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3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
처음에는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시작했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선생님들이 하나하나씩 고쳐주는 부분이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리스닝에서는 노트 테이킹을 어떻게 하는지, 무엇이 중요하고 무엇을 놓쳐도 되는지부터 문제를 풀 때 어디가 중요한지, 어떤 부분을 잡아야 유용한지 등 다양한 팁을 주십니다.
라이팅에서는 다양한 주제에 관한 글을 쓰고 그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는데, 라이팅 문제들이 실전에서 출제된 문제이거나 모의고사 등 다양한 곳에서 가져와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리딩에서는 선생님이 단어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십니다. 수업과 문제를 계속해서 풀다 보니 리딩뿐만 아니라 다른 과목에서도 단어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리딩에서 문제를 풀고 선생님의 수업을 듣다 보면 나의 잘못된 점을 빠르게 고칠 수 있습니다.
스피킹에서는 선생님이 발음의 강세나 문장을 끊어 말하는 법부터 시작해 문제를 풀면서 다양한 해결 방안을 제시해 주십니다. 다양한 템플릿이 제공되기 때문에 학생이 노력만 한다면 쉽게 점수를 딸 수 있을 것 같은 수업입니다.
1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꼭 점수 만들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592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61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08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66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42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36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75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42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53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07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57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63 | 2025.03.06 22:08 |
| 178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수업만으로 AL 찍기
|
서호진 | 4188 | 2025.03.06 13:15 |
| 17872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45 | 2025.03.05 23:59 |
| 178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영어 포기한지 10년 넘은 저를 일으켜 세우신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영문법 강의 후기 [1] | 윤은영 | 2944 | 2025.03.05 23:59 |
| 17870 |
[오픽]
목표 레벨 IH 한번에 달성했습니다!
|
정서윤 | 3483 | 2025.03.05 15:40 |
| 17869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두달 수강 후기
[1]
|
이수현 | 3204 | 2025.03.05 10:36 |
| 17868 | [오픽] 리암쌤 덕분에 IM1 > IH 달성했어요! [1] | 이지원 | 3724 | 2025.03.05 07:40 |
| 17867 | [토익] [토익후기] 한 달 공부하고 885점 받았습니다!! [2] | 김래현 | 3989 | 2025.03.05 00:28 |
| 17866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594 | 2025.03.04 22:07 |




열심히 학습했으니 꼭 좋은 결과로 보상 받길 바랍니다!
시험장에서도 평소와 같은 마음으로 접근해서 좋은 결과 이루세요. :)
한달간의 학습 내용 잘 복습하셔서 목표 결과 꼭 만들어 내시길 바랍니다.
토플 졸업 멋지게 달성하실거라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