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4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최석원 750+ 오전 정규 점수완성반 (10시 40분, 9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780점 달성!
- IMG_4388.jpeg ( 40)
- output_1888314429.jpeg ( 30)


두달 간 학원을 다니고 2월 23일자 토익을 쳤는데 780점이 나왔습니다. 모의토익으로 몇번 쳐봤을 때보다도 실전에서 가장 높은 점수가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800점을 넘기는 것이 목표인데 선생님께 두달 간 배운 내용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여 남은 토익 시험에서 더 좋은 결과 얻어서 다시 후기 남기러 돌아오겠습니다!-!
1.학원에서 모의토익을 치면 선생님께서 한명한명 다 분석하여 상담을 해주시는데 그 피드백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제가 부족한 부분과 각 파트별로 부족한 점을 채우는 공부법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많은 수강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명한명 잘 신경써주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 더 열심히 공부하게됩니다 ㅎㅎ
2.선생님께서는 토익 시험이 있을 때마다 항상 시험을 응시하러 가셔서 당일에 시험 후기를 남겨주십니다. 매번 정말 자세하게 분석하셔서 공유해주시기 때문에 선생님과 수업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쌓였습니다.
3.Rc 독해 끊어읽기를 알려주시는데 검증법이라는 방법을 적용하여 해석하는 법을 알려주십니다. 이 방법으로 독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Lc 파트 2에서는 오답을 소거법, 무조건 정답이 되는 대답 등 정답을 고르는 팁을 배워 문제를 더욱 쉽게 풀 수 있었습니다. 또한 쉐도잉이라는 공부법을 통해 영어 듣기 실력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4.선생님께서는 스킬을 알려주시기 보다는 영어실력 자체를 높이는 공부법을 알려주십니다. 스킬만으로는 점수를 올리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인데 저는 이 방식이 정말 좋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스킬도 알려주시긴 하지만 검증법, 쉐도잉 공부법을 통하여 영어를 읽고 듣는 실력을 자연스레 높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십니다. 예전보다 훨씬 귀가 뚫려서 미드를 보면서도 문장들이 쉽게 귀에 들어온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영어 실력 자체를 올릴 수 있는 수업이기에 추후 토익이 아닌 다른 영어 공부를 할 때도 무조건 도움 될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최석원 선생님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 !
선생님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구 정말 존경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9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만에 AL으로 어학 졸업 끝!
[1]
|
김채현 | 4064 | 2025.03.11 00:57 |
| 17892 |
[오픽]
[오픽후기] 지혜쌤 수업으로 취업고민 해결했어요 IM2 -> IH
[1]
|
정환민 | 4425 | 2025.03.10 21:46 |
| 1789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IH 달성 [1] | 배현영 | 5168 | 2025.03.10 19:59 |
| 1789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수업으로 첫 영어 시험에서 IH 취득했어요! [1] | 윤자현 | 3974 | 2025.03.10 16:42 |
| 178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Im Say 선생님과 함께 영어 첫시험 IH달성
[1]
|
류한욱 | 3985 | 2025.03.10 09:47 |
| 17888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89 | 2025.03.09 00:46 |
| 1788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달성 후기!
|
이찬현 | 4092 | 2025.03.08 15:11 |
| 17886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85 | 2025.03.07 22:57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78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78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42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102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74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54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90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57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66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29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77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87 | 2025.03.06 22:08 |




수업에서 의도한 바를 정확하게 캐치했네요!
수업 잘 따라와줘서 고마워요.
조금만 더 힘내서 800 넘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