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2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
저는 항상 영어 지문을 읽고 문제를 푸는 것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항상 시간에 쫓기며 공부했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 수업을 듣고 저의 풀이실력이 확실히 개선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토플이라는 시험에 맞게 문제를 풀이하는 방법, 노하우, 팁 등을 수업 내내 전달해 주셨습니다. 또, 수업 내용과 관련된 일화들을 말씀해 주시며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쾌한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매일 단어 시험을 보게 하셔서 단어를 많이 외울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처음 토플 공부를 시작했을 때와 지금을 비교하면 지금이 전에 비해 훨씬 수월하게 지문을 풀고, 시간도 많이 단축된 거 같아 정말 도움되는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Gina Lee (WRT)
지나쌤은 다른 wrt 선생님들에 비해 자료가 정말 많고 수업 내용을 정말 꼼꼼하게 설명해주십니다. 다른 곳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pivot들을 알려주셔서 wrt 시험에 정말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또, 수업 시간에 제가 쓴 답에 대한 피드백, 질문들을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정갈하고 꼼꼼한 수업 덕에 wrt에 영 소질이 없던 저도 조금이나마 실력을 올릴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틀리기 쉬운 문법들, 동의어 등을 많이 소개해 주시고 팁들을 많이 알려주시기 때문에 정말 유익한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Cloud Kim (LC)
클라우드 쌤은 토플 LC에 맞는 풀이방식을 소개해 주십니다. 노트테이킹을 얼마나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음원을 들을 때 어느 포인트에서 집중을 해야 하는지 등을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십니다. 선생님 덕분에 nt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고, 그 덕에 평소엔 적다가 놓쳤던 정보들을 이제는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업 시간에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학생들이 실수하기 쉬운 포인트들을 설명하시며 주의하라고 알려주셔서 오답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평소 nt로 고민이신 분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수업입니다.
Elly Ahn (SPK)
엘리 쌤은 정말 발음이 좋으십니다.. 발음, 강세, 억양 등을 잘 설명해 주셔서 엘리 쌤과 스피킹을 하다 보면 조금이나마 유창해지는 거 같습니다. 템플릿과 스피킹 풀이법, nt 방법 등을 정말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어떻게든 말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뛰어난 강의력과 발음, 과제 첨삭 등이 정말 유익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07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73 | 2025.03.30 00:21 |
| 3106 | [토플] 듣기 두렵다면, 듣기 힘들다면 다정쌤거 들으세요!.! [1] | 이세은 | 2820 | 2025.03.27 00:58 |
| 3105 |
[토플]
[토플후기] 2개월 수강으로 89 -> 103 점수 향상 후기
[4]
|
채서윤 | 5646 | 2025.03.23 11:06 |
| 3104 | [토플] [토플후기][강남 아침정규, 컴실전][+Express Scoring] 87점 ->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 [5] | 정지원 | 6503 | 2025.03.16 15:27 |
| 3103 | [토플] [토플후기] 컴실반 첫토플 107점 후기 [4] | 최해주 | 4346 | 2025.03.16 01:43 |
| 3102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3043 | 2025.03.13 17:30 |
| 310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반 수강 후기 [3] | 황채윤 | 4863 | 2025.03.12 12:00 |
| 3100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61 | 2025.03.09 00:46 |
| 3099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26 | 2025.03.07 22:57 |
| 3098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00 | 2025.03.07 23:38 |
| 3097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71 | 2025.03.07 17:02 |
| 3096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56 | 2025.03.05 23:59 |
| 3095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202 | 2025.03.03 15:56 |
| 309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20 | 2025.03.03 03:28 |
| >> | [토플] 85+반 후기 [1] | 신채원 | 4141 | 2025.03.02 18:59 |
| 3092 | [토플]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3] | 지혜준 | 4145 | 2025.03.01 23:45 |
| 3091 | [토플] [토플후기] 2월 김정윤 선생님 RC 후기 [1] | 오연우 | 3270 | 2025.03.01 22:16 |
| 30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한달완성+컴실반 2달 첫토플 105점 달성!
[4]
|
윤세하 | 6028 | 2025.02.28 16:20 |
| 3089 | [토플후기] 종로 오전 빡토반 3주듣고 86점 달성한 후기 [4] | 이수민 | 7647 | 2025.02.05 11:41 |
| 3088 | [토플] 2월 토플 85+반 수강후기 [3] | 전시찬 | 3911 | 2025.02.27 11:54 |



매일 장시간 수업 따라오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어요~
그간 열공 하신만큼 막바지 복습 잘 하셔서 좋은 결과 만드시길 바랍니다!
자신감 있게 학습 내용 채원님의 것으로 잘 숙지하시면 좋은 점수로 토플 졸업 하실 거에요
화이팅 입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