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4
강남역캠퍼스 [1월]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0시) + [2월]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10시) [스파르타 졸업반] [1-2월 연속반]
지난 2개월 동안 스파르타 기초 1+2반과 N3반을 수강하였습니다.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를 몇 글자만 아는 거의 노베이스 상태에서 시작했으며, 초반에는 숙제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려 일본어가 너무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복습과 숙제, 수업을 꾸준히 병행하며 자주 등장하는 단어와 문법, 표현을 반복적으로 익혔고, 숙제에 소요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또, 선생님께서 주신 필수 정리 프린트를 항상 펼쳐놓고 관련 내용이 나올 때마다 참고하며 복습한 덕분에, 한 달이 지나자 교재에 있는 모든 문장을 읽고 해석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렇게 문법 개념이 탄탄해진 상태에서 N3반으로 올라가니, 새로운 문법을 배울 때도 기존 지식과 연관 지어 훨씬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문제 유형별로 시간 제한을 두고 문제를 푼 후, 꼼꼼하게 해석하는 연습을 반복한 결과, 마지막에는 처음보다 훨씬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학생들에게 깊은 애정을 가지고 매우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십니다.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받아주시고, 개인적으로 상담이 필요할 경우에도 시간을 내어 친절하게 도와주십니다. 또한, 부교재와 다양한 프린트 자료를 제공해 주시는데, 필수적인 내용과 유용한 정보가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어 수업을 들을 때는 물론, 숙제를 할 때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열정적인 선생님의 강의 덕분에 많은 것을 배워가는 겨울방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589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61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07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66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42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36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75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42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52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07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56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63 | 2025.03.06 22:08 |
| 178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수업만으로 AL 찍기
|
서호진 | 4188 | 2025.03.06 13:15 |
| 17872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45 | 2025.03.05 23:59 |
| 178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영어 포기한지 10년 넘은 저를 일으켜 세우신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영문법 강의 후기 [1] | 윤은영 | 2944 | 2025.03.05 23:59 |
| 17870 |
[오픽]
목표 레벨 IH 한번에 달성했습니다!
|
정서윤 | 3483 | 2025.03.05 15:40 |
| 17869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두달 수강 후기
[1]
|
이수현 | 3204 | 2025.03.05 10:36 |
| 17868 | [오픽] 리암쌤 덕분에 IM1 > IH 달성했어요! [1] | 이지원 | 3724 | 2025.03.05 07:40 |
| 17867 | [토익] [토익후기] 한 달 공부하고 885점 받았습니다!! [2] | 김래현 | 3989 | 2025.03.05 00:28 |
| 17866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594 | 2025.03.04 22: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