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 중급종합반 오전 정규민/주대명T, 첫토익 860 받았어요!

김하빈 | 조회 4036
  • 2025.03.04

종로캠퍼스 [1달 초스피드 졸업]오전 750+ 빡센토익 점수보장 관리반 (09시, 월~금 , 2시간)

수강 후 860점 달성!



공인회계사 시험에 영어성적이 필요한데
혼자하기는 어려울 거 같아서 한달 빡세게 학원 다녔어요
점수가 생각한 것보다 엄청 잘 나와서 놀랐네용..



규민선생님은 단어와 패턴을 엄청 강조하시는데요
수업 시작할때 노랭이 책가지고 픽업해주시는데 생각보다 적중도 잘되고 도움 많이 되는 거 같아요
embark라는 단어를 탑승하다라는 뜻으로 픽업해주신 적이 잇는데(단어장에는 다른 뜻으로 써있어여..) 이번 시험에 RC에서 출제되어서 쉽게 해석해서 풀 수 있었어요
선생님 책 앞에 차분하게 고득점이라고 써있는데 이 말처럼
선생님 수업은 전반적으로 차분해서 저랑 잘 맞았습니다
수업은 차분하지만 항상 밝고 유쾌하게 맞이해주셔서 오전 수업 안 졸고 잘 들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스킬?들 같은거 파트별로 알려주시는데 제가 토익 직전에 특강으로 다른 Lc선생님 두 분 들어봤는데 다 제가 이미 수업에서 배워서 몸에 익힌 것들이었어요 규민쌤한테 잘 배웠구나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이 엄청난 미남이십니다..



대명선생님은 일단 너무 잘 가르치세요
제가 고등학교를 안다니고 중학교도 제대로 못다녀서 영문법같은 거를 거의 몰랐는데, 이런 저도 잘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셨어요 수업은 대부분 part5 위주로 진행되는데, 책에 빈칸이 뚫려있어서 필기하면서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과제로는 파트5부터7까지 문제가 엄청 많은데요 학원 다닌 첫 주에는 문제 푸는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고 오답도 많아서 하루종일 해도 못끝내고 새벽에 자고 그랬어요. 근데 3주차 쯤되니까 12시에 하원해서 오후5-6시면 다 끝낼정도로 실력이 알아서 늘어있던 것 같아요
파트7은 수업에서 잘 다뤄주시지 않지만, 파트5를 공부하면 알아서 해석이되고 과제로 몇십문제 풀어보면 유형들도 알아서 체화되는 거 같아요!
선생님이 강조하시는 영어적해석은 아직 몸에 익히지 못했지만 ㅠ 그래도 한달만에 이정도 성장이면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엄청 유쾌하시고 인생에 도움되는 말도 많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토익 하루전에 들었던 특강도 엄청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해커스 어학원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갑니당ㅎ
그럴 일이 없었으면 좋겠지만 혹시라도 제가 나중에 꿈을 포기하고 더 높은 토익성적이 필요하게 된다면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규민 | 2025.03.04 14:10
하빈씨~!

목표 점수 그 이상을 받으셨군요!!

덕분에 기분 좋은 오후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도 행복하게 코멘트 다는중이예요

공인회계사를 준비하시는군요.

스마트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요~

그 여정은 쉽지 않겠지만 늘 긍정적인 mindset과 함께

하나하나 CLEAR 해 나아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하빈씨를 꼭 기억하고 있을게요! 나중에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공유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hackers.kyumin)

2월 고생 많으셨습니다 ^^

Wish all the best
주대명 | 2025.03.04 21:17
오옷...815점...
그렇네요...공인회계사에 필요한 점수로는 초과 달성이네요~^^

그렇죠~ 과제가 좀 많죠?^^;
하루 종일 토익 공부만 하는 친구들도 있다보니 좀 많이 챙기다 보니 ㅎ

그래도 그 많은 걸 묵묵히 다 해내셨네요~ 그러니 이렇게 떡 하니 고득점을 받는 거 아니겠어요?^^
잘 했어요~ 아주 아주 잘 했어요~~^^

맞아요, 우리 규민샘 너무 잘 생겼어요~ 그죠?
옆에서 나도 덩달아 빛이 좀 나 보인다는^^

아무튼 공인회계사 남은 준비도 잘 해내실 거라 믿고, 열심히 응원할 게요~
2월 고생 많았어요~ 짝짝짝짝짝~~!!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893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만에 AL으로 어학 졸업 끝! 첨부파일 [1] 김채현 4064 2025.03.11 00:57
17892 [오픽] [오픽후기] 지혜쌤 수업으로 취업고민 해결했어요 IM2 -> IH 첨부파일 [1] 정환민 4425 2025.03.10 21:46
17891 [오픽] [오픽후기] 오픽 IH 달성 [1] 배현영 5168 2025.03.10 19:59
17890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수업으로 첫 영어 시험에서 IH 취득했어요! [1] 윤자현 3974 2025.03.10 16:42
17889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Im Say 선생님과 함께 영어 첫시험 IH달성 첨부파일 [1] 류한욱 3985 2025.03.10 09:47
17888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첨부파일 [2] 김나희 3989 2025.03.09 00:46
17887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달성 후기! 첨부파일 이찬현 4092 2025.03.08 15:11
17886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사진 첨부파일 [4] 서휘륜 6985 2025.03.07 22:57
17885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사진 첨부파일 [7] 박광휘 7678 2025.03.07 23:38
17884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첨부파일 김예훈 4078 2025.03.07 21:30
17883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이정호 4342 2025.03.07 21:15
17882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첨부파일 [3] 조선빈 4103 2025.03.07 17:02
17881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첨부파일 [1] 임준환 3674 2025.03.07 16:53
17880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첨부파일 [1] 이진석 3954 2025.03.07 13:29
17879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윤태준 3690 2025.03.07 13:28
17878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윤현정 3857 2025.03.07 13:12
17877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첨부파일 [1] 김수아 3766 2025.03.07 12:49
17876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첨부파일 [1] 강나현 3829 2025.03.07 12:20
17875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첨부파일 [2] 김세현 4577 2025.03.07 07:03
17874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첨부파일 권도연 3787 2025.03.06 22:0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