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22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토요집중)[iBT 실전모의테스트 1/25(토) 18시 진행]
수강 후 TOEIC SPEAKING, AL점 달성!
해커스 강남캠퍼스 Say Im선생님 1월 기본반 강의 수강했습니다. 한달 수업듣고 추가 한달정도 공부 더 해서 시험 봤네요!
10여년 전에 영어 수능 1등급, 대학생때 해외 교환학생 생활 6개월 정도의 영어베이스는 있는 상태이지만.. 오랜만에 하는 영어공부이고 어학 시험 자체가 아예 처음이라 기본반 수강했습니다.
기본반 들으면서 기본적인 문제풀이 방식이나 사고흐름, 문제 유형 등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Say 선생님이 수업때 지루하지 않게 사례 설명도 잘 해주셔서 질문답변 파트 및 내 의견말하기에서 스토리를 기억하기가 쉬웠습니다. 그리고 모의고사 해설, 첨삭 과제 등등 한달동안 문제에 대한 감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터디에서도 중간중간 부르셔서 계속해서 실전처럼 경험을 하게 간단한 모의시험 처럼 진행했던게 특히 좋았어요.
학원 끝나고 스터디 참여하고 출퇴근시간때 혹은 주말에 짬내서 내 문장으로 만들고 건강, 교육, 광고, 관계 등...주제별로 노션에 정리했습니다. 직장인이라 공부시간이 부족했지만 나름 놓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시험날에는 몇 가지 문법 실수했던게 너무 머릿속에 떠올라 엄청 후회하면서.. 더 공부하려고 시험도 다시 등록해둔 상태였는데, 다행하게도 원하는 점수가 나와서 다른 곳에 더 집중하려고 합니다. 실전 연습을 조금 더 충분히 했었더라면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요.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7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스는 세이쌤
|
김세리 | 3138 | 2025.02.28 22:12 |
| 475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IH 달성 했습니다!!!!!!
|
장현지 | 3599 | 2025.02.28 17:24 |
| 4755 |
[오픽]
첫 오픽 IH
|
정어진 | 3153 | 2025.02.28 13:36 |
| 475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10일만에 ih 달성!!
|
이소희 | 2906 | 2025.02.28 12:23 |
| 4753 | [오픽] 오픽 후기 [1] | 조현준 | 3830 | 2025.02.27 18:20 |
| 4752 |
[토익스피킹]
[토스 2주반_세이 임 선생님]
[1]
|
박경록 | 3732 | 2025.02.27 14:42 |
| 47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주만에 AL 취득하였습니다! [1] | 황희승 | 4012 | 2025.02.27 14:18 |
| 4750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IH 달성이 가능하네요!
[1]
|
김정현 | 4003 | 2025.02.26 21:29 |
| 4749 | [오픽] [오픽후기] [OPIC][10일 끝장반] 클로이 쌤 오픽 첫 시험 AL 달성 후기 !! | 황산해 | 4341 | 2025.02.26 00:16 |
| 474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10일 만에 자다가도 IH가 나온다.
[1]
|
김희원 | 4149 | 2025.02.25 23:26 |
| 4747 |
[오픽]
[오픽후기] IL -> IH 수직상승 후기
|
이수명 | 3849 | 2025.02.25 22:03 |
| 4746 |
[오픽]
첫 오픽 ih 달성
|
이종민 | 3531 | 2025.02.25 17:17 |
| 474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강의 IH 한번에 달성!!
|
조준형 | 2575 | 2025.02.25 16:25 |
| 47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1]
|
이광호 | 5195 | 2025.02.24 12:56 |
| 474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 달성!!
|
김홍엽 | 4447 | 2025.02.24 12:35 |
| 4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 만에 취업 준비 끝내기(IH달성) | 장민혁 | 4314 | 2025.02.23 13:32 |
| 4741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달성!
|
김지수 | 3840 | 2025.02.22 22:12 |
| 4740 |
[오픽]
[오픽후기] Liam쌤 듣고 회사 다니면서 1개월 동안 IH 첫 달성 성공!!!!
[1]
|
박수빈 | 3988 | 2025.02.22 20:09 |
| >>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기본반 첫 토스 시험 AL달성했습니다.
[1]
|
이용석 | 4281 | 2025.02.22 12:58 |
| 473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10일 끝장반]10일 끝장반으로 IH 달성! Say Im 선생님 수업 강추🔥
|
김현수 | 2665 | 2025.02.21 17:31 |




와우 수능 영어 1등급이셨다니 원래 영어에 대한 기본 실력이
훌륭한 학생이셨군요 ㅎㅎ
또한 직장 생활을 하시는 수강생분들 대부분께서 좋은 점수가 나오는
상황을 보면,
정말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늘 공부를 하고 계시더군요.
출퇴근 지하철과 버스안에서, 점심시간, 주말 등
본인의 휴식시간을 모두 포기해야하는 희생이 따르는데
그걸 잘 이겨내신덕분에 좋은 점수가 나온거 같네요^^
뭐 그 과정속에서 어떤 노력을 했느냐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짐작이 갑니다...
2개월이란 시간을 토스과목에 매진하며 본인의 시간을
희생해주신 노력에 다시 한번 제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네요^^
고생 정말 많으셨고, 토스 과목에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날에 행운이 있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