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3
강남역캠퍼스 [1개월 완성/왕초보 속성탈출 필수코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4시)
일본 여행을 좋아하고 일본 문화를 좋아해서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에 시작한 공부입니다
히라가나를 첫 날 배우고 그 다음날 부터 명사 형용사 동사 우다다다 배워서 처음에는 저만 못하는 것 같고 다들 잘하시는 것 같고 제가 이해를 잘 못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사실 다른 할 일이 있어서 일본어에만 신경쓰지 못했습니다)
하은쌤과 한 달을 함께하니 저는 따로 시간을 많이 쓰지는 못했는데도 이제는 간단한 문장짓기와 읽기 듣기가 가능해졌습니다! 하은쌤은 항상 수업때 마다 전에 배웠던 것들을 같이 복습해주시고 응용해주셔서 제가 빠르게 일본어에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정말 피곤한 상태에서 강의를 들어도 하은쌤이 수업도 재밌게 진행해주시고 늘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표현들과 일화들을 알려주셔서 재밌게 또 쉽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하은쌤이 시키신 것들을 다 잘하진 못했다고 생각하는데도 수업을 열심히 듣는 것만으로도 엄청나게 무에서 유가 생겼다고 생각하는데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저보다 더더 많은 것을 얻어가실것입니다!
또, 수업을 듣는 학생들을 애정을 담아 한 명 한 명 신경써주시고 꼼꼼히 상담해주시고 과제도 1:1로 봐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대형 강의에서 이렇게 신경써주시는 선생님은 없으실 거에요....
저는 하은쌤 현장 강의를 이어서 더 듣고싶었지만 학교 스케줄 때문에 인강으로 갈아탈 것 같은데 여름방학하면 다시 들을 것입니다!
하은쌤 한달 동안 정말 감사하고 재밌는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강 듣고있다가 여름에 다시 갈게요ㅎㅎ 일본어 하시고 싶은 모든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p.s. 선생님 목소리도 집중하기에 딱 좋으시고 모델같이 아름다우세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Im Say 선생님과 함께 영어 첫시험 IH달성
[1]
|
류한욱 | 3971 | 2025.03.10 09:47 |
| 17888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79 | 2025.03.09 00:46 |
| 1788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달성 후기!
|
이찬현 | 4080 | 2025.03.08 15:11 |
| 17886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52 | 2025.03.07 22:57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44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72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20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81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61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45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84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47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62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20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66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75 | 2025.03.06 22:08 |
| 178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수업만으로 AL 찍기
|
서호진 | 4202 | 2025.03.06 13:15 |
| 17872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83 | 2025.03.05 23:59 |
| 178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영어 포기한지 10년 넘은 저를 일으켜 세우신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영문법 강의 후기 [1] | 윤은영 | 2953 | 2025.03.05 23:59 |
| 17870 |
[오픽]
목표 레벨 IH 한번에 달성했습니다!
|
정서윤 | 3492 | 2025.03.05 15: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