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4
- IMG_9384.png ( 25)

자연쌤 토익수업의 가장 큰 특징은 Logic flow에요.
논리적 흐름에 따라 답을 골라내는 걸 훈련하는 것이 이 수업의 특징입니다. 그전까지 저는 사실 감으로 항상 문제를 풀곤 했었는데요 그렇다보니 답을 맞추기는 해도 다른 사람이 왜 이 선지가 답이냐고 물어봤을때 대답 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문제를 굉장히 단편적으로 바라보았기에 알고있는 개념을 활용한 문제임에도 종종 틀리곤 했어요. 20일간의 수업을 통해 이젠 왜 이 선지가 답일 수 밖에 없는지 확실하게 고르는 방법을 체화 되었어요!! 또 파트7에서 배웠던 다중지문 문제풀이 방법은 정말 신의 한수 였습니다!! 문법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다면 이 수업은 좀 어려울 수 있지만 적어도 저처럼 영문법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있는 분이라면 레벨에 상관없이 이 수업 수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커스어학원에서 진행하는 토익 수업중 가장 많은 문제를 현강에서 풀어내는 강의라고 생각해요. 어느 시험이든 어느정도 개념이 쌓이면 그때부터는 실전감각을 살려내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한데 이 수업은 LC+RC 모두 한 수업에서 다루면서 실전감각도 살려내고 전문가의 관점에서 문제를 풀어내는 눈을 기를 수 있는 강의 입니다:)
2/23일 대비 진행된 유튜브 강의도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달 진행하시는듯 하니 수강생 여러분 많이 시청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이것 덕분에 2문제는 더 맞춘 듯하네요:) 수업때는 볼 수 없는 자연쌤의 높은 텐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본교재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부교재 역시 정말 핵심내용만 수록되어 있어 시험전까지 마르고 닳도록 보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왕 공부한 김에 욕심이 나 시험접수 했어요 그럼 전 3/9 900점 달성을 위해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578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60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04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63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38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31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72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40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52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05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53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60 | 2025.03.06 22:08 |
| 178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수업만으로 AL 찍기
|
서호진 | 4187 | 2025.03.06 13:15 |
| 17872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32 | 2025.03.05 23:59 |
| 178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영어 포기한지 10년 넘은 저를 일으켜 세우신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영문법 강의 후기 [1] | 윤은영 | 2940 | 2025.03.05 23:59 |
| 17870 |
[오픽]
목표 레벨 IH 한번에 달성했습니다!
|
정서윤 | 3482 | 2025.03.05 15:40 |
| 17869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두달 수강 후기
[1]
|
이수현 | 3201 | 2025.03.05 10:36 |
| 17868 | [오픽] 리암쌤 덕분에 IM1 > IH 달성했어요! [1] | 이지원 | 3720 | 2025.03.05 07:40 |
| 17867 | [토익] [토익후기] 한 달 공부하고 885점 받았습니다!! [2] | 김래현 | 3985 | 2025.03.05 00:28 |
| 17866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577 | 2025.03.04 22:07 |




5년 만에 다시 시작한 토익, 게다가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목표 점수를 달성했다니 정말 대단해요!!
Logic Flow를 체화하면서 문제를 논리적으로 바라보는 힘을 기르게 된 점, 그리고 다중 지문 풀이법이 도움이 되었다는 부분이 특히 뿌듯하네요ㅎㅎㅎ
고득점 달성하신 건 제가 아니라, 본인이 흘린 땀과 노력 덕분이었다는 거 아시죠?
저는 0.1퍼센터라도 도움이 됐다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ㅎㅎ
2/23 유튜브 특강 ㅋㅋㅋㅋ 모든 자료 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왕 공부한 김에 욕심 낸다" 이 마인드셋 너무 좋습니다!!
지금처럼 하면 충분히 900점 돌파할 수 있을 거예요!
끝까지 응원할게요!
질문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