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후기] 2월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오후 700+ 점수보장반 수강후기

박용진 | 조회 4716
  • 2025.03.20

종로캠퍼스 [1달 초스피드 졸업]오후 700+ 끝장토익 점수보장 관리반 (14시, 월~금, 2시간)

수강 후 TOEIC, 615점 달성!




25년이 되면서 처음으로 학원을 등록했습니다!


토익 시험은 성인이 되었던 해에 처음 시험을 보게 되었는데 그때 아마 445점인가 나왔을 겁니다. 그때 사진을 올려 인증하고 싶지만 날라가 버려서 인증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결과적으로 목표 점수는 달성하지 못했지만 1달 간 학원에서 배웠던 날들이 결코 의미가 없었던 건 아니에요!

처음 시험 성적을 확인했을 때 받았던 충격이 남아있어서 시험을 다시 응시하는 게 두려웠지만, 매주 금요일에 모는 테스트와 매일 진행하는 스터디를 통해서 극복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강의를 담당해주신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이 문제를 풀 때 신경을 기울여야 되는 포인트를 잘 알려주셔서 정기토익을 볼 때 큰 긴장감 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 LC를 볼 때도 세훈 선생님이 늘 말씀하시던 "보기 중에, 들리는 거, 과감하게"는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세훈 선생님께 감사한 점이 언제나 수업을 진행하실 때 지루하지 않게, 각 유형마다 어떻게 접근해야 되는지 간단하지만, 핵심을 잘 알려주셨어요! 매번 수업 시간에 진행하는 챕터 별 문제 풀이를 진행할 때도 실전처럼 훈련을 시켜서 "그만!", "손 떼!"가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혼자서 공부할 때는 LC 공부를 어떻게 하면 좋을 지 감이 전혀 잡히지 않았지만 스키밍, 쉐도잉, 각 문제 별로 접근하는 법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기회가 되면 세훈 선생님의 수업을 수강해보라고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혜미 선생님도 단어 암기의 중요성이나 문법 암기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셔서 RC도 시간 부족했던 적 없이 끝까지 풀 수 있었습니다!

사실 혜미 선생님이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신 것이 제 입장에서는 많이 보였어요! 학원을 등록하게 되면 오픈채팅 톡방이 개설되는 데 혜미 선생님은 매 시간마다 수업 자료를 공유해서 지나가다 놓친 부분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좋았어요! 또, 수업 시간에는 어부형명, Rspa, 콘수레엔과 같은 일종의 암기 패턴을 만들어 반복하면서 진행하는데, 이 패턴을 계속 반복하다 보면 결국에는 무의식적으로도 암기가 되어 있어서 정기토익에서 RC를 풀 때도 깊게 생각할 것 없이 파트5는 예상 시간보다 더 빠르게 풀 수 있었어요!


또, 성적 상승에 크게 기여한 것은 수업 끝나고 진행하는 스터디가 가장 컸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공부라는 게 혼자서도 의지가 있다면 해낼 수 있지만, 반대로 없다면 말릴 사람도 없어서 쉽게 포기할 수도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스터디는 단체로 진행하면서 매일마다 진행되는 단어 시험, Fullmoon 테스트가 있기도 하고 과제를 이수하지 못하거나 단어 시험 커트라인을 넘겼을 때, 또는 결석했을 때 발생하는 벌금차감 시스템이 스스로 공부를 하게 만든 일등공신이라고 생각해요!


아마 스터디할 때 제가 명목상으로는 스터디 팀장으로 지명되기도 해서 스스로 하는 모범을 보여야 겠다고 생각해서 꾸준히 했던 것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제가 정기토익을 보고 느낀 점인데, 의외로 답안지 마킹하다 시간을 허비하게 되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까, 개인적으로라도 모의 시험을 치면서 답안지 마킹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을 추천할게요! 아 그리고 LC보면서 느낀 게 세훈 선생님 말씀이 틀린 게 없어요! 모르면 제발 그냥 넘어가세요! 그 시간에 다른 문제 스키밍하는 게 좋아요! 당시에 문제 스크립트를 듣는 데 답안 체크를 망설여서 흐름이 조금 무너질 뻔 했어요! 그리고 RC는 특히 파트7의 경우, 문제를 버릴 거면 확실하게 버려야 되요! 이건 혜미 선생님도 강조했던 건데, 괜히 애매하게 풀리지 않는 문제를 붙잡는 것보다 확실하게 풀 수 있는 문제를 푸는 것이 훨씬 더 좋아요!


아무튼 목표점수는 달성하진 못했지만 여기서 포기하진 않을 겁니다! 이미 다른 날짜 정기토익도 신청했고, 공부를 놓지 않을 거지만...!

당장 2달 동안은 주어진 일이 있어서 학원을 다니지 못할 것 같네요ㅠㅠ


다들 포기하지 마시고 부디 모두가 목표하는 점수를 받길 바라겠습니다!

 



임세훈 | 2025.03.31 18:06
용진씨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정말 영어 노베이스라 하더라도
노력하면 분명 성장할 수 있고
처음엔 느려보이지만 탄탄한 실력기반으로
결국은 목표를 달성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목표까지 남은 길이 많이 있습니다.
지치고 힘들겠지만 함께 나아간다면
충분히 원하시는 결과, 원하시는 기간안에
달성하실 수 있을겁니다!! 제가 도와드릴게요!!

용진씨의 열공과 빡공을 응원합니다^^
김혜미 | 2025.04.02 16:06
용진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점수는 더 오를 수 있어요.
그래서 강의에서 강조한 포인트를 잘 기억하고 계시니,
"복습"하면서 "암기" 열심히 하고,
기억하고 있는 문제 풀이 전략을 적용하시면,
점수는 반드시 나올 거예요.
수업 시간에도 계속 말씀드렸듯이, "반복"이 중요해요. **

지금 당장 학원을 다닐 수 없더라도
꾸준히 공부하시면 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

꼭 목표 달성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도하고
응원할게요.
화이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973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프리토커 리암선생님 수업후기! [1] 김하연 2478 2025.04.01 14:48
17972 [기초영어] 직장인의 티쳐리암 수강후기 [1] 노을 2538 2025.03.31 22:12
17971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T 수업 10일 듣고 1트에 AM!! 첨부파일 남지원 4087 2025.03.31 21:58
17970 [오픽] [오픽후기] 오픽 입문반 후기 [1] 김혜성 3374 2025.03.31 20:01
17969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저의 첫 영어 선생님!!!! 리암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1개월 후기!!!! [1] 유예원 2562 2025.03.31 19:18
17968 [기초영어] 기초 영어 종합반 [2] 박서진 2756 2025.03.31 18:02
17967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Level 2 리암쌤 수강 후기 완죤 강추 [1] 염혜선 2814 2025.03.31 17:43
17966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 한달만에 885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채민영 4561 2025.03.31 17:20
17965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정은순 3586 2025.03.31 16:23
17964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정인영 2596 2025.03.31 15:04
17963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이예린 5535 2025.03.31 13:08
17962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차유진 3064 2025.03.31 09:43
17961 [토익] 수강후기 [1] 김가은 3238 2025.03.31 09:32
17960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첨부파일 [1] 정은 3263 2025.03.30 23:28
17959 [기초영어] 재밌어요 이선화 2802 2025.03.30 11:55
17958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3] 허정민 4720 2025.03.30 00:21
17957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손윤진 2742 2025.03.29 23:17
17956 [기초영어] 굿 최미령 2447 2025.03.29 14:13
17955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첨부파일 공미진 3358 2025.03.29 01:21
17954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장인수 2337 2025.03.29 00: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