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3.01
강남역캠퍼스 [STEP 1]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비기너 [1개월완성]
노후에 해외에서의 생활을 꿈꾸며 우선 필리핀 어학연수를 등록해두고 출국전까지 셀프스터디를 계획했으나 의지박약으로 고민하던 중에 수강등록을 하게되었습니다.
한달에 끝내는 커리큘럼이라 생각보다 수업의 진행스피드가 빠르게 느껴졌고 과제도 많아서 처음에는 좀 당황스러웠습니다만 일주일 지나고 나니 차츰 적응해 갔고 어느새 점차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1,2교시 기초영문법, 3교시 구문독해를 수강했는데 기초영문법시간의 교제문제 풀기과제를 통해서 1차 복습, 부교제 문제풀이 및 답맞추기로 2차, 구문독해시간의 문법설명으로 3차, 구문독해 과제로 4차, 이런식으로 자연스럽게 복습효과를 볼 수 있어서 크게 어려움 없이 수업내용을 소화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초영문법을 짧은시간에 익히고자 하시는 분들께 감히 이 기초영어 종합반과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뒤늦게 영어공부를 기초부터 다시 시작하고 싶은 데 나이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09 | [토플] [토플후기] 라이브클래스 수강 이후 첫시험 105점 달성 후기 [3] | 엄준희 | 3935 | 2025.04.05 06:16 |
| 3108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82 | 2025.03.31 16:23 |
| 3107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717 | 2025.03.30 00:21 |
| 3106 | [토플] 듣기 두렵다면, 듣기 힘들다면 다정쌤거 들으세요!.! [1] | 이세은 | 2850 | 2025.03.27 00:58 |
| 3105 |
[토플]
[토플후기] 2개월 수강으로 89 -> 103 점수 향상 후기
[4]
|
채서윤 | 5709 | 2025.03.23 11:06 |
| 3104 | [토플] [토플후기][강남 아침정규, 컴실전][+Express Scoring] 87점 ->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 [5] | 정지원 | 6568 | 2025.03.16 15:27 |
| 3103 | [토플] [토플후기] 컴실반 첫토플 107점 후기 [4] | 최해주 | 4400 | 2025.03.16 01:43 |
| 3102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3415 | 2025.03.13 17:30 |
| 310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반 수강 후기 [3] | 황채윤 | 4912 | 2025.03.12 12:00 |
| 3100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4012 | 2025.03.09 00:46 |
| 3099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7052 | 2025.03.07 22:57 |
| 3098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758 | 2025.03.07 23:38 |
| 3097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131 | 2025.03.07 17:02 |
| 3096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875 | 2025.03.05 23:59 |
| 3095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239 | 2025.03.03 15:56 |
| 309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63 | 2025.03.03 03:28 |
| 3093 | [토플] 85+반 후기 [1] | 신채원 | 4188 | 2025.03.02 18:59 |
| >> | [토플]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3] | 지혜준 | 4185 | 2025.03.01 23:45 |
| 3091 | [토플] [토플후기] 2월 김정윤 선생님 RC 후기 [1] | 오연우 | 3302 | 2025.03.01 22:16 |
| 30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한달완성+컴실반 2달 첫토플 105점 달성!
[4]
|
윤세하 | 6087 | 2025.02.28 16:20 |



한 달 동안 결석 없이 성실하게 수강하시던 모습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어학연수 가셔서도 배운 내용 잘 활용해서 차근 차근 실력 쌓아나가시길 바랄게요.
외국에서도 항상 몸 건강하시고 목표하시는 일 잘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소중한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
매일 단어시험 보고 유사단어들 꼼꼼하게 많이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알려주신데로 품사를 확실하게 구별하고 형식을 생각하며 독해하니까 독해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선생님도 건승하시고 하시는 일 잘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계획을 가지고 공부하셨네요~
하루 3시간 학습량과 과제가 적지 않은 양인데도 열심히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배운내용들 잘 기억하셔서 레벨테스트 보시면 좋은 점수로 연수 시작 하실 수 있을거에요~
좋은 시간 보내시고 연수 다녀오시면 회화 공부하러 또 오셔요~
수강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