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20
강남역캠퍼스 [IH+][8회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화목, 8회 19시 30분)[iBT 실전모의테스트 2/27(목) 17시 진행]-2/4(화) 개강, 2/27(목)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AL점 달성!
- 토스AL.png ( 41)

취업에서 기본 자격 요건을 갖추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3월 15일에 본 첫 시험이 예상보다 잘 나와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이후에 더 공부해서 AM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
선생님께서 유형별로 딱 말해야 할 단어, 구, 절만 알려주셔서 외우기 편했습니다.
파트2는 첫 수업부터 말이 잘 나오지 않아 힘들었지만 사진 보이는 그대로 노트에 필기하려고 노력했고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여러 템플릿을 잘 선택하고 활용한 덕분에 차츰 적응되었습니다.
파트3는 의견에 대한 이유를 말하는 '짤탬'을 덧붙이는 것에 여러 표현을 알게 되어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파트5는 정해진 시간 동안 생각 정리를 많이 해야 하고 어휘도 많이 알아야 해 파트2보다 필기를 더 많이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또한, 저는 iBT를 신청해서 종강일에 해커스 본관 103호에서 모의고사를 치렀습니다. 실제 시험장과 비슷한 환경에서 진행되었고, 모든 문항을 핸드폰으로 녹음한 다음 선생님께 이메일로 전송해 첨삭 받았습니다. 첨삭된 내용을 보고 제 목소리를 들으면서 스스로 개선 사항을 찾는 데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시험 전날까지 조언 사항들을 계속 상기시켰더니 정기 시험에서 그 효과를 보았습니다. ㅎㅎ
시험장을 미리 체험해보실 분께 iBT 신청을 추천드립니다~!!!
지금은 AL이 나왔지만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7번과 11번 문항을 집중적으로 보강해 영어 말하기 실력을 향상할 계획입니다!
선생님, 한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73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프리토커 리암선생님 수업후기! [1] | 김하연 | 2473 | 2025.04.01 14:48 |
| 17972 | [기초영어] 직장인의 티쳐리암 수강후기 [1] | 노을 | 2531 | 2025.03.31 22:12 |
| 1797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T 수업 10일 듣고 1트에 AM!!
|
남지원 | 4076 | 2025.03.31 21:58 |
| 17970 | [오픽] [오픽후기] 오픽 입문반 후기 [1] | 김혜성 | 3368 | 2025.03.31 20:01 |
| 1796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저의 첫 영어 선생님!!!! 리암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1개월 후기!!!! [1] | 유예원 | 2554 | 2025.03.31 19:18 |
| 17968 | [기초영어] 기초 영어 종합반 [2] | 박서진 | 2748 | 2025.03.31 18:02 |
| 17967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Level 2 리암쌤 수강 후기 완죤 강추 [1] | 염혜선 | 2804 | 2025.03.31 17:43 |
| 17966 |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 한달만에 885점 달성
[1]
|
채민영 | 4540 | 2025.03.31 17:20 |
| 17965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74 | 2025.03.31 16:23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89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451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60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225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46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90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707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33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40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52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324 | 2025.03.29 00:27 |




오~~ 승원님 역시 좋은 성적이 나오셨군요!
수업에서 명확! 한 발음으로, 그리고 적극적으로 항상 임해주셔서, 당연 IH 는 나오시겠구나~ 했는데
한번에 AL을 받고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항상 또렷한 목소리와 또렷한 눈빛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어디서든, 이모습 그대로, 건강하고 또 성공하세요^^
YOU ARE MEANT TO 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