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이광호 | 조회 5211
  • 2025.02.24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응시료 지원★-2/3(월) 개강, 2/14(금)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아래 강의를 수강했던 취준생입니다. 
-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응시료 지원★-2/3(월) 개강, 2/14(금) 종강- 

취업위해서 처음으로 해보는 토익스피킹이었습니다. 성적이 급하게 필요했고, 10일 완성반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수강했습니다. 10일이면 너무 짧은 거 아니야? 란 생각이 있었지만, 첫 번째 강의가 지나고 두 번째 강의를 듣는 순간 의심은 사라졌습니다. 각 파트별로 답변해야 하는 말들을 잘 짚어 주시고 어떤 문제가 나와도 잘할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확실히 많은 수강 후기와 경력은 무시 못 하네요.. 주교재, 부교재로 수업이 진행되는데, 부교재에 정리가 완벽하게 되어있어, 부교재에 있는 내용 위주로 학습했습니다. 부교재에 정말 많은 내용이 알차게 들어있어, 나중에 토익스피킹을 다시 본다 하더라도 부교재 위주로 공부하게 될 것 같아요.

1. 수업 
 1강부터 4강까지 전체적인 파트에 대해 기본적으로 설명해 주시고 6강부터는 실전 도전으로 시험을 치르지 않더라도 미리 경험할 수 있어 실제 시험 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파트 1에서 끊어 읽는 방법이랑 그림 문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문장들을 소개해 주십니다. 실제 시험에도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파트 2는 준비시간이 없어 다소 어려웠지만 다양한 아이디어와 국어를 강조한 수업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파트 3에서는 다양한 연습문제를 통해 확실히 준비할 수 있었고 파트 4 는 파트 2 와 유사한 형태로 진행되어 파트 2와 같이 준비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2. 스터디 
 스터디는 수강생끼리 1:1로 진행되며 세이썜이 직접 진행해 주시기 때문에 믿고 따라가면 됩니다. 수업 때 들었던 강의 내용과 문장들을 직접 말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반드시 참여해야 합니다. 스터디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고, 내 문제점을 파악하면서, 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떨칠 수 있습니다. 스터디가 실제 시험에 아주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강의를 수강하면서 스터디가 필수인 이유를 깨달았습니다. 

3. 숙제 
 숙제는 매일매일 내주십니다. 부교재로 진행하는데, 숙제를 통해 강의 때 학습했던 내용을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었고, 주요하게 사용되는 문장들은 숙제하면서 저절로 외워질 수 있도록 완벽하게 내주십니다. 숙제의 양이 지나치게 많지도 않을뿐더러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남는 시간에 학습할 수 있습니다. 숙제 방법들도 유튜브로 알려주시고, 실제 시험과 같은 영상 및 음원 파일들도 제공해서, 시험에 앞서서 테스트해 보기 좋았습니다. 

토익스피킹을 준비 중이시면 이 강의를 선택하시면 후회는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덕분에 목표했던 점수 빠른시간안에 얻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Say Im | 2025.03.07 12:04
안녕하세요 세이임 강사입니다^^

먼저 광호씨께서 취준생이라고 하셨는데, 많은 생각과 고민으로

일상이 불안할 수 있음에도 , 수업 및 스터디에 냉정히 잘 집중해주셔서

좋은 점수가 나온것 같네요^^

다만 제가 숙제를 매일 드리는것은 좀 가혹하지요?^^ㅎㅎ

때로는 수강생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들기도 하지만

제가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우리 수강생분들께 떳떳하지 못하다고

생각이 들어 마음은 죄송하지만 제가 좀 가혹하게 하고 있어요^^

또한 원하는 점수를 얻기위한 교과서적인 방법은 바로

성실하게 강의를 받는 것, 스터디를 통한 자신감 쟁취,

그리고 무엇보다 혼자 공부하는 시간동안 본인 스스로를

속이지 않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것은 곧 숙제를 얼마나 성실하게 수행하고 내것으로 만드냐의

차이겠지요...

성실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꼭 원하시는 직장에 들어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61 [오픽] [오픽후기]클로이 선생님만 있으면 영어울렁증도 IH 가능! 첨부파일 권아연 3343 2025.03.03 13:53
4760 [오픽] 바쁜 직장인도 IH따게 만드는 지혜샘 수업 강력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박제원 3580 2025.03.02 22:39
4759 [오픽] [10일 끝장반] 오전 10시 클로이 선생님 오픽강의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지영주 3674 2025.03.01 14:55
4758 [오픽] 리암쌤 후기 [1] 김동욱 3663 2025.03.01 11:19
4757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스는 세이쌤 첨부파일 김세리 3155 2025.02.28 22:12
4756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IH 달성 했습니다!!!!!! 첨부파일 장현지 3623 2025.02.28 17:24
4755 [오픽] 첫 오픽 IH 첨부파일 정어진 3170 2025.02.28 13:36
4754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10일만에 ih 달성!! 첨부파일 이소희 2917 2025.02.28 12:23
4753 [오픽] 오픽 후기 [1] 조현준 3848 2025.02.27 18:20
4752 [토익스피킹] [토스 2주반_세이 임 선생님] 첨부파일 [1] 박경록 3746 2025.02.27 14:42
4751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주만에 AL 취득하였습니다! [1] 황희승 4029 2025.02.27 14:18
4750 [토익스피킹] 10일만에 IH 달성이 가능하네요! 첨부파일 [1] 김정현 4019 2025.02.26 21:29
4749 [오픽] [오픽후기] [OPIC][10일 끝장반] 클로이 쌤 오픽 첫 시험 AL 달성 후기 !! 황산해 4363 2025.02.26 00:16
4748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10일 만에 자다가도 IH가 나온다. 첨부파일 [1] 김희원 4175 2025.02.25 23:26
4747 [오픽] [오픽후기] IL -> IH 수직상승 후기 첨부파일 이수명 3864 2025.02.25 22:03
4746 [오픽] 첫 오픽 ih 달성 첨부파일 이종민 3548 2025.02.25 17:17
4745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강의 IH 한번에 달성!! 첨부파일 조준형 2592 2025.02.25 16:2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첨부파일 [1] 이광호 5212 2025.02.24 12:56
4743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 달성!! 첨부파일 김홍엽 4465 2025.02.24 12:35
4742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 만에 취업 준비 끝내기(IH달성) 장민혁 4337 2025.02.23 13:3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