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3
강남역캠퍼스 [1개월 완성/왕초보 속성탈출 필수코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4시)
처음 해커스 학원에 왔을 때 N3반을 수강해야할지 스파르타 1+2반(기초)를 들어야할 지 고민이였는데
김하은 선생님께 말씀을 드렸더니 일본어는 기초가 정말 중요하다고 하셔서 처음부터 제대로 배우자는 마인드로 스파르타 1+2과정을 수강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수업을 시작하게 되면 선생님이 직접 만드신 프린트를 받고 시작하는데 옆에 펴놓고 헷갈릴 때 마다 보면서 공부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점점 그 문법이 익숙해지고 나중에는 머릿속에서 자동으로 떠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수업 중에 항상 선생님이 하나하나 기초를 정말 계속 반복해서 말씀해주시기 때문에 머리 속에 박히게 되고 해당 문장이 왜 이렇게 되는지를 말씀해주십니다
또한 중간중간 선생님이 일본에서 계셨을 때 사용했던 실제 회화도 알려주시기 때문에 틀에 박힌 일본어가 아닌 정말 현지의 일본어를 배운다는 느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좋았던 점은 매일 과제 중 하나인 작문(한국어->일본어로 번역)이었는데 작문을 통해서 매일 내가 부족한 점을 알 수 있었고 선생님이 틀린 부분을 고쳐주시기 때문에 매일매일 내가 어떤점을 놓치고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의 이름인 '스파르타'처럼 정말 한달간 빡세게 했는데 수업이 끝나고나서부터 10시까지 공부를 해도 저는 해당일에 배운 것을 완벽하게 다 숙지했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수업 중에 매일 이전에 했던 내용들을 지문같은 곳에서 계속 반복을 해주시기 때문에 배운만큼, 스스로 노력한 만큼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엔 jpop과 애니로 어느정도 들리고 단어도 조금 알긴 했지만 정작 말은 안 나오는 그런 상태였는데 한달동안 열심히 수강한 결과 지금은 일본인 친구와
소통이 가능하고 하고싶은 말을 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습니다.
저와 같이 JPOP,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1+2스파르타 과정을 들으실 경우 후회없으실 거라고 생각드네요
애매했던 저의 일본어 실력을 탄탄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언젠가 N3 과정도 들으러 갈 것같네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584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60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07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64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42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34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74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41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52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07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55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62 | 2025.03.06 22:08 |
| 178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수업만으로 AL 찍기
|
서호진 | 4187 | 2025.03.06 13:15 |
| 17872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40 | 2025.03.05 23:59 |
| 178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영어 포기한지 10년 넘은 저를 일으켜 세우신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영문법 강의 후기 [1] | 윤은영 | 2941 | 2025.03.05 23:59 |
| 17870 |
[오픽]
목표 레벨 IH 한번에 달성했습니다!
|
정서윤 | 3482 | 2025.03.05 15:40 |
| 17869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두달 수강 후기
[1]
|
이수현 | 3202 | 2025.03.05 10:36 |
| 17868 | [오픽] 리암쌤 덕분에 IM1 > IH 달성했어요! [1] | 이지원 | 3724 | 2025.03.05 07:40 |
| 17867 | [토익] [토익후기] 한 달 공부하고 885점 받았습니다!! [2] | 김래현 | 3988 | 2025.03.05 00:28 |
| 17866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587 | 2025.03.04 22: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