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23
강남역캠퍼스 [기초문법 STEP 1] 안젤라´s아주쉬운기초영문법 (10시, 전반부, 토요집중)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73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프리토커 리암선생님 수업후기! [1] | 김하연 | 2469 | 2025.04.01 14:48 |
| 17972 | [기초영어] 직장인의 티쳐리암 수강후기 [1] | 노을 | 2523 | 2025.03.31 22:12 |
| 1797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T 수업 10일 듣고 1트에 AM!!
|
남지원 | 4068 | 2025.03.31 21:58 |
| 17970 | [오픽] [오픽후기] 오픽 입문반 후기 [1] | 김혜성 | 3364 | 2025.03.31 20:01 |
| 1796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저의 첫 영어 선생님!!!! 리암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1개월 후기!!!! [1] | 유예원 | 2544 | 2025.03.31 19:18 |
| 17968 | [기초영어] 기초 영어 종합반 [2] | 박서진 | 2739 | 2025.03.31 18:02 |
| 17967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Level 2 리암쌤 수강 후기 완죤 강추 [1] | 염혜선 | 2797 | 2025.03.31 17:43 |
| 17966 |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 한달만에 885점 달성
[1]
|
채민영 | 4529 | 2025.03.31 17:20 |
| 17965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66 | 2025.03.31 16:23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77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410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54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221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35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80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95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26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32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44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317 | 2025.03.29 00:27 |




이렇게나 정성스럽고 훌륭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려요!
시험공부에만 메달리다보면 정작 중요한 기초문법에 소홀해 질 수 있죠~ 잘오셨어요.
수업시간에 늘 눈빛으로 대답 잘 해주시고, 숙제 인증도 잘 올려주셔서 저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좋은 점수에 저와 함께 공부하는 기본기가 더해져서 정말 찐 영어실력이 향상되면 너무 좋겠네요~
이번달 전반부 잘 마치고 후반부도 굉장히 재미있고 흥미로운 내용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끝까지 화이팅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