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3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
처음에는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시작했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선생님들이 하나하나씩 고쳐주는 부분이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리스닝에서는 노트 테이킹을 어떻게 하는지, 무엇이 중요하고 무엇을 놓쳐도 되는지부터 문제를 풀 때 어디가 중요한지, 어떤 부분을 잡아야 유용한지 등 다양한 팁을 주십니다.
라이팅에서는 다양한 주제에 관한 글을 쓰고 그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는데, 라이팅 문제들이 실전에서 출제된 문제이거나 모의고사 등 다양한 곳에서 가져와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리딩에서는 선생님이 단어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십니다. 수업과 문제를 계속해서 풀다 보니 리딩뿐만 아니라 다른 과목에서도 단어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리딩에서 문제를 풀고 선생님의 수업을 듣다 보면 나의 잘못된 점을 빠르게 고칠 수 있습니다.
스피킹에서는 선생님이 발음의 강세나 문장을 끊어 말하는 법부터 시작해 문제를 풀면서 다양한 해결 방안을 제시해 주십니다. 다양한 템플릿이 제공되기 때문에 학생이 노력만 한다면 쉽게 점수를 딸 수 있을 것 같은 수업입니다.
1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꼭 점수 만들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07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75 | 2025.03.30 00:21 |
| 3106 | [토플] 듣기 두렵다면, 듣기 힘들다면 다정쌤거 들으세요!.! [1] | 이세은 | 2821 | 2025.03.27 00:58 |
| 3105 |
[토플]
[토플후기] 2개월 수강으로 89 -> 103 점수 향상 후기
[4]
|
채서윤 | 5647 | 2025.03.23 11:06 |
| 3104 | [토플] [토플후기][강남 아침정규, 컴실전][+Express Scoring] 87점 ->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 [5] | 정지원 | 6504 | 2025.03.16 15:27 |
| 3103 | [토플] [토플후기] 컴실반 첫토플 107점 후기 [4] | 최해주 | 4347 | 2025.03.16 01:43 |
| 3102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3045 | 2025.03.13 17:30 |
| 310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반 수강 후기 [3] | 황채윤 | 4864 | 2025.03.12 12:00 |
| 3100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64 | 2025.03.09 00:46 |
| 3099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26 | 2025.03.07 22:57 |
| 3098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01 | 2025.03.07 23:38 |
| 3097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72 | 2025.03.07 17:02 |
| 3096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57 | 2025.03.05 23:59 |
| >>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204 | 2025.03.03 15:56 |
| 309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21 | 2025.03.03 03:28 |
| 3093 | [토플] 85+반 후기 [1] | 신채원 | 4141 | 2025.03.02 18:59 |
| 3092 | [토플]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3] | 지혜준 | 4146 | 2025.03.01 23:45 |
| 3091 | [토플] [토플후기] 2월 김정윤 선생님 RC 후기 [1] | 오연우 | 3271 | 2025.03.01 22:16 |
| 30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한달완성+컴실반 2달 첫토플 105점 달성!
[4]
|
윤세하 | 6029 | 2025.02.28 16:20 |
| 3089 | [토플후기] 종로 오전 빡토반 3주듣고 86점 달성한 후기 [4] | 이수민 | 7648 | 2025.02.05 11:41 |
| 3088 | [토플] 2월 토플 85+반 수강후기 [3] | 전시찬 | 3913 | 2025.02.27 11:54 |



열심히 학습했으니 꼭 좋은 결과로 보상 받길 바랍니다!
시험장에서도 평소와 같은 마음으로 접근해서 좋은 결과 이루세요. :)
한달간의 학습 내용 잘 복습하셔서 목표 결과 꼭 만들어 내시길 바랍니다.
토플 졸업 멋지게 달성하실거라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