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21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2/3(월) 개강, 2/14(금) 종강-
수강 후 150점 달성!
- IMG_7801.png ( 29)

대학생 때 세이쌤께 2주간 토스를 듣고 6급이 나온 적이 있었지만 이젠 영어 안쓴지가 너무 오래되고 공부를 한지도 오래된 직장인 4년차^^.. 이직 전 부스트업을 위해 영어부터 따자란 맘으로 등록을 했습니다.
사실 2주만에 점수가 나올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습니다ㅜㅜ 그치만 세이쌤만 믿고 열심히 수강하시고 꼭 스터디 등록하셔서 진행하시면 나옵니다..(기적)
저는 스터디 조원분들과 서로 응원도 하고 막 스파르타로 연습도 했는데요. 특히 스터디에 선생님이 직접 오셔서 첨삭도 해주시고 피드백도 주시니까 더 열심히 하게된 거 같아요.
스터디랑 수업에서 열심히 말하는 연습 하시면 부끄러워도 시험장에서도 무슨 말이든 와라락 하게 되더라구요!!
다른 조원분도 Ih 150 나왔다고 하시는데 다른 분들도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p.s. 사실 수업 2일이나 빠졌던터라 셤 1번 더 볼랬는데.. 대박 감동이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7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스는 세이쌤
|
김세리 | 3141 | 2025.02.28 22:12 |
| 475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IH 달성 했습니다!!!!!!
|
장현지 | 3599 | 2025.02.28 17:24 |
| 4755 |
[오픽]
첫 오픽 IH
|
정어진 | 3157 | 2025.02.28 13:36 |
| 475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10일만에 ih 달성!!
|
이소희 | 2906 | 2025.02.28 12:23 |
| 4753 | [오픽] 오픽 후기 [1] | 조현준 | 3830 | 2025.02.27 18:20 |
| 4752 |
[토익스피킹]
[토스 2주반_세이 임 선생님]
[1]
|
박경록 | 3734 | 2025.02.27 14:42 |
| 47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주만에 AL 취득하였습니다! [1] | 황희승 | 4013 | 2025.02.27 14:18 |
| 4750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IH 달성이 가능하네요!
[1]
|
김정현 | 4004 | 2025.02.26 21:29 |
| 4749 | [오픽] [오픽후기] [OPIC][10일 끝장반] 클로이 쌤 오픽 첫 시험 AL 달성 후기 !! | 황산해 | 4341 | 2025.02.26 00:16 |
| 474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10일 만에 자다가도 IH가 나온다.
[1]
|
김희원 | 4151 | 2025.02.25 23:26 |
| 4747 |
[오픽]
[오픽후기] IL -> IH 수직상승 후기
|
이수명 | 3850 | 2025.02.25 22:03 |
| 4746 |
[오픽]
첫 오픽 ih 달성
|
이종민 | 3533 | 2025.02.25 17:17 |
| 474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강의 IH 한번에 달성!!
|
조준형 | 2576 | 2025.02.25 16:25 |
| 47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1]
|
이광호 | 5198 | 2025.02.24 12:56 |
| 474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 달성!!
|
김홍엽 | 4449 | 2025.02.24 12:35 |
| 4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 만에 취업 준비 끝내기(IH달성) | 장민혁 | 4317 | 2025.02.23 13:32 |
| 4741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달성!
|
김지수 | 3841 | 2025.02.22 22:12 |
| 4740 |
[오픽]
[오픽후기] Liam쌤 듣고 회사 다니면서 1개월 동안 IH 첫 달성 성공!!!!
[1]
|
박수빈 | 3988 | 2025.02.22 20:09 |
| 473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기본반 첫 토스 시험 AL달성했습니다.
[1]
|
이용석 | 4281 | 2025.02.22 12:58 |
| 473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10일 끝장반]10일 끝장반으로 IH 달성! Say Im 선생님 수업 강추🔥
|
김현수 | 2666 | 2025.02.21 17:31 |




수업을 2일이나 빠지셨다구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점수가 나오신건 그 과정에서 많은 노력을
하셨을거라 짐작됩니다^^
무엇보다 스터디를 열심히 참여하시면서 자신감을 얻으신게
좋은 점수를 받으실 수 있었던거 같아요^^
남겨주신 후기가 너무 유쾌하고 저역시 기분이 좋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유진씨^^