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오픽후기] Liam쌤 듣고 회사 다니면서 1개월 동안 IH 첫 달성 성공!!!!

박수빈 | 조회 4005
  • 2025.02.22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 오픽 기본 (월수금 10회, 19시) -1/3(금) 개강, 1/31(금) 종강-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1. [수강 전 영어 실력]

- 작년에 독학을 했었는데, 시험을 2번이나 봤지만 IM2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스터디 등 다른 사람이 해주는 피드백이 필요했고, 회사 퇴근 후 수강할 수 있는 학원 수업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학원 수강 기간은 1월 초 ~ 1월 말이었고, 중간에 일주일 정도는 여행 일정 때문에 공부하지 못했어요,, 이 때 놓지 않고 꾸준히 공부하는 게 중요하다고 느꼈어요 


- 저에 대해 아쉬운 게 있었다면, 학원 수강 후 시험을 최대한 빨리 봤으면 좋았다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더 완벽하게 공부하고 싶은 욕심에 학원 수강 후 2주 정도 더 공부했었는데, 혼자 하려니 너무 늘어지고 힘들었어요 ㅜㅜ



2. [강의에서 좋았던 점]

- 리암 선생님께서 스터디 시간에 문제를 내주시고 피드백을 해주시는데, 꾸준함이 중요하다고 늘 강조하시며 부족한 부분을 직접 피드백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질문도 오픈카톡이나 직접 질문하시면 열정적으로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스터디는 처음에 보증금을 내는데, 스터디를 참석하지 않을 때마다 조금씩 깎입니다. 저는 깎이기 싫어서 꾸준히 참석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 선생님께서 외국에서 오래 거주하신 만큼 회화에서 쓰이는 표현을 다양하게 알려주시는데 스크립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제가 독학했을 때는 파파고를 이용하며 스크립트를 작성했는데, 이 수업에서는 직접 회화에서 쓰일 만한 Phrase들을 다양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수업 중간중간에 실제 시험장 소음 mp3를 틀어주시면서 직접 얘기해볼 수 있는 시간이 있는데, 직접 말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mp3를 틀어주시니 남들 눈치 보지 않고 말하기를 연습할 수 있었어요!!


- 수업 중간중간 재밌는 얘기들도 가끔해주시는데 즐겁게 수강했습니다ㅎ! 



3.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는지?]

- 저는 회사 다니면서 저녁에 공부했는데도 IH가 나왔습니다!

만약 오픽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Phrase 위주로 스크립트를 작성해보고, 스터디 꾸준히 참석하며 열공하시면 충분히 IH 맞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하기가 너무 어렵다고 초반에 포기하지 마세요!! 


- 스터디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피드백을 받고 싶고 직접 원어민이 회화에서 쓰는 Phrase를 접해보고 싶은 분들이 수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리암 | 2025.02.23 15:21
수빈님! IH 달성하신 것 축하드립니다~!!! :D

수업과 스터디가 수빈님에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서 아주 뿌듯하고 거기에 또 좋은 결과까지 나오니

뿌듯하네요!! : ) 말씀하신 것처럼 꾸준히, 성실히 하는 것이 중요한데 수빈님이 손 놓지 않고 제가

가이드 해드리는 내용 잘 따라와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온것 같습니다 ㅎㅎ

후기도 자세히 잘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수업에서도 잘 집중해서 들어주셔서 항상 감사했답니다! : )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도 행복한 일들 많으시길 바랄게요~! :D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61 [오픽] [오픽후기]클로이 선생님만 있으면 영어울렁증도 IH 가능! 첨부파일 권아연 3343 2025.03.03 13:53
4760 [오픽] 바쁜 직장인도 IH따게 만드는 지혜샘 수업 강력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박제원 3580 2025.03.02 22:39
4759 [오픽] [10일 끝장반] 오전 10시 클로이 선생님 오픽강의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지영주 3674 2025.03.01 14:55
4758 [오픽] 리암쌤 후기 [1] 김동욱 3663 2025.03.01 11:19
4757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스는 세이쌤 첨부파일 김세리 3156 2025.02.28 22:12
4756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IH 달성 했습니다!!!!!! 첨부파일 장현지 3623 2025.02.28 17:24
4755 [오픽] 첫 오픽 IH 첨부파일 정어진 3170 2025.02.28 13:36
4754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10일만에 ih 달성!! 첨부파일 이소희 2917 2025.02.28 12:23
4753 [오픽] 오픽 후기 [1] 조현준 3848 2025.02.27 18:20
4752 [토익스피킹] [토스 2주반_세이 임 선생님] 첨부파일 [1] 박경록 3746 2025.02.27 14:42
4751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주만에 AL 취득하였습니다! [1] 황희승 4029 2025.02.27 14:18
4750 [토익스피킹] 10일만에 IH 달성이 가능하네요! 첨부파일 [1] 김정현 4019 2025.02.26 21:29
4749 [오픽] [오픽후기] [OPIC][10일 끝장반] 클로이 쌤 오픽 첫 시험 AL 달성 후기 !! 황산해 4363 2025.02.26 00:16
4748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10일 만에 자다가도 IH가 나온다. 첨부파일 [1] 김희원 4175 2025.02.25 23:26
4747 [오픽] [오픽후기] IL -> IH 수직상승 후기 첨부파일 이수명 3864 2025.02.25 22:03
4746 [오픽] 첫 오픽 ih 달성 첨부파일 이종민 3548 2025.02.25 17:17
4745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강의 IH 한번에 달성!! 첨부파일 조준형 2592 2025.02.25 16:25
4744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첨부파일 [1] 이광호 5212 2025.02.24 12:56
4743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 달성!! 첨부파일 김홍엽 4465 2025.02.24 12:35
4742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 만에 취업 준비 끝내기(IH달성) 장민혁 4337 2025.02.23 13:3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