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4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정은수 750+ 오후 정규 단기속성반 (16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875점 달성!

4년만에 토익을 해야해서 막막했는데 정은수 선생님 한달완성반 듣고 한달만에 원하는 점수 이상을 받았네요 ㅎㅎ 정은수 선생님 LC,RC 수업 전부
기본기도 잘 알려주시면서 토익 시험칠때 시간 부족하지 않게 여러가지 스킬과 시간 배분하는 연습 그리고 시험시간 보다 타이트 하게 연습하는 방식도
너무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달만에 이렇게 올라올 줄 몰랐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잘 맞는 수업이였습니다. 영어 감각을 다시 찾고 싶으신 분들께 너무나
추천드리고 점수대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께도 추천드리는 선생님 수업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589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61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07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66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42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35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75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42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52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07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56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63 | 2025.03.06 22:08 |
| 178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수업만으로 AL 찍기
|
서호진 | 4188 | 2025.03.06 13:15 |
| 17872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45 | 2025.03.05 23:59 |
| 178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영어 포기한지 10년 넘은 저를 일으켜 세우신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영문법 강의 후기 [1] | 윤은영 | 2944 | 2025.03.05 23:59 |
| 17870 |
[오픽]
목표 레벨 IH 한번에 달성했습니다!
|
정서윤 | 3483 | 2025.03.05 15:40 |
| 17869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두달 수강 후기
[1]
|
이수현 | 3204 | 2025.03.05 10:36 |
| 17868 | [오픽] 리암쌤 덕분에 IM1 > IH 달성했어요! [1] | 이지원 | 3724 | 2025.03.05 07:40 |
| 17867 | [토익] [토익후기] 한 달 공부하고 885점 받았습니다!! [2] | 김래현 | 3989 | 2025.03.05 00:28 |
| 17866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594 | 2025.03.04 22:07 |




한달만에 너무나 큰 성장을 해서 놀랐지만!!!! 진이의 노력이었다면 어쩌면 당연할수도 ㅎㅎㅎㅎ 축하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