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4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AL+] 오픽 중고급 (13시)[iBT 실전모의테스트 2/24(월) 18시 진행]-2/17(월) 개강, 2/28(금) 종강-
수강 후 OPIC, AL점 달성!
- 오픽.png ( 28)
첫 OPIc 시험이라 막연한 불안감이 있었는데, 선생님과 함께 전략적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무작정 말하는 연습만 하는 게 아니라, 나에게 맞는 템플릿과 답변 방식을 설정하는 것이 핵심이었어요.
특히 짧은 기간 동안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던 이유는 주제별 답변 전략을 확실히 정리하고, 실전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연습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룹 스터디를 통해 다양한 질문에 즉각적으로 답하는 연습을 했고, 선생님의 세세한 첨삭 피드백 덕분에 답변이 훨씬 더 자연스러워졌어요.
처음에는 긴장도 많이 했지만, 수업을 통해 논리적으로 답변을 구성하는 방법과 자연스러운 표현을 익힐 수 있었고, 결국 첫 시험에서 AL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OPIc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단기간에 성적을 올리고 싶은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무작정 연습하기보다는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느꼈어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584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60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07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65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42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34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74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41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52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07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55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62 | 2025.03.06 22:08 |
| 178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수업만으로 AL 찍기
|
서호진 | 4187 | 2025.03.06 13:15 |
| 17872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40 | 2025.03.05 23:59 |
| 178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영어 포기한지 10년 넘은 저를 일으켜 세우신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영문법 강의 후기 [1] | 윤은영 | 2941 | 2025.03.05 23:59 |
| 17870 |
[오픽]
목표 레벨 IH 한번에 달성했습니다!
|
정서윤 | 3482 | 2025.03.05 15:40 |
| 17869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두달 수강 후기
[1]
|
이수현 | 3202 | 2025.03.05 10:36 |
| 17868 | [오픽] 리암쌤 덕분에 IM1 > IH 달성했어요! [1] | 이지원 | 3724 | 2025.03.05 07:40 |
| 17867 | [토익] [토익후기] 한 달 공부하고 885점 받았습니다!! [2] | 김래현 | 3988 | 2025.03.05 00:28 |
| 17866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587 | 2025.03.04 22: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