, 토익스피킹밖에는 답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토스에서 세이샘을 만났습니다!
세이샘이 수업시간에 알려주시는것 그대로 따라만 하시면 무조건 점수 나옵니다.
최소 IH는 보장받을수 있는 수업이니 꼭 꼭 강추합니다!
저는 세이샘 수업에서 공부한 부교재로 2주만 더 공부해서 재시험 볼 예정입니다.
목표는 AL..!
모두 화이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73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프리토커 리암선생님 수업후기! [1] | 김하연 | 2477 | 2025.04.01 14:48 |
| 17972 | [기초영어] 직장인의 티쳐리암 수강후기 [1] | 노을 | 2536 | 2025.03.31 22:12 |
| 1797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T 수업 10일 듣고 1트에 AM!!
|
남지원 | 4084 | 2025.03.31 21:58 |
| 17970 | [오픽] [오픽후기] 오픽 입문반 후기 [1] | 김혜성 | 3373 | 2025.03.31 20:01 |
| 1796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저의 첫 영어 선생님!!!! 리암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1개월 후기!!!! [1] | 유예원 | 2562 | 2025.03.31 19:18 |
| 17968 | [기초영어] 기초 영어 종합반 [2] | 박서진 | 2756 | 2025.03.31 18:02 |
| 17967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Level 2 리암쌤 수강 후기 완죤 강추 [1] | 염혜선 | 2812 | 2025.03.31 17:43 |
| 17966 |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 한달만에 885점 달성
[1]
|
채민영 | 4553 | 2025.03.31 17:20 |
| 17965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82 | 2025.03.31 16:23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92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504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63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237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61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801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719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39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47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55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336 | 2025.03.29 00:27 |




스터디 조원분들과 AL을 목표로 공부해 주셨던~~ㅎㅎㅎ역시 목포가 높아야 빠르게 향상된다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영어 로 말을하는 시험이 정말 쉽지 않은데, 정말 잘해주셨어요
오픽에서 성적이 나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곳에서 배우신 내공!! 이 쌓여 토스에서도 분명 도움이 되셨을것입니다
모든 긍정적인 노력은 미래의 성공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실천해주셨네요!
토스처럼, 항상 목표를이루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몇년후, 승진하실 때 다시만나요 중급반에서 ^^
YOU 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