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24
종로캠퍼스 [1달 초스피드 졸업]오후 700+ 끝장토익 점수보장 관리반 (14시, 월~금, 2시간)
수강 후 715점 달성!
- IMG_1423.jpeg ( 44)
토익 공부를 제대로 해본 적은 없어서 이번에 토익 학원 다니며 배우는 게 재밌었습니다. 스터디까지 하루 3시간씩, 한 달간 수업을 하답보니 머리로 주입되는 내용들이 많았고 과목별로 나오는 숙제를 풀다 보니까 복습도 되서 토익뿐 아니라 다른 공부를 할 때도 효율성과 끈기가 늘은 것 같습니다. 숙제 하기만 해도 시간이 타이트해서 복습을 열심히 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만약 복습할 시간까지 충분히 할애했다면 더 좋은 시너지가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LC 수업은 들으며 오답소거법에 놀랐다면 RC 수업은 무에서 유를 창조해주셨습니다. LC는 임세훈 선생님 강의를 들었는데요, 너무 유쾌하시고 와중에 진도까지 완벽하게 매번 끝내주셔서 임세훈 선생님의 강의로 포문을 여는 게 학원에 갈 동기부여가 됐습니다. 인사를 못 드리고 나와서 못내 아쉽네요. 수업 자체가 집중력 있게 진행되다 보니 시간이 벌써 지나갔다고? 싶을 정도로 수업이 버겁지 않았습니다. 통학 시간만 3시간 30분이었는데 이 점이 유일한 단점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RC 김혜미 선생님의 수업은 들으면서도 또 듣고 싶은 그런 매력적인 수업이었어요. 문법에 자신이 없었는데 공식을 알려주시니까 그냥 그걸 외우면 돼요. 문법 쪽으로 통달하신 듯한 느낌을 받아서 너무 든든했답니다.
학원의 자체 교제가 알짜배기 정보 모음집 그 자체입니다. 토익 시험 보는 마지막 날까지 달달 외우며 지하철 오고 가며 읽어주면 큰 도움이 돼요. 처음 시험에 응시해본건데 예상은 했지만 실전을 더 어려웠어요. 듣기도 중간에 잠깐 집중이 안되기도 하고, RC는 시간이 너무 진짜 너무 부족해서 독해 능력의 한계를 직면했습니다. 첫 토익 시험이었는데 715점을 맞고 기뻤고, 하지만 800이상이 목표인 저는 아직 갈 길이 멀었기에 자료들을 발판 삼아 꼭 달성하겠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73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프리토커 리암선생님 수업후기! [1] | 김하연 | 2473 | 2025.04.01 14:48 |
| 17972 | [기초영어] 직장인의 티쳐리암 수강후기 [1] | 노을 | 2531 | 2025.03.31 22:12 |
| 1797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T 수업 10일 듣고 1트에 AM!!
|
남지원 | 4076 | 2025.03.31 21:58 |
| 17970 | [오픽] [오픽후기] 오픽 입문반 후기 [1] | 김혜성 | 3367 | 2025.03.31 20:01 |
| 1796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저의 첫 영어 선생님!!!! 리암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1개월 후기!!!! [1] | 유예원 | 2552 | 2025.03.31 19:18 |
| 17968 | [기초영어] 기초 영어 종합반 [2] | 박서진 | 2748 | 2025.03.31 18:02 |
| 17967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Level 2 리암쌤 수강 후기 완죤 강추 [1] | 염혜선 | 2804 | 2025.03.31 17:43 |
| 17966 |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 한달만에 885점 달성
[1]
|
채민영 | 4540 | 2025.03.31 17:20 |
| 17965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74 | 2025.03.31 16:23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89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451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60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225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45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90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707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33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40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52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324 | 2025.03.29 00:27 |




두배로 감사합니다!!!
저도 위의 글에 댓글 달았어요.
그래도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