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19
수능 후 약 세달간 영어와 멀어졌다가 2월에 3주동안 해커스어학원 강남본관에서 박지현 선생님께 LC수업을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수능 듣기에 최적화되어있어서 토익 듣기의 발음이나 어투에 적응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현쌤께서 1:1 채팅방과 강의 전,중,후에 많은 팁과 피드백을 해주셔서 다소 LC가 어려웠다고 하는 이번 토익 시험에 LC를 420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본가가 지방이라 강남까지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었지만, LC420점을 손에 쥐고나니 전혀 아깝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여름방학에도 지현쌤과 조금 더 높은 레벨에서 토익 공부 하고싶어요~~~~!!
한달간의 노력으로 LC고득점 받게해주신 박지현 선생님께 감사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55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311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33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193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14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54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63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13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09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30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299 | 2025.03.29 00:27 |
| 17953 | [토플|토익|기초영어] [토플후기] 다정쌤과 함께한 chill 한 3월 [1] | 박지인 | 3308 | 2025.03.28 23:20 |
| 17952 | [기초영어] 영어 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 왕초보도 할 수 있을까? [1] | 김지혜 | 2420 | 2025.03.28 22:58 |
| 17951 |
[토익스피킹]
선생님덕에 수강후기써요!!
|
김영재 | 3423 | 2025.03.28 18:28 |
| 1795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 Im 선생님 덕분에 토스 AL 성적 취득했습니다! | 함영재 | 3595 | 2025.03.28 14:33 |
| 179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토익스피킹 첫 시험 AL 달성 | 임수린 | 3886 | 2025.03.28 13:11 |
| 17948 | [기초영어] 리암의 잘생김에 정신 팔렸는데.. 어느새 영어 늘은 후기 [1] | 박석경 | 2459 | 2025.03.28 10:17 |
| 17947 |
[오픽]
[오픽후기] Liam쌤 수업 듣고 IH 받았습니다.
[1]
|
유윤지 | 3110 | 2025.03.27 15:34 |
| 17946 | [기초영어] 막연했던 영어가 막~연달아 나오는 Miracle 다정쌤 [1] | 이성윤 | 2439 | 2025.03.27 13:05 |
| 17945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토스 목표점수 달성
[1]
|
임규현 | 4092 | 2025.03.27 12:58 |




카톡으로도 이야기했지만, 이 모든 건 다 준희님이 꾸준히 열심히 공부하신 덕분이에요.
아침 수업인데도 항상 가장 먼저 오셔서 강의실을 지켜주시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그만큼 성실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최선을 다하셨으니, 이렇게 좋은 결과를 받으신 것 같네요ㅎㅎ
이번 성취가 또 다른 목표를 향한 멋진 발판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다시 한번 고맙고, 정말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