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25
- IH 점수인증.jpg ( 30)
OPIc은 혼자 공부하면 너무나 힘든 시험인 것 같아요... 그래서 클로이쌤과 함께하는 강의에 신청하게 되었답니다!!
클로이 쌤 수업 커리큘럼은 단기간 고득점 목표에 너무나 적합하고 추천드립니다~!!
1. 최고의 Survey 항목을 추천해 줌으로써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클로이 쌤이 알려주신 서베이 항목으로 시험을 보신다면 돌발이랑, 롤플레이, 14&15번 모두 대응할 수 있어요. 그러니 꼭 클로이 쌤이 추천해준 서베이 항목을 고르셔야 한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혼자 공부할 때 자신있는 주제 서베이만을 두서없게 선택했었는데, 그것이 오히려 독이 되었던 것이죠. 왜냐하면 준비한 스크립트 안에서 용어와 스토리를 반복하고 재사용함으로써 효율적인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는 것인데, 모든 항목에 대응을 하려니 그것이 문제였던 것 이죠!!
2. 수업 후에 숙제는 정성을 다해서 진행해 주세요! 주로 주제 3번을 숙제로 주시는데, 이것이 특히나 중요한 이유는 과거 시제, 비교와 같은 IH 등급 체점 항목에 필수적인 지표를 담고 있는 것으로, 주제 3번을 시험 때 유창하게 답변함으로써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귀찮아도 힘들어도 10일만 수고하면 됩니다! 꼭 숙제를 열심히 하셔야 오히려 시간도 절약하고 시험도 잘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수업을 받고 공부를 시작하시면 저의 말이 무엇인지 알게 되실 거에요..!
3. 그리고, 숙제할 때 또 주의깊게 공부할 점은 답변의 구조를 생각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Main idea - Body - Conclusion 이 세 가지 구성요소를 의식적으로 생각하신다면 답변 중 막힘이 사라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다음에 해야할 행동들을 이미 의식하고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 꼭 구조를 의식하시면서 답변 스크립트를 작성하시고 스피치 연습을 해주세요!
4. 클로이 쉐도잉의 중요성은 말해뭐해입니다. 우리에게 영어 단어는 익숙하지 않을 뿐더러 발음은 더더욱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저희가 이상한 발음을 한다면 평가자가 과연 이해할 수 있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쉐도잉을 하며 발음을 숙지하고, 영어 스피치 바이브를 꼭 익히셔야 하는 것입니다! 저는 버스를 타고 다니며 쉐도잉은 못하더라도 음성 파일을 항상 듣고 있었답니다. 그 덕분에 저는 거의 유사 외국인이 되었죠!! 하하
5.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클로이 쌤의 탁월한 강의력이 우리 모두의 목표를 만들어 주고 있죠!! 강의 시간이 1시간 30분이 넘는 긴 시간이지만 저는 한번도 하품을 하거나 졸아본 적이 없답니다! 쌤의 연기를 보면 피곤함도 달아나고 무엇보다 생동감을 느낄 수 있었죠^^ 연기력이 왜 중요하냐고요?! 오픽은 말하기 시험이니까요!! 생물은 무엇보다 생동감이 있어야 하고, 채점자에게 공감이 더욱 되지 않겠어요?! 클로이 쌤은 오픽 최고의 강사님 이십니다!!
여러분 클로이 쌤 오픽은 분명 효율적이고 효과적입니다! 10일 안에 IH를 달성하고 싶으시다면 무조껀 클로이 쌤이에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759 |
[오픽]
[10일 끝장반] 오전 10시 클로이 선생님 오픽강의 후기입니다
|
지영주 | 3665 | 2025.03.01 14:55 |
| 4758 | [오픽] 리암쌤 후기 [1] | 김동욱 | 3655 | 2025.03.01 11:19 |
| 47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스는 세이쌤
|
김세리 | 3150 | 2025.02.28 22:12 |
| 475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IH 달성 했습니다!!!!!!
|
장현지 | 3612 | 2025.02.28 17:24 |
| 4755 |
[오픽]
첫 오픽 IH
|
정어진 | 3163 | 2025.02.28 13:36 |
| 475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10일만에 ih 달성!!
|
이소희 | 2910 | 2025.02.28 12:23 |
| 4753 | [오픽] 오픽 후기 [1] | 조현준 | 3839 | 2025.02.27 18:20 |
| 4752 |
[토익스피킹]
[토스 2주반_세이 임 선생님]
[1]
|
박경록 | 3741 | 2025.02.27 14:42 |
| 47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주만에 AL 취득하였습니다! [1] | 황희승 | 4023 | 2025.02.27 14:18 |
| 4750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IH 달성이 가능하네요!
[1]
|
김정현 | 4010 | 2025.02.26 21:29 |
| 4749 | [오픽] [오픽후기] [OPIC][10일 끝장반] 클로이 쌤 오픽 첫 시험 AL 달성 후기 !! | 황산해 | 4353 | 2025.02.26 00:16 |
| 474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10일 만에 자다가도 IH가 나온다.
[1]
|
김희원 | 4168 | 2025.02.25 23:26 |
| 4747 |
[오픽]
[오픽후기] IL -> IH 수직상승 후기
|
이수명 | 3857 | 2025.02.25 22:03 |
| 4746 |
[오픽]
첫 오픽 ih 달성
|
이종민 | 3540 | 2025.02.25 17:17 |
| >>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강의 IH 한번에 달성!!
|
조준형 | 2586 | 2025.02.25 16:25 |
| 47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1]
|
이광호 | 5205 | 2025.02.24 12:56 |
| 474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 달성!!
|
김홍엽 | 4457 | 2025.02.24 12:35 |
| 4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 만에 취업 준비 끝내기(IH달성) | 장민혁 | 4329 | 2025.02.23 13:32 |
| 4741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달성!
|
김지수 | 3849 | 2025.02.22 22:12 |
| 4740 |
[오픽]
[오픽후기] Liam쌤 듣고 회사 다니면서 1개월 동안 IH 첫 달성 성공!!!!
[1]
|
박수빈 | 3995 | 2025.02.22 20: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