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3
강남역캠퍼스 [1개월 완성/왕초보 속성탈출 필수코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4시)
일본 여행을 좋아하고 일본 문화를 좋아해서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에 시작한 공부입니다
히라가나를 첫 날 배우고 그 다음날 부터 명사 형용사 동사 우다다다 배워서 처음에는 저만 못하는 것 같고 다들 잘하시는 것 같고 제가 이해를 잘 못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사실 다른 할 일이 있어서 일본어에만 신경쓰지 못했습니다)
하은쌤과 한 달을 함께하니 저는 따로 시간을 많이 쓰지는 못했는데도 이제는 간단한 문장짓기와 읽기 듣기가 가능해졌습니다! 하은쌤은 항상 수업때 마다 전에 배웠던 것들을 같이 복습해주시고 응용해주셔서 제가 빠르게 일본어에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정말 피곤한 상태에서 강의를 들어도 하은쌤이 수업도 재밌게 진행해주시고 늘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표현들과 일화들을 알려주셔서 재밌게 또 쉽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하은쌤이 시키신 것들을 다 잘하진 못했다고 생각하는데도 수업을 열심히 듣는 것만으로도 엄청나게 무에서 유가 생겼다고 생각하는데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저보다 더더 많은 것을 얻어가실것입니다!
또, 수업을 듣는 학생들을 애정을 담아 한 명 한 명 신경써주시고 꼼꼼히 상담해주시고 과제도 1:1로 봐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대형 강의에서 이렇게 신경써주시는 선생님은 없으실 거에요....
저는 하은쌤 현장 강의를 이어서 더 듣고싶었지만 학교 스케줄 때문에 인강으로 갈아탈 것 같은데 여름방학하면 다시 들을 것입니다!
하은쌤 한달 동안 정말 감사하고 재밌는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강 듣고있다가 여름에 다시 갈게요ㅎㅎ 일본어 하시고 싶은 모든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p.s. 선생님 목소리도 집중하기에 딱 좋으시고 모델같이 아름다우세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덕분에 토익스피킹 AH 만점 달성
|
김영서 | 1292 | 2026.01.30 22:43 |
| 18752 | [IELTS] 6.5반 올데이반 후기 [2] | 엄유민 | 1450 | 2026.01.30 20:44 |
| 18751 | [토익] 노베이스탈출기 [2] | 반수지 | 1813 | 2026.01.30 19:19 |
| 18750 | [IELTS] 수강후기 [1] | 김혜민 | 1094 | 2026.01.30 19:16 |
| 187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3주 열심히 공부하고 AL
|
정성민 | 1324 | 2026.01.30 16:24 |
| 1874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오픽 첫 시도에 바로 AL받았습니다~
[1]
|
신민서 | 1215 | 2026.01.29 22:20 |
| 18747 |
[오픽]
[10일 끝장반] 클로이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만에 AL 취득
[1]
|
박우진 | 1317 | 2026.01.29 18:49 |
| 187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과 함께 한 1달 IH+ , AL+ 반 후기 | 이상엽 | 1123 | 2026.01.29 15:42 |
| 18745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1064 | 2026.01.29 14:17 |
| 18744 |
[토익스피킹]
세이샘 수업듣고 첫번째 점수로 IH취득했습니다.
|
이동규 | 1213 | 2026.01.29 12:54 |
| 18743 | [일본어] 26년 첫수업! 일본어기초 김하은센세 스파르타 1+2 10시반 수강후기 | 이지유 | 1276 | 2026.01.29 09:13 |
| 18742 | [오픽] 수강후기 [1] | 김준우 | 1263 | 2026.01.28 23:55 |
| 1874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토스 AL 달성!
|
이도영 | 1225 | 2026.01.28 23:06 |
| 1874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 수업 듣고 10일만에 AL취득!
|
박지현 | 1254 | 2026.01.28 21:28 |
| 18739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 잡고 싶다면 하은선생님의 스파르타 수업 완전 강추!!! | 윤현정 | 1156 | 2026.01.28 21:08 |
| 18738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161 | 2026.01.28 17:23 |
| 18737 | [오픽] [오픽후기] [수강후기] 노베에서 오픽 AL 달성후기 [1] | 윤서희 | 1391 | 2026.01.28 16:54 |
| 18736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3047 | 2026.01.26 16:19 |
| 18735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297 | 2026.01.26 12:12 |
| 187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10일끝장반]Say Im 선생님 토익 스피킹 AL 후기
|
조원규 | 953 | 2026.01.26 11: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