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4
강남역캠퍼스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10시)
처음엔 N3 수준이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선생님의 꼼꼼한 강의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문법 설명이 정말 자세하고, 다양한 예문과 실전 문제 풀이까지 함께 진행해 주셔서 이해가 훨씬 쉬웠습니다.
특히, 부교재가 너무 큰 도움이 됐어요! 단순히 보조자료 느낌읋 알려주는 게 아니라, 이유와, 더 자연스러운 표현은 무엇인지까지 세세하게 정리되어있어 실력이 확실히 향상되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업 중 일본어 실생활 표현도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고, JLPT 시험 대비뿐만 아니라 실제 회화에도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과제와 복습만 충실히 한다면 N3 합격은 물론이고 일본어 실력도 확실히 늘어날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터디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신다면 더 많은 걸 얻어가실 수 있을 거예요!
한 달 동안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듣고 싶어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9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수업으로 첫 영어 시험에서 IH 취득했어요! [1] | 윤자현 | 3968 | 2025.03.10 16:42 |
| 178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Im Say 선생님과 함께 영어 첫시험 IH달성
[1]
|
류한욱 | 3976 | 2025.03.10 09:47 |
| 17888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80 | 2025.03.09 00:46 |
| 1788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달성 후기!
|
이찬현 | 4086 | 2025.03.08 15:11 |
| 17886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64 | 2025.03.07 22:57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54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73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21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84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64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49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85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48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63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22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67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78 | 2025.03.06 22:08 |
| 178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수업만으로 AL 찍기
|
서호진 | 4203 | 2025.03.06 13:15 |
| 17872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89 | 2025.03.05 23:59 |
| 178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영어 포기한지 10년 넘은 저를 일으켜 세우신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영문법 강의 후기 [1] | 윤은영 | 2958 | 2025.03.05 23: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