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27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
항상 안정적으로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Listening 파트 특성상 선생님의 역량보다는 수강생 스스로의 노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지만, 수업 중 최신 토플 경향이나 배경지식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Note Taking 을 최소화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확실히 알게 되어서 앞으로 더 효율적으로 Lintening 파트를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ina Lee 선생님
수강생들의 수준과 니즈를 계속해서 파악하시고 맞춰주시려고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오전 스터디에도 종종 들러서 기운을 복돋아주셨는데 모두 힘들어하던 와중에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인간적으로 정말 좋은 분이시라고 느꼈고 그 덕분에 수업을 따라가는 데에도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수업 중 조심해야 할 표현, 동의어, 유의어 등을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강의노트를 통해 편리하게 예/복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박건종 선생님
4시간 수업 중 한 줄기 빛과 같은 Reading 파트였습니다. 특유의 유머와 재치로 수강생들의 집중력이 슬슬 떨어질 타이밍에 다시 다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또한 시원시원한 독해와 해설로 듣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강의였습니다.
Elly Ahn 선생님
선생님의 강의력이 너무 좋으셔서 마냥 어렵게만 느껴지는 Speaking 파트를 열심히 공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터디에서 매주 오셔서 첨삭해주셔서 세심히 관리받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 수강생들의 기강이 헤이해질 때 즈음에는 확실히 기강을 잡아주셔서 마지막 교시에 도망가고 싶은 욕구를 잘 억제할 수 있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07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73 | 2025.03.30 00:21 |
| 3106 | [토플] 듣기 두렵다면, 듣기 힘들다면 다정쌤거 들으세요!.! [1] | 이세은 | 2820 | 2025.03.27 00:58 |
| 3105 |
[토플]
[토플후기] 2개월 수강으로 89 -> 103 점수 향상 후기
[4]
|
채서윤 | 5646 | 2025.03.23 11:06 |
| 3104 | [토플] [토플후기][강남 아침정규, 컴실전][+Express Scoring] 87점 ->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 [5] | 정지원 | 6503 | 2025.03.16 15:27 |
| 3103 | [토플] [토플후기] 컴실반 첫토플 107점 후기 [4] | 최해주 | 4346 | 2025.03.16 01:43 |
| 3102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3043 | 2025.03.13 17:30 |
| 310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반 수강 후기 [3] | 황채윤 | 4863 | 2025.03.12 12:00 |
| 3100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61 | 2025.03.09 00:46 |
| 3099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26 | 2025.03.07 22:57 |
| 3098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00 | 2025.03.07 23:38 |
| 3097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71 | 2025.03.07 17:02 |
| 3096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56 | 2025.03.05 23:59 |
| 3095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202 | 2025.03.03 15:56 |
| 309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20 | 2025.03.03 03:28 |
| 3093 | [토플] 85+반 후기 [1] | 신채원 | 4141 | 2025.03.02 18:59 |
| 3092 | [토플]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3] | 지혜준 | 4145 | 2025.03.01 23:45 |
| 3091 | [토플] [토플후기] 2월 김정윤 선생님 RC 후기 [1] | 오연우 | 3270 | 2025.03.01 22:16 |
| 30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한달완성+컴실반 2달 첫토플 105점 달성!
[4]
|
윤세하 | 6028 | 2025.02.28 16:20 |
| 3089 | [토플후기] 종로 오전 빡토반 3주듣고 86점 달성한 후기 [4] | 이수민 | 7647 | 2025.02.05 11:41 |
| >> | [토플] 2월 토플 85+반 수강후기 [3] | 전시찬 | 3911 | 2025.02.27 11:54 |



열심히 공부한 만큼 좋은 결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정성스런 후기 글 감사합니다!
앞으로 유학 가셔서도 건강 잘 챙기시고 행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토플 리스닝을 타 리스닝 시험과 유사 할 것으로 착각하고 시작을 해서
나중에 발목을 잡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열심히 잘 공부한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좋은 성적 받으세요. :)
스터디에서도 열심을 다하셨는데 수업에서도 끝까지 끈기를 가지고 함께 학습해 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조금만 더 힘을 내서 실제 시험에서도 목표하시는 결과 꼭 만들어 내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응원하고 있을께요~!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